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호텔로 떠나는 미식 여행 2024-08-13 10:17:09
유채꽃밭, 돌하르방 및 현무암을 모티브로 디자인하고, 제주 특산물인 녹차, 한라봉, 망고, 당근 등을 활용했다. 드림라떼는 밤크림으로 푸른 바다를 표현하고, 녹차와 망고로 녹차밭과 유채꽃밭을, 초콜릿 쿠키로 제주의 현무암을 표현했다. 일출라떼는 오렌지크림, 당근주스, 커피 등을 이용해 제주의 일출을 표현했다....
생수·빵·과자까지…제주 특산물 쓰니 "잘 팔리네" 2024-07-11 08:00:04
제주 한라수는 제주 고유의 문화를 강조한 돌하르방 용기에 감귤색 뚜껑의 디자인으로 이미지를 차별화해 시장에 진출했다. 최근 판매량은 6개월 전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제주 한라수는 화산섬 제주의 수십만 년 동안 현무암으로 자연 정화된 용암해수로 만들어 마그네슘, 칼슘, 아연 등 희귀한 미네랄 성분을 다양하게...
"1兆 유치하면 30억 인센티브"…PB, 사생활 포기하고 동분서주 2024-07-02 17:53:03
같이 보냈다. 기업을 물려받은 창업 2세 최고경영자(CEO) 부부를 고객으로 유치하려던 또 다른 PB는 제주도를 오가며 공을 들였다고 한다. 이 고객 부부가 임신이 되지 않아 고민하는 모습을 보고 직접 제주도까지 가서 돌하르방을 공수해 선물로 줬다는 것이다. 이 증권사 관계자는 “이후 고객이 임신하자 800억원가량...
제주 한라수 "보틀 디자인 변경 이후 판매량 35% 증가" 2024-06-27 10:06:23
제주 한라수 보틀은 제주 민속문화유산인 돌하르방 모양으로 구현해 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보틀에 굴곡이 많고 제품 두께가 얇아 터질 우려까지 있었지만 수백 번의 금형 제작을 반복해 돌하르방 보틀을 완성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제주 한라수 관계자는 "최근 대형 이커머스 플랫폼을 중심으로 재미는 기본이고...
빙수가 어떻길래…판매 '폭증' 2024-06-08 09:25:53
돌하르방 아이스크림, 한라봉, 오메기떡 등 제주 대표 먹거리가 재료로 사용됐다. 위호텔제주 관계자는 "2개월 동안 식음팀과 주방팀에서 아이디어를 냈는데, 제주를 상징하는 재료를 사용해 빙수를 만들자는 아이디어가 통과됐다"며 "투숙객에게 반응이 좋다"고 설명했다. 식당에서 인천 송도국제도시의 센트럴파크가...
'설악산 빙수 어때요'…지역특색 이색빙수들, 망고빙수에 도전장 2024-06-08 08:01:01
만든 돌하르방 아이스크림, 한라봉, 오메기떡 등 제주 대표 먹거리가 듬뿍 들어갔다. 위호텔제주 관계자는 "2개월 동안 식음팀과 주방팀에서 아이디어를 냈는데, 제주를 상징하는 재료를 사용해 빙수를 만들자는 아이디어가 통과됐다"며 "투숙객에게 반응이 좋다"고 설명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송도국제도시...
빈지노·스테파니 미초바, 결혼 2년만 부모 된다 2024-05-24 10:08:53
다른 사진에는 미초바가 돌하르방의 코를 문지르고, 빈지노가 그런 미초바의 배에 손을 얹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빈지노는 '살구 아빠'라고 적힌 봉투를 들고 있는 사진도 올려 아이의 태명이 '살구'임을 알렸다. 해당 게시글에는 자이언티, 비와이, 우원재, 넉살 등 동료 가수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제주 한라수, 2L 무라벨 대용량 제품 출시 2024-05-20 14:27:43
제주 한라수는 지난해 12월 감귤색 병뚜껑에 무라벨 돌하르방 보틀의 500mL 제품을 출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두 번째로 선보인 신제품은 제주의 상징인 돌하르방 문양을 대용량 보틀에 새겨 넣은 무라벨 제품이다. 기존 500mL 제품 대비 용량을 4배로 늘려 2L 용량으로 확대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고속성장 CJ올리브영에 외국계도 백기…"내실 다지기 돌입" 2024-03-24 07:05:02
구매할 수 있는 립밤 등을 비치하고 돌하르방과 현무암으로 외경을 조성했다. 같은 해 5월 리뉴얼한 서울 무교점은 젊은 직장인 고객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상품을 강화했다. 지난 2월에는 신촌중앙점을 유동 인구가 많은 신촌역 2번 출구 앞으로 이전했다. ◇ 해외는 온라인으로 공략…"글로벌몰 키우고 자체 브랜드 현지...
"한 병에 2000원 넘는데 매일 마셔요"…30대 푹 빠졌다 2024-02-15 07:00:03
쓴 돌하르방 모양의 디자인을 내세우며 국내에선 처음 생수 부문에 디자인권 등록을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달부터 세계적 사이클 대회 '투르 드 프랑스'와 콜라보한 굿즈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백팩과 에코백, 대회 코스를 담은 머그컵과 마그넷을 포함한 굿즈 상품을 온라인 마켓에서 판다. 업계는 경수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