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동네 슈퍼도 '그랑그로서리'로 2024-11-21 17:37:56
롯데슈퍼보다 30%가량 많다. 델리 상품을 많이 넣은 것도 특징이다. 200여 개 상품으로 구색을 갖췄다. 델리는 바로 뜯어서 먹을 수 있는 식품으로, 최근 외식물가 상승 속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델리 상품 중 70여 개는 매장에서 바로 조리한다. 상권 특징을 반영해 프리미엄 상품 구색이 다양한 것도 특징이다. 과일은...
애슐리퀸즈, 외식 불황 뚫고 다시 100호점 2024-08-27 17:31:45
뷔페를 넘어 가정간편식과 마트 델리 상품으로 확대한 것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예컨대 뷔페에서 소진율이 높은 나시고랭 메뉴를 이랜드 킴스클럽에서 ‘델리 바이 애슐리’ 상품과 애슐리 간편식으로 내놓는 식이다. 애슐리 간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이랜드팜앤푸드는 애슐리 브랜드의...
[이번주뭘살까] 가을맞이 서두르는 유통업계…제철음식·새학기 준비 2024-08-24 07:00:07
하우스 감귤과 생물 오징어, 즉석조리식품 델리 코너 인기 메뉴인 해물 양장피 등을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 홈플러스 = 오는 28일까지 올여름 마지막 슈퍼세일 '앵콜! 홈플런' 행사를 하고 신선한 가을 햇 먹거리와 집밥을 위한 소스·양념류, 주방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금어기가 해제된 뒤...
미 3대지수, 국채 수익률 상승과 기술주 부진 등에 하락-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8-23 08:38:58
2020년 인도 델리 총회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열려 이번에 8년만에 대면 개최 - 석유공사와 IGC 2024 조직위원회는 이번 총회에 참석하는 국내외 유전·지질 전문가 40여명 가운데 패널을 선정해 대왕고래 프로젝트의 가능성과 위험성을 다각적으로 살펴볼 계획 #한국가스공사 #포스코인터내셔널 #넥스틸 #휴스틸...
[이번주뭘살까] 추석 선물 예약 돌입…말복 먹거리 할인 2024-08-10 07:00:02
9천원대에, 상생 대파는 1천490원에 판매한다. 델리코너 행사로 김밥&롤 닭강정 세트와 김밥&롤 유부초밥 세트, 프리미엄 시그니처 장어초밥, 온 가족 모둠 초밥 등도 할인 판매한다. ▲ 홈플러스 = 말복을 앞두고 저렴한 보양식을 찾는 '홈보양족'을 위해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완도 전복' 전 품목을...
킴스클럽, 애슐리와 델리 시장 공략 2024-04-23 18:00:40
월드델리’를 열어 하루 평균 4000여 개를 판매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감태롤, 시그니처 통살치킨, 해산물 파에야, 떠먹는 망고 등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애슐리퀸즈의 인기 메뉴가 즉석조리식품으로 탈바꿈해 판매되고 있다. 고물가 상황을 감안해 모든 메뉴의 가격은 3990원으로 통일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애슐리' 그대로 이식…'3990원 메뉴'로 시장 공략한 킴스클럽 2024-04-23 15:18:38
월드델리’를 지난달 론칭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애슐리퀸즈의 인기메뉴를 즉석조리식품으로 상품화해 집에서도 애슐리를 즐길 수 있게끔 한다는 취지다. 감태롤, 시그니처 통살치킨, 해산물 파에야 등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가 포함됐다. 고물가가 이어지는 상황을 반영해 모든 메뉴의 가격도 3990원으로 통일했다....
뷔페 품은 대형마트…킴스클럽 강서점에 애슐리 월드델리 론칭 2024-04-23 11:14:18
즉석조리식품을 선보이는 '애슐리 월드델리'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패밀리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 메뉴를 즉석조리식품으로 상품화해 집에서도 애슐리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인기 메뉴인 모둠초밥, 감태 롤, 시그니처 통살 치킨, 해산물 파에야, 떠먹는 망고, 티라미수 등...
매대 90%가 식료품…롯데 '그랑 그로서리' 실험 2024-02-12 18:26:44
조리식 매장과 지능형 농장(스마트팜), 건강식품 특화존 등 차별화한 콘텐츠로 채웠다. 축소된 비식품 매장은 구매 빈도가 높은 상품을 엄선해 선보였다. 리뉴얼 효과는 곧바로 나타났다. 초기 흥행은 ‘롱 델리 로드’가 주도했다. 44m에 이르는 공간을 간편식과 즉석조리식품으로 채운 곳이다. 미국식 중화요리를...
대형마트의 파격…식품으로 90% 채웠더니 고객수·매출 '쑥' 2024-02-12 06:00:00
즉석 조리식 매장을 중심으로 지능형 농장(스마트팜), 건식 숙성육·건강식품 특화존 등 차별화 콘텐츠로 채웠다. 과거에 비해 많이 축소된 비식품 매장은 고객의 구매 빈도가 높은 상품만 엄선해 구성했다. 리뉴얼 효과는 곧바로 나타났다. 재개장 이후 이달 7일까지 6주간 실적을 보면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방문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