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패션 해외로 들고 나가는 백화점…일본·태국서 '북적' 2024-11-03 07:15:00
당장 얻는 수익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백화점 매출의 핵심 카테고리인 패션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미래 투자적인 성격도 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를 통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가 나오길 기대하고 있다"며 "신생·중소 브랜드의 수출 판로에 도움이 되지만 백화점 역시 이를 통해 더...
에쓰오일, 인화점 250℃ 이상 액침냉각유 개발 2024-10-29 15:03:31
250도 이상의 고인화점 액침냉각유 '에쓰오일 e-쿨링 설루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정유사들이 액침냉각유를 신사업으로 삼으면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 제품은 글로벌 최고 서버사가 제조한 서버로 실증 테스트를 진행해 안정적인 구동과 열 관리 성능을 입증받았다. 에쓰오일은 이 제품 출시로...
에쓰오일, 고인화점 액침냉각유 'e-쿨링 설루션' 출시 2024-10-29 09:48:14
에쓰오일, 고인화점 액침냉각유 'e-쿨링 설루션' 출시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에쓰오일(S-OIL)은 섭씨 250도 이상의 고인화점 액침냉각유 '에쓰오일 e-쿨링 설루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글로벌 최고 서버사가 제조한 서버로 실증 테스트를 진행해 안정적인 구동과 열 관리 성능을...
CU, K-위스키 강화…김창수의 싱글몰트 위스키 출시 2024-10-21 08:32:40
'김창수 위스키 김포'(50.1도)는 김창수 위스키 증류소가 대량의 위스키를 균일한 품질로 만들어낸 첫 정식 제품이다. CU는 이번 제품이 김씨가 2020년 처음 문을 연 김포 증류소에서 한국 고유의 기후환경을 바탕으로 3년 이상 숙성해 탄생한 국산 위스키라고 소개했다. 달콤한 과일과 아몬드 파이, 스모키 우드...
[이번주뭘살까] 트와이스·헬로키티 팝업…가을 먹거리도 '풍성' 2024-10-12 07:00:06
백화점은 걸그룹 트와이스, 캐릭터 헬로키티 등의 팝업 매장을 연다. 전자상거래 플랫폼들도 가을을 맞아 패션과 미용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오는 2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걸그룹 트와이스의 데뷔 9주년 팝업매장을 연다. 트와이스를 상징하는 '라부리(LOVELY)'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이마트·롯데마트, 7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2024-09-05 09:04:17
50만원을 증정한다. 트레이더스도 추석 당일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최대 50% 할인한다. SSG닷컴(쓱닷컴)도 오는 7일부터 추석 선물세트를 본판매를 통해 이마트몰 선물을 구매하면 최대 50% 할인과 최대 50만원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에서는 브랜드, 카테고리별...
"고객취향 다 맞춰드리죠"…신세계백화점 VIP 쇼핑은 어떻게? 2024-08-28 16:48:14
고객에게 전문가가 쇼핑에 대한 도움을 주는 서비스는 신세계백화점의 기존 점포는 물론 다른 백화점도 시행하고 있다. 다만 이번에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 문을 연 퍼스널 쇼퍼룸은 공간 자체에 힘을 줬다고 신세계백화점은 강조했다. 이 공간에서 눈에 보이는 상품에 대한 쇼핑뿐 아니라 여행 상담, 재무 컨설팅, 교육...
삼성카드, 수수료 면제·공항라운지 이용 등 혜택…해외 특화된 삼성 'iD GLOBAL 카드' 2024-08-21 16:11:22
도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인 고객은 삼성페이로 해외 오프라인에서 결제하면 5%을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국내외 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혜택 또한 월 1회씩, 통합 연 2회까지 받을 수 있다 일상에서도 유용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행(항공여행면세점), 쇼핑(온라인쇼핑몰리셀쇼핑백화점홈쇼핑),...
[데스크 칼럼] 1853년 美 '흑선'과 K웨이브 2024-03-12 18:05:30
최근 도쿄와 오사카에서 열리고 있는 한국 기업 팝업스토어엔 어김없이 현지 인플루언서가 몰리고, 소비자의 긴 줄이 생긴다. 또 다른 내수시장으로 봐야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은 오사카 쇼핑 명소인 한큐백화점 우메다본점에 문을 연 팝업스토어에서만 10억원 넘는 매출을 올렸다. 굴지의 일본 종합상사들로부터는...
"한국 여성들 입으니 예쁘던데"…'K패션'에 반한 日의 '러브콜' 2024-03-04 15:10:59
유통업계와 정식 매장 개설을 추진하는 브랜드도 나왔다.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는 일본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본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의 평균 객단가가 한국 대비 43% 높았다고 4일 밝혔다. 안다르는 지난달 22~27일 오사카에서 두 개 층 규모로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 안다르 팝업스토어는 행사 기간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