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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숏폼 보고 맛집 찾자'…플랫폼 광고도 숏폼이 대세 2024-11-24 07:00:07
찾자'…플랫폼 광고도 숏폼이 대세 (서울=연합뉴스) 김현수 기자 = "블로그에서 글로 업체 소식을 작성하는 것보다 숏폼(짧은 동영상)을 통해 홍보 영상을 업로드하는 게 훨씬 편해요." 수도권에서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는 A씨는 지역 생활 커뮤니티 당근의 숏폼 서비스 '당근 스토리'에서 사업 홍보를 하자...
"세상 힙하네"…오래된 동네 목욕탕, 광고대행사가 손 댔더니 2024-11-18 10:01:45
종합광고대행사 이노션이다. 이노션은 18일 고령층을 위한 안전 목욕공간인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목욕탕(이하 안전목욕탕)을 22일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고령층이 많은 지역주민에게 안전한 목욕 문화 환경을 제공하고 건강한 목욕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서다. 이노션은 대중목욕탕은 취약계층이 저렴하게 목욕을 할...
AI 스티트업 마크비전, '부자언니' 유수진과 협력…'사칭 차단 서비스' 제공 [Geeks' Briefing] 2024-11-13 14:16:12
중고거래와 동네생활, 알바, 당근비즈니스 등 서비스별로 세워진 가이드라인을 아우르는 공통 운영 정책 발표를 통해 당근이 지향하는 핵심 가치를 널리 알리고 이용자 안전에 더욱 힘쓴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발표된 운영 정책은 당근을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의 안전과 따뜻하고 건강한 지역 커뮤니티 환경을 위해 지켜야...
호갱노노, 아파트 전문 공인중개사를 위한 '아파트PRO' 서비스 출시 2024-11-13 10:06:18
형태로 제공하는 광고 서비스다. 호갱노노와 직방에서 함께 선보이는 최초의 아파트 전용 상품이다. 아파트 전문 공인중개사가 직접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창구를 새롭게 제공해 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아파트PRO를 이용하는 공인중개사는 아파트 단지 상세 페이지에서 ‘단지 전문 중개사’로 표시된다....
호갱노노, 지역 공인중개사 거래 활성화 나선다 2024-11-13 09:01:55
제공하는 광고 서비스다. 호갱노노 또는 직방 이용자와 제휴 공인중개사를 연결하는 기존 아파트 중개 방식에 더해 전국의 아파트 전문 지역 공인중개사들이 직접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창구를 새롭게 제공한다. 이용자 편의를 끌어 올리고 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함이다. 아파트PRO를 이용하는 공인중개사는 아파트...
플랫폼사, 소상공인 상생강화 약속…"규제 불확실성도 해소해야"(종합) 2024-11-06 10:43:16
동네 일거리 박람회' 등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행사를 열 계획이라며 지난 '동네 일거리 박람회' 누적 방문이 1천200만건, 구인구직 성사가 6만7천건에 이르는 성과를 냈다고 발표했다. 인터넷기업협회는 중소상공인 단체와 정례적인 간담회를 통해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한다고 밝혔다. csm@yna.co.kr...
BBQ, 새 모델에 배우 변요한 2024-11-04 10:32:57
설명했다. BBQ는 변요한과 함께 브랜드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변요한은 호소력 짙은 연기로 유명한 배우다. SNS에서 통해 꾸미지 않은 내추럴한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호응도가 높다. MZ팬들 사이에선 동네 오빠·옆집 동생 같은 이미지까지 곁들여져 ‘남친짤’로도 관심을 받는다. 드라마...
[마켓칼럼] 글로벌 풋웨어 시장 고성장…토종 브랜드 '르무통'에 주목 2024-10-29 10:19:05
영상은 동사 자체 개발 솔루션을 기반으로 BGM을 포함한 광고의 모든 부분을 생성형 AI를 통해 제작한 것이다. 약 2주 에 걸쳐 불과 500만원이라는 비용으로 해당 광고를 제작했다. ○한국판 HOKA, 르무통의 등장 동사는 자회사 부스터즈(지분율 77.34%)를 통해 브랜드 액셀러레이팅 사업을 전개 중이다. 부스터즈는 사내...
"저질 광고에 결국 뒤통수 맞았다"…골목식당 사장님 '분통' 2024-10-17 15:00:04
"다른 동네에서 유명한 식당 2호점이 저희 식당 근처에 생겼어요. 초조한 마음에 네이버 상위 노출 보장 광고를 찾았고, 전문 업체를 통해 광고를 집행했는데 순위가 딱히 오르지 않는 데다 높은 금액이 부담이었습니다. 상위 노출이 보장되지 않아 중도 해지를 요구했더니 (업체에선) 마음대로 하라면서 아예 소통이 안...
'스트리밍 붐' 거품 꺼진 할리우드…"잔치는 끝났다" 2024-09-29 21:00:13
광고와 가입비로 수익을 내던 케이블 TV에 비해 수익성이 떨어지는 OTT를 내세운 호황은 지속가능하지 않은 것이었다고 말한다. 이제 대부분 OTT로 옮겨간 시청자들이 더 이상 광고가 나오는 케이블 TV에 돈을 내지 않으려고 하는 상황에서 제작사들은 수익을 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하는 상황이 됐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