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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중구도 대형마트 매주 일요일 문 연다 2024-11-15 17:43:40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신당점, 노브랜드 동대문두타몰점 네 곳이다. GS리테일 계열인 GS더프레시 서울역센트럴 자이점, GS더프레시 남산타운점은 자체적인 경영 판단으로 일요일 의무 휴업을 유지한다. 대형마트 의무 휴업 제도는 2012년 전통시장 활성화를 취지로 시행됐으나 소비자가 온라인 시장으로 옮겨가면서 ‘두 마리...
전통시장 많은 중구도…대형마트 일요일 문 연다 2024-11-15 10:40:23
▲ 노브랜드 동대문두타몰점 등 모두 4곳이다. 다만, 지에스수퍼마켓 중구만리점(GS더프레쉬 서울역센트럴 자이점)과 지에스리테일 남산타운점(GS더프레쉬 남산타운점)은 점포 상황을 고려해 기존 일요일 의무휴업을 유지한다. 구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쇼핑 경험과 편의를 제공하고 지역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패션·뷰티'를 전면에…편의점의 '대변신' 2024-10-20 11:14:46
동대문던던점'의 축소형이다. 뷰티 코너에는 마녀공장, 센카, 셀퓨전씨, 메디필, 토니모리, 김정문알로에, 어퓨, 보로탈코 등 8개 브랜드 20여개 상품을 넣었다. 패션에서는 '뭉'과 협업한 후드티, 맨투맨을 단독으로 판매하고 삭스탑의 패션 양말 10여종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앞으로 뉴웨이브 오리진...
상품부터 공간까지 싹 바꿨다…세븐일레븐 '미래형 매장' 공개 2024-10-20 10:40:48
동대문던던점'의 축소형이다. 뷰티 코너에는 마녀공장, 센카, 셀퓨전씨, 메디필, 토니모리, 김정문알로에, 어퓨, 보로탈코 등 8개 브랜드 20여개 상품을 넣었다. 패션에서는 '뭉'과 협업한 후드티, 맨투맨을 단독으로 판매하고 삭스탑의 패션 양말 10여종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앞으로 뉴웨이브 오리진...
"여기 편의점 맞아요?"…라면 사러 갔다가 '깜짝' [트렌드+] 2024-10-09 09:27:07
지난달 27일 패션·뷰티 상품으로 차별화한 '세븐일레븐 동대문던던점'을 선보이며 특화점 경쟁에 합류했다. 지난 6일까지 패션·뷰티 특화존에 운영하는 상품은 누적 300개에 육박하는 판매량을 보였고, '뭉' 후드티·맨투맨티는 20개나 팔렸다. 이 점포의 비식품군 매출 비중은 27%로 일반 점포(20%) ...
MZ·외국인 겨냥한 롯데의 '동대문 실험' 2024-09-29 17:39:05
맞아 4년간 문을 닫았던 롯데자산개발의 동대문 쇼핑몰 ‘피트인’이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들의 ‘오프라인 실험공간’으로 재탄생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외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동대문 상권이 부활할 조짐을 보이자, 대형 특화 점포를 유치해 ‘던던’이란 이름으로 다시 문을 열었다. 사명을 빼고 주력 품목...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전략을 고민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 동대문 상권에 뷰티 특화 점포를 선보인 것도 그 일환이다. GS25와 CU는 여러 중소 화장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상품 구색을 확대하는 쪽에 힘을 쏟고 있다. 편의점업계 한 관계자는 "화장품이 앞으로 편의점을 먹여 살릴 미래 콘텐츠로 성장할 것이 분명해 보이는...
[고침] 경제(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 2024-09-29 14:50:25
출생자)와 외국인 유동 인구가 많은 동대문 상권 맞춤형 특화 매장이다. 던던 지하 1∼2층에 1천57㎡(약 320평) 규모로 자리한 매장은 크게 '페르소나 쇼룸', '큐레이션 라이브러리', '일렉 소사이어티' 등 3개로 구성된다. 전체 면적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페르소나 쇼룸은 1인 가구의 라이프...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전략을 고민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 동대문 상권에 뷰티 특화 점포를 선보인 것도 그 일환이다. GS25와 CU는 여러 중소 화장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상품 구색을 확대하는 쪽에 힘을 쏟고 있다. 편의점업계 한 관계자는 "화장품이 앞으로 편의점을 먹여 살릴 미래 콘텐츠로 성장할 것이 분명해 보이는...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전략을 고민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 동대문 상권에 뷰티 특화 점포를 선보인 것도 그 일환이다. GS25와 CU는 여러 중소 화장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상품 구색을 확대하는 쪽에 힘을 쏟고 있다. 편의점업계 한 관계자는 "화장품이 앞으로 편의점을 먹여 살릴 미래 콘텐츠로 성장할 것이 분명해 보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