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이색팝업 다양…마트·이커머스 추석선물 경쟁 2024-09-07 07:00:06
테마로 첵스초코 매직팝핑볼과 도라에몽 초코콘 등을 할인한다. 9∼15일에는 명절준비 간편식에 초점을 맞추고 각종 조미료와 통조림, 견과류 등을 선보인다. ▲ 롯데온 = 추석 연휴를 앞두고 뷰티 브랜드와 함께 원플러스원(1+1) 행사를 한다. 스틸라, 미샤, 셀라피, 초공진 브랜드의 스킨 및 바디, 메이크업 제품 구매...
반도체와 가전이 이끌었다...삼성전자-LG전자 '깜짝실적' [오한마] 2024-07-05 12:14:18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지구 교향곡’을 오는 10일 개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극장판은 원작자 후지코 후지오의 탄생 90주년 기념 작품이자, 극장판 도라에몽의 43번째 시리즈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국내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가 이번 극장판의 앰버서더로 발탁돼...
'눈물의 여왕' 제작비 회당 35억…"일본 가면 반값인데" 한숨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5-26 07:50:02
도라에몽', '짱구는 못말려', '닥터X' 시리즈 등 콘텐츠를 서비스한 일본 대표 민영 방송사 TV아사히와 콘텐츠 비즈니스 상호 협력을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와 함께 SLL 자회사인 필름몬스터와 더 세븐은 이미 신규 프로젝트 개발에 착수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을 연출한 이재규...
"여름 휴가 가는데 어쩌나"…태국 '기록적 폭염'에 몸살 2024-05-04 21:06:21
인형을 대신 쓰거나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 도라에몽을 활용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동물 학대 논란이 제기되면서다. 문제는 관광업이 타격을 받고 있다. 태국 관광청(TAT)은 관광객들이 낮에 야외 활동을 꺼려 관광산업 종사자들이 매출 손실을 보고 있다고 우려했다. 방콕포스트는 관광청이 이른 아침과 저녁, 야간에 적...
기록적 폭염 고통받는 동남아…기우제·기도에도 호소 2024-05-04 20:34:21
고양이 캐릭터인 도라에몽 인형이 등장하기도 했다고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전했다. 태국에서는 또 폭염으로 관광업이 타격을 받자 태국 관광청(TAT)이 이른 아침과 저녁, 야간을 이용한 관광상품을 홍보하기로 했다. 현지 매체 방콕포스트에 따르면 관광청은 관광객들이 낮에 야외 활동을 꺼려 관광산업 종사자들이 매출...
"일본·미국서 많이 쓰네"…2030 트래블 체크카드 주목 2024-04-17 10:25:08
도라에몽’, ‘짱구’ 디자인 카드는 각각 54.8%, 51.9%가 일본에서 사용됐다. 일본에 이어 베트남 12.7%, 미국 7.2% 순으로 많이 결제됐는데, 이는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의 일본 3대 편의점, 베트남 그랩, 미국 스타벅스 각각 5% 할인 서비스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실제 일본에서는 세븐일레븐 11%, 패밀리마트 10%,...
병아리에 파묻히는 꿈…그렇게 탄생한 '후쿠오카 명물' 히요코 만주 2024-02-15 19:03:00
얼마나 파격적이었는지가 예상되는 부분이다. 브랜딩에 초점을 둔 상품인 만큼 다양한 캐릭터와의 컬래버레이션도 도쿄 바나나를 구입할 때 흥미를 불러오는 요소다. 지금까지 컬래버레이션을 한 캐릭터만 해도 도라에몽, 미키마우스, 미니언, 헬로키티 등 다양하고 최근에는 포켓몬과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을 해 또...
"환전 우대 100%"…신한은행, SOL트래블 체크카드 출시 2024-02-14 13:52:32
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사진과 사용 후기를 본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신한카드, #SOL트래블체크)를 포함해 업로드 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구찌X도라에몽 가방(2명) △젠틀몬스터 몰타(10명) △스탠리(100명)를 제공하는 ‘나만의 여행을 자랑하SOL’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페이와...
세븐일레븐, MZ 인기 캐릭터 '빵빵이' 협업 상품 낸다 2024-01-25 09:59:19
것을 시작으로 2015년부터는 미키마우스, 어벤져스, 원피스, 도라에몽 등 한정판 애니메이션 굿즈를 잇따라 출시했다. 2022년엔 '포켓몬', 지난해는 '산리오캐릭터즈'를 대표 캐릭터로 선정하고 유의미한 성과를 냈다. 세븐일레븐이 잠실 롯데월드타워 광장에 조성한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
세븐일레븐 "올해 마케팅 주요 캐릭터는 '빵빵이와 옥지'" 2024-01-25 08:34:24
원피스, 도라에몽 등 한정판 애니메이션 굿즈를 잇달아 출시했다. 2017년부터는 디저트와 음료 등 캐릭터 기반 차별화 상품을 본격 개발했다. 세븐일레븐은 2022년과 2023년 대표 캐릭터로 활용한 포켓몬과 산리오캐릭터즈 관련 상품이 유의미한 성과를 창출했다고 전했다. 이진형 세븐일레븐 상품지원부문장은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