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선미녀·스킨천사…콧대 높던 '유럽미녀' 홀렸다 2024-11-10 17:29:05
통해 영국 최대 드러그스토어인 부츠에 입점했다. 바이오던스, 티르티르, 브이티, 메디큐브도 부츠 추가 입점을 검토 중이다.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K뷰티 브랜드 아누아도 같은 달 영국 내 120여 개 부츠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유럽에서의 선전은 실적 개선으로 이어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3분기...
아마존 습윤밴드 1위 티앤엘 "의료용 소재서 세계 1위 할 것" 2024-09-19 17:21:00
처음 미국에 진출해 아마존, 드러그스토어 등에서 1위에 올랐다”고 설명했다. 순탄한 길만 걸은 건 아니다. 개발에 3년이 걸렸고, 수만 번 원재료를 배합하는 등 시행착오를 겪었다. 최 대표는 “소재 회사로 시작했기 때문에 자체 원재료로 제품을 개발해 이익률이 높은 것이 후발주자들과 차별화되는 점”이라고 했다....
레이 달리오, 애플·구글 팔고 아마존·MS 샀다 2024-08-25 17:51:21
주식 2위를 기록했다. 1억6717만달러(약 2233억원) 규모다. 미국 드러그스토어 체인점인 CVS헬스(7152만달러)와 커피 전문점 스타벅스(4532만달러)가 뒤를 이었다. 반도체기업 인텔 주식은 완전히 처분했다. 최다 매수 주식은 아마존과 MS였다. 각각 3억875만달러(약 4128억원), 2억2831만달러(약 3052억원)어치 매수했다....
日 3050 여성들 홀리더니…정관장, 대형 유통채널 뚫었다 2024-08-06 09:38:33
KGC인삼공사는 일본 최대 드러그스토어 체인 ‘웰시아’ 2000여곳, 대형 종합쇼핑몰 ‘이온몰’ 350곳과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정관장이 일본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현지인이 즐겨 찾는 오프라인 채널을 공략, K홍삼 열풍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국내 건강기능식품...
정관장, 일본 대형 유통채널 웰시아 입점 2024-08-06 08:47:40
석류홍삼 제품을 일본 최대 드러그스토어 체인 웰시아 전점 2천여곳과 종합쇼핑몰 이온몰 350곳에서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기업 중 웰시아와 입점 계약을 맺은 것은 KGC인삼공사가 처음이다. KGC인삼공사는 앞서 일본 아마존, 라쿠텐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제품을 판매해 왔다. KGC인삼공사 제품 중...
부자만 돈 쓴다…美·中·日 소비재 시장 양극화 2024-07-29 17:35:39
지갑을 열고 서민은 지갑을 움켜쥐면서 드러그스토어·슈퍼마켓은 쪼그라든 매출과 주가 하락으로 고전하고 있다. 오는 9월 미국 중앙은행(Fed)의 피벗(통화정책 전환)에 따른 금리 인하에도 세계 소비시장에서 한 선은 위로, 다른 선은 아래로 뻗는 ‘K자’형 양극화 현상이 완화되기 쉽지 않을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글루타넥스,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 하이엔드 브라이트닝 코스메틱 부문 선정 2024-07-29 15:21:19
드러그 스토어인 ‘왓슨스’ 총 700여 개 지점에 입점해 있다. 업체에 따르면 전문 의약 기술력이 집약된 ‘바르는 글루타치온’을 주력으로 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매년 두 자릿수 성장률을 이어가고 있다.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글루타넥스의 모든 제품은 피부에 최적화된 제형의 글루타치온이 피부톤을 환하게...
日서도 '처방약 집 배송' 연내 시작…아마존, 약국 체인과 협력 2024-07-23 09:55:21
드러그스토어 체인 '웰시아 홀딩스' 등과 함께 일본에서 처방약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이 23일 보도했다. 아마존은 웰시아를 포함해 복수의 약국 체인과 협력해 선보일 처방약 배달 서비스 방침을 조만간 발표할 계획이다. 처방약은 병원에서 발급한 처방전을 바탕으로 조제한 약으로,...
日관광 필수코스도 '싹쓸이'…3050아재들 열광한 '한국 간식' [현장+] 2024-07-22 21:00:01
대형 슈퍼마켓과 할인점을 비롯해 일본 대표 드러그스토어인 웰시아 등 주요 유통채널 약 3000개 점에 입점했다. 인기에 힘입어 감자칩 라인 추가 발주와 함께 판매 채널도 확대할 계획. 삼양식품 관계자는 “일본 한정판으로 출시했던 야끼소바 불닭볶음면이 해외 현지 및 국내 관광객에게 '머스트 해브 아이템'...
인종별 '맞춤 쿠션'으로 전세계 밀착…K뷰티 '佛 아성' 넘어선다 2024-07-02 17:52:24
직접 거래처를 튼 것이다. 일본 최대 드러그스토어인 마쓰모토기요시는 최근 도쿄 시부야 매장에 아모레퍼시픽 전용 코너를 열었다. 라네즈와 에뛰드, 에스트라, 이니스프리 등 6개 브랜드를 한곳에 모았다. 일본 뷰티 매장에 특정 기업 브랜드 전용 코너가 들어선 건 이례적이다. 아예 K뷰티를 표방하는 현지 브랜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