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운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CEO] 고품질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멜리지 1826’을 운영하는 기업 ‘셀레스트’ 2025-02-09 13:22:36
로션 같은 텍스처는 데일리 스킨케어로 적합합니다. 또한, 다양한 임상시험을 통해 스킨케어 제품처럼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민감성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전 대표는 “멜리지가 율무를 선택한 이유는 이 원료가 가진 다각적인 효능 때문”이라며...
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올라가며, 라운드랩의 ‘1025 독도 로션’, 더마비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등 총 9개가 선정됐다.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에서는 총 61개 제품이 1위로 뽑혔으며, 클렌징 폼⋅오일, 바디워시 등 인체 세정용 제품은 물론, 코스메틱 브랜드 리브엠의 ‘시카좀 카밍 클...
VT 마스크팩·비나우 앰풀…K뷰티, 美·日 쇼핑행사 휩쓸어 2024-10-16 17:28:20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VT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였다. 일본에선 한국 연예인이 ‘1일 1팩’을 한다는 사실이 알려진 뒤 한국 마스크팩 판매가 늘고 있는데, 이 제품은 현지에서 ‘K마스크팩’ 대표 상품으로 인식된다. 2위는 더파운더즈의 ‘아누아 가을밤 세트’가, 3위는 비나우의 ‘넘버즈인 백옥 글루타치온 C...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고효능 성분을 바디케어에 적용한 데일리 뷰티 브랜드 ‘비클리닉스’도 올해 새롭게 선보였다. 비클리닉스는 보습에만 중점을 둔 기존 바디로션과 달리 전신, 팔뚝, 종아리, 엉덩이, 가슴 등 신체 부위별로 각각 제품을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에는 친환경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 세대를 겨냥해 전국 농가에서...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2024-09-24 09:34:53
컬래버레이션 상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가 대표적이다. 뷰티 브랜드와 이종 산업의 협업으로 발매한 이번 상품은 발매 직후 2700개 세트가 전량 판매되며 누적으로 2억 원의 거래액을 돌파했다. 특히 무신사 라이브 진행 시 2분 20초 만에 준비된 수량이 완판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아이소이가 인기...
건재한 K-뷰티...아마존 행사서 매출 폭증 2024-07-29 16:20:26
마스크'와 아누아의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이 올랐다. 일본 아마존 스토어에서는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꼽혔다. 인수진 브이티코스메틱 본부장은 "올해 프라임 데이 아마존 미국과 일본 스토어에서 일일 매출이 지난 6월 평균 일일 매출 대비...
아마존 "올해 프라임데이 할인 행사서 K-뷰티 매출 2.2배 증가" 2024-07-29 16:00:53
올렸다. 바이오던스의 '바이오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와 아누아의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이 미국 스토어에서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일본 아마존 스토어에서는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선정됐다. 인수진 브이티코스메틱 본부장은 "한국 내...
메디톡스 ‘뉴라덤’, 올리브영 온라인몰 런칭 2024-07-04 15:23:58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과 스킨부스터 마스크팩, 에스테틱 데일리 홈케어 라인 등 10여종의 뉴라덤 제품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 런칭을 계기로 뉴라덤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하반기 중 오프라인 입점을 목표하고 있다”며 “젊은 MZ세대 소비자들...
[이번주뭘살까] 무더위에 팝업스토어 열전…물가 잡기 할인전도 2024-06-29 07:00:04
할인을 비롯해 스노클링 풀페이스 마스크, 아쿠아삭스 등도 할인 판매한다. ▲ 마리오아울렛 = 마리오아울렛은 '인기 브랜드 여름 특가전'을 통해 40여개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1관 1층에 위치한 미니팩토리아울렛에서는 쉬즈미스와 리스트가 참여하는 인동 그룹 패밀리전을 열어 여성 의류를 최대 80%...
피코그램, 새로운 홈케어 뷰티 브랜드 '셀린스템' 출시와 함께 신제품 런칭 2024-04-30 16:17:24
함께 피부 컨디션 회복을 도와준다. '셀린스템 엑소플랜 데일리 멀티 세럼'과 '셀린스템 엑스플랜 액티브 리프팅 크림' 2종은 '셀린스템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셀린스템 브랜드는 세럼과 크림을 시작으로 올 해 상반기 중으로 신제품 화이트닝, 리프팅, 리페어, 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