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월드 가서 롯데리아 먹어볼까"…KT, 멤버십 혜택 늘린다 2024-10-15 09:14:06
롯데그룹과 손잡고 롯데리아, 크리스피크림 도넛, 롯데시네마, 롯데렌터카,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등 원하는 롯데 브랜드 혜택을 모두 중복해 이용할 수 있는 '롯데 컬렉션'을 선보인다. 롯데 컬렉션은 다른 달달혜택과 중복해 사용할 수 있다. KT 멤버십 롯데 컬렉션을 통해...
추석 앞두고 또..식품·외식 가격 '줄인상' 2024-08-29 06:12:34
'집밥'(집에서 먹는 밥) 재료부터 버거, 도넛, 커피 등 외식 메뉴까지 올라 먹거리 물가 부담은 더 커졌다. 특히 지출이 늘어나는 추석 성수기를 앞두고 가격 인상이 이어져 소비자 부담 확대가 불가피해졌다. 29일 식품·외식업계에 따르면 오뚜기는 오는 30일부터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제품 가격을 최대 15%...
추석 앞두고 먹거리 물가 '들썩'…식품·외식 가격인상 잇따라 2024-08-29 06:01:00
밥) 재료부터 버거, 도넛, 커피 등 외식 메뉴까지 올라 먹거리 물가 부담은 더 커졌다. 특히 지출이 늘어나는 추석 성수기를 앞두고 가격 인상이 이어져 소비자 부담 확대가 불가피해졌다. 29일 식품·외식업계에 따르면 오뚜기[007310]는 오는 30일부터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제품 가격을 최대 15% 올린다. 이에 따라...
리조나레 괌, '우베 페스티벌' 개최…현지 특화 한정 메뉴 선봬 2024-08-13 16:59:13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특별메뉴 ‘우베 몬스터 버거’와 조식 뷔페에서 팬케이크, 도넛 등 우베를 이용해 만든 디저트 코너를 마련했다. 투숙객을 위한 차모로 해변 파티 ’구풋 칸톤 타시’(Gupot Kanton Tasi)에서는 우베 요리를 괌 전통 음식과 함께 맛볼 수 있다. 리조나레 괌 카페 베이뷰에서는 우베 몬스터 버거를...
"이제 20대 딸과 같이 올래요"…엄마들 확 사로잡은 비결 [현장+] 2024-05-30 21:04:02
예정이다. 이후에는 '랜디스 도넛',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등 젊은 층 수요가 높은 식음료(F&B)도 추가 도입한다. 수원점을 시작으로 대구, 송도 등 전국 규모로 확대해 브랜드 입지도 넓힌다. 이렇게 새 단장을 마친 타임빌라스 수원은 지난 1월 인근에 문을 연 신세계의 스타필드 수원과 각축을 벌일...
"수원 '랜드마크' 나야 나"…신세계 스타필드에 롯데 '타임빌라스' 맞불 2024-05-30 13:24:03
브랜드를 추가로 들여올 계획이다. 이후에는 '랜디스 도넛',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등 젊은 층 수요가 높은 식음료(F&B)도 추가 도입해 연내 새 단장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수원점을 시작으로 대구, 송도에도 타임빌라스 브랜드 개점도 검토하고 있다. 김시환 타임빌라스 수원점장은 "콘텐...
롯데百수원점 '타임빌라스'로 새단장…"백화점과 쇼핑몰의 결합" 2024-05-30 12:00:10
랜디스 도넛,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등 맛집까지 문을 열어 연내 새단장을 마무리한다는 계획이다. 건물 중앙에는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네덜란드 작가 드리프트(DRIFT) 작품 '메도우'(Meadow)를 설치했다. 꽃이 개화하는 모습을 공학적 설계를 통해 제작한 키네틱 아트(움직이는 미술)로 천장에 매달린 16개의...
이마트24, '가필드 더 무비' 캐릭터 협업상품 9종 출시 2024-05-03 11:50:34
먹거리 상품과 리얼생크림도넛·메이플피칸크림치즈도넛·치즈도넛 등 디저트 상품으로 준비했다. 상품 패키지는 가필드가 미국 카툰에서 시작했던 부분에서 착안해 카툰 형식의 디자인을 도입하고, 상품별로 다양한 가필드의 모습을 넣었다. 가필드 캐릭터 특징을 반영해 '살살녹냥', '맛있냥' 등 재치...
크리스피 크림, 맥도날드와 제휴 후 주가 급등 2024-03-26 21:50:09
도넛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힌 후 크리스피 크림의 주가가 23%나 급등했다. 회사들은 이 프로그램의 단계적인 출시가 2024년 하반기에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스피 크림은 허브 앤 스포크 모델을 통해 전 세계 퀵 서비스 레스토랑 및 식료품점과 같은 최소 75,000개의 접근 지점에 매장을 여는 것을 목표로 하고...
롯데百, 인천점 식품관 리뉴얼 개장 100일만에 230만명 찾았다 2024-03-13 06:00:05
올라섰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와 슈퍼 말차 등 국내외 유명 맛집을 유치한 덕에 2030 신규 고객 수도 리뉴얼 전보다 3배 이상 증가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에는 인천점 식품관에 50평 규모 노티드 도넛 디저트 카페를 추가로 열고 인천점 특화 메뉴를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또 항구 도시인 인천의 특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