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CJ '흑삼 아르기닌'·해태 '샌드에이스 핑크레몬' 2023-02-11 07:00:06
드림카카오' 제품을 선보였다. 지난해 출시해 당일 완판을 기록한 '망그러진 곰 X 빼빼로'에 이은 두 번째 협업 제품이다. ▲ 해태제과가 샌드에이스의 봄철 한정판인 '핑크레몬'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부드러운 에이스 두 겹 사이에 젊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핑크레몬 크림을 듬뿍 담은 제품이다....
카카오, "다이어트 등 다양한 효과 관심" 2022-11-28 08:21:51
카오 함량이 높은 초콜릿 제품이 많지만 시장에 관련 제품이 그다지 없다. 시중에 판매중인 대표적인 다크초콜릿은 롯데제과의 `드림카카오` 초콜릿이다. 2006년 출시된 이 브랜드는 높은 카카오 함량과 폴리페놀 성분 때문에 관심이 집중되어 왔다. 드림카카오 82% 제품 한 통에는 1,420mg의 폴리페놀은 함유되어 있는데,...
밸런타인데이·졸업·입학…선물 전하는 2月, 유통업계는 벌써 '봄' 2020-02-12 15:31:10
선보였다. 장수 브랜드인 ‘가나 초콜릿’과 ‘드림카카오’를 통해 국내 초콜릿 시장을 선도해왔다. 드림카카오는 용기 정면에 56%, 72%, 82%의 카카오 함량을 표시했다. KGC인삼공사는 홍삼 제품의 어린이 전용 브랜드 ‘홍이장군’을 신학기 대표 상품으로 선보였다. 제품을 연령별로...
롯데제과 '드림카카오', 13년 만에 디자인 변경 2019-11-19 09:29:57
'드림카카오', 13년 만에 디자인 변경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롯데제과는 초콜릿 제품 '드림카카오'의 포장 디자인을 출시 13년 만에 전면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새 디자인은 카카오 함량 표시 부분은 종전처럼 유지하되 폴리페놀 함량 부분을 강조했다. 드림카카오는 2006년 '꿈의...
"초콜릿 하나에도 어린이 카페인 권고량 초과" 2018-12-17 18:03:13
다크초콜릿`(44.0㎎), 롯데제과 `72%드림카카오`(35.7㎎)의 순이었다고 밝혔다. 평균적으로 다크초콜릿이 밀크초콜릿보다 카페인 함량이 2배가량 높았다. 소비자원은 상대적으로 카페인에 취약한 어린이의 경우 초콜릿에 함유된 카페인만으로도 일일 최대섭취권고량을 초과할 수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연합뉴스)
소비자원 "초콜릿 하나에도 어린이 카페인 권고량 초과" 2018-12-17 12:00:09
롯데제과 '72%드림카카오'(35.7㎎)의 순이었다고 밝혔다. 평균적으로 다크초콜릿이 밀크초콜릿보다 카페인 함량이 2배가량 높았다. 소비자원은 상대적으로 카페인에 취약한 어린이의 경우 초콜릿에 함유된 카페인만으로도 일일 최대섭취권고량을 초과할 수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eshiny@yna.co.kr (끝)...
밸런타인데이 특수…유통·식품업계 초콜릿 대전 2018-02-08 10:56:04
제품은 가나초콜릿, 크런키초콜릿, ABC초콜릿, 드림카카오 등으로 구성했다. 해태제과는 '자유시간 스페셜 패키지 에디션'을 선보인다. 자유시간 브랜드를 활용해 고백시간, 키스시간 등 연인들을 위한 러브메시지 24종 등 총 66가지 표현을 포장에 담았다. 그 외 포장을 순금 골드바와 비슷하게 만든 '골드...
[2017한경 소비자대상] '최고의 가치' 상품, 소비자 마음 훔치다 2017-12-27 17:03:40
상품이다. 롯데제과의 드림카카오는 작년보다 매출을 29% 끌어올리면서 다크초콜릿 시장을 주도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 동서식품의 맥심 카누 등은 지속적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제품들이다. 매일유업의 더블업 체다슬라이스는 침체된 슬라이스 치즈 시장을 되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존 슬라이스...
[한경 소비자대상] 다크초콜릿 '드림카카오' 제 2의 전성기 2017-12-27 16:47:13
다시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드림카카오’ 초콜릿은 다크초콜릿 시장의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 최근 3년간 판매가 계속 늘고 있다. ‘드림카카오’ 초콜릿은 2006년 출시돼 올해로 판매 11년째를 맞은 고함량 카카오 초콜릿이다. 이 제품은 닐슨포스데이터 기준으로 올해 1~10월 누적 매출 약...
롯데제과 `드림카카오`, 다크초콜릿 시장 되살린다 2017-11-23 14:51:13
롯데제과(대표 김용수)의 하이카카오 시장 대표 제품인 `드림카카오`는 지난 3년간 높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드림카카오` 초콜릿은 2006년 출시돼 올해로 판매 11년째를 맞고 있는 고함량 카카오 초콜릿입니다. 이 제품은 닐슨포스데이터 기준으로 올해 1~9월 누적 매출이 138억원에 달해 지난해 104억원보다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