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얼죽아' 인기 잇는다…편의점업계, 한달 일찍 파우치 음료 출시 2024-02-22 11:03:24
아이스드링크 브랜드 '델라페' 판매를 시작했다. 올해는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델라페 플러스와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과 공동으로 기획·개발한 '티 베리에이션' 상품이 라인업에 추가돼 23종으로 구성됐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아이스음료 매출 쑥쑥…1.5억개 넘게 팔린 음료 돌아왔다 2024-02-20 09:29:14
델라페'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델라페는 파우치에 담긴 음료를 얼음컵에 부어 마시는 CU의 여름철 대표 상품으로 연간 판매량이 1억5000만개에 달한다. 올해 델라페 시리즈는 기능성 음료 '델라페 플러스'와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과 공동으로 개발한 '티 베리에이션' 상품울 추가한 총...
'벌써 아이스드링크가 왔다'…CU, 파우치 음료 '델라페' 출시 2024-02-20 08:36:21
오는 21일부터 자체 파우치 아이스드링크 브랜드 '델라페'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델라페는 연간 1억5천만개 이상 판매되는 CU의 여름철 대표 상품으로 간편한 음용 방법과 다양한 맛, 넉넉한 용량, 2천원 내외의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가 많다. 올해는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를 함유...
롯데백화점, '설 선물 사전 예약 판매'…축산·청과 등 220여 품목 최대 50% 할인 2024-01-03 15:58:11
‘어니스트 라페뉴 기프트(12만원)’와 미국의 스테디셀러 와인 ‘케이머스 기프트(20만7000원)’도 구매할 수 있다. 윤우욱 롯데백화점 푸드부문장은 “고물가가 지속하는 만큼 소비 양극화 트렌드가 심화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프리미엄 상품부터 실속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롯데백화점에서 준비한 선물과...
맥주 물가는 '딴 세상'…"4캔 8천원" 2023-06-26 09:56:02
원두커피 '겟'(get)아이스아메리카노와 델라페 과일 에이드를 구매하면 30% 할인된다. 또 맥주 매출이 높은 밤 11시부터 다음 날 오전 1시까지 2시간의 타임 세일을 통해 대표밀맥주, 빽라거, 하이네켄 등 국내외 인기 맥주 18종을 4캔 이상 구매하면 2천원을 할인해준다. 사실상 '4캔 1만원' 행사가 되는...
곰표 뗀 대표밀맥주부터 하이네켄까지…7월 밤엔 '맥주 4캔 1만원' 2023-06-26 09:38:25
즉석 원두커피 '겟'(get) 커피 아메리카노와 델라페 과일 에이드를 특정 간편결제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타임세일로 맥주 4캔 1만원 행사도 준비했다. 7월 한 달간 오후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 2시간 동안 '대표밀맥주', '빽라거', '하이네켄' 등...
'맥주 4캔 1만원'의 귀환…CU, 음료 할인 여름 프로모션 2023-06-26 08:50:38
원두커피 '겟'(get)아이스아메리카노와 델라페 과일 에이드를 구매하면 30% 할인된다. 또 맥주 매출이 높은 밤 11시부터 다음 날 오전 1시까지 2시간의 타임 세일을 통해 대표밀맥주, 빽라거, 하이네켄 등 국내외 인기 맥주 18종을 4캔 이상 구매하면 2천원을 할인해준다. 사실상 '4캔 1만원' 행사가 되는...
82년생 장수음료의 깜짝 변신…한 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2023-03-13 22:00:01
델라페' 상품군을 16종으로 확대하며 5종을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채웠다. 파우치 음료를 얼음컵에 부어 마시는 델라페는 연간 1억5000만개가량 판매되는 제품이다. 이는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현대차증권에 따르면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썸트렌드가 집계한 지난해 국내 제로...
CU, 델라페 아이스드링크 출시…대용량·제로칼로리 늘렸다 2023-02-14 08:40:51
델라페 아이스드링크 출시…대용량·제로칼로리 늘렸다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편의점 CU는 대용량과 제로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델라페 아이스드링크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델라페는 연간 1억5천만개 가량 판매되는 CU의 자체 아이스드링크 브랜드로 파우치 음료를 얼음컵에 부어 마시는...
CU,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가상현실 점포 '한강점' 개점 2021-08-11 10:51:02
CU의 자체 브랜드(PB)인 '헤이루' 팝콘, '델라페' 음료, '뺑드프랑' 빵 등이 진열됐다. CU 캐릭터인 헤이루 프렌즈의 대학생 직원 '하루'가 계산대에서 고객을 맞이한다. 매장 1층에는 즉석조리라면을 먹을 수 있는 공간과 버스킹 무대가 마련됐다. 루프톱에는 CU의 즉석원두커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