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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콘텐츠도 OK"…이제 OTT도 묶어판다 2024-11-26 16:21:49
두 OTT가 유료 구독 사업모델을 운영하며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에서 경쟁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나온 협업이다. 네이버도 26일 월 4900원 멤버십의 혜택으로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더드 요금제를 추가했다. 일정 비용을 더 내면 광고가 없는 스탠더드나 프리미엄 요금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OTT 하나만 이용” 비율...
"넷플릭스 월 3000원대로 본다"…네이버 열었더니 '대박' 2024-11-26 09:23:59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 콘텐츠를 볼 수 있게 됐다. 넷플릭스만 이용할 때보다 최대 1600원 더 저렴한 가격으로 콘텐츠 시청이 가능한 셈이다. 넷플릭스는 26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이날부터 추가 비용 없이 자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월 구독료 5500원짜리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내년 광고시장 트렌드는 생성AI·숏폼·OTT·리테일미디어" 2024-11-26 08:38:36
"내년 광고시장 트렌드는 생성AI·숏폼·OTT·리테일미디어" 메조미디어 리포트 "완전히 새로운 광고 경험 제공할 것"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는 26일 '2025 트렌드 리포트'를 발간하고 내년 광고시장의 4대 트렌드로 생성형 인공지능(AI), 숏폼...
티빙서 애플TV '파친코' 본다…티빙, 콘텐츠 제휴 2024-11-25 14:24:08
다음 달부터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에서 ‘애플TV플러스’ 대표작 ‘파친코’ 전편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티빙은 다음 달 10일부터 애플TV플러스와 협력해 티빙 내 ‘애플TV플러스 브랜드관’을 선보인다고 25일 발표했다. 이 브랜드관은 티빙 앱에서 애플TV플러스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월...
티빙, '파친코' 포함 애플TV+ 브랜드관 신설 2024-11-25 10:57:33
=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은 다음 달 10일부터 '애플 티비플러스'(Apple TV+)와 협력해 티빙 내 'Apple TV+ 브랜드관'을 신설한다고 25일 밝혔다. 티빙 'Apple TV+' 브랜드관은 티빙앱 하나로 'Apple TV+'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티빙 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돼 있으면...
애플TV+라 못 본 '파친코', 이제 티빙서 본다 2024-11-25 10:46:41
국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이 오는 12월 10일부터 ‘Apple TV+ 브랜드관’을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애플(Apple) TV+와 협력을 통해 오픈되는 해당 브랜드관을 통해 티빙은 플랫폼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티빙 Apple TV+ 브랜드관은 티빙앱 하나로 Apple TV+의 콘텐츠를 즐길 수...
나스미디어 "국내 첫 '구글 마케팅 플랫폼' 재판매사 선정" 2024-11-25 09:30:07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두 상품이 광고주와 대행사가 유튜브·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등 다양한 환경에서 디지털 광고를 효율적으로 계획·구매·관리·측정할 수 있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공식 재판매사 자격을 얻은 나스미디어는 고객에게 광고 상품을 직접 판매할 수 있는 권한을 갖는다. 이 회사는 앞서 구글 애드...
'숏폼 보고 맛집 찾자'…플랫폼 광고도 숏폼이 대세 2024-11-24 07:00:07
찾자'…플랫폼 광고도 숏폼이 대세 (서울=연합뉴스) 김현수 기자 = "블로그에서 글로 업체 소식을 작성하는 것보다 숏폼(짧은 동영상)을 통해 홍보 영상을 업로드하는 게 훨씬 편해요." 수도권에서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는 A씨는 지역 생활 커뮤니티 당근의 숏폼 서비스 '당근 스토리'에서 사업 홍보를 하자...
"유튜브에 있는 암 콘텐츠 35%는 광고" 2024-11-20 16:35:10
개인병원 콘텐츠의 89.9%가 광고홍보성으로 분석됐다.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를 기준으로 봤을 때, 구독자 수 10만 이하인 채널은 광고홍보성 내용이 콘텐츠에 포함될 확률이 53.5%로, 10만~100만 채널(34.7%)이나 100만 이상 규모의 채널(4.5%)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았다. 특정 채널에서만 동영상을 반복 시청할 경우...
민영삼 코바코 사장 "정부광고 공동대행으로 국민소통 강화" 2024-11-17 06:00:04
민 사장은 정부광고 공동대행 등을 통한 업무 영역의 확대, 자산관리의 효율화, 미래 새로운 사업 개시를 주요 과제로 꼽으며 코바코가 닐슨 지표처럼 미디어 데이터 뱅크로서 위상을 찾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주요 사업으로는 코바코의 숙원사업인 미디어렙법(방송광고판매대행 등에 관한 법률) 개정을 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