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 아웃도어 외국인들 북적북적…"북한산 등산 전 쇼핑한다" 2024-09-22 07:05:00
등산에 대한 외국인 관광객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바람막이, 등산화, 등산 가방 등을 구매하는 외국인 고객이 큰 폭으로 늘었다"며 "한국에서 판매하는 일부 아웃도어 브랜드의 판매가가 해외 구매가 대비 15∼20%가량 더 싸다는 점도 구매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도 "올해 외국인 고객의...
[이번주뭘살까] '가을비 내린다'…"실내 팝업스토어 즐기세요" 2024-09-21 07:00:04
등산·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노스페이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의 브랜드가 마리오 광장에서 기능성 티셔츠와 바지, 등산화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쿠팡 = 추석 명절 이후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나선 고객을 위해 '식단 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꿈 정복' 더피크챌린지, 몽블랑 높이 4807m 오른다 2024-08-27 16:08:20
티셔츠, 바지 등 유니폼과 각종 등산 용품을 담은 ‘챌린지 굿즈’가 제공된다. ‘더피크챌린지’는 등산을 통해 청년들이 목표를 달성하는 체험을 하도록 유도하려는 뜻에서 기획됐다. 등산은 정상을 향해 올라가는 행동이다. 정상이라는 분명한 목표를 세우고 출발하면 그곳에 도달하려는 노력을 하게된다. 아무 목적...
백화점 매출효자는 '스포츠'…오픈런에 재고 문의도 쇄도 2024-08-18 07:01:01
의미한다. 여기에 러닝(달리기), 테니스, 등산 등 운동이나 레저활동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최근 늘고 있다는 점도 스포츠 상품 인기에 한몫하고 있다. 또 뉴발란스, 아식스, 온러닝 등 인기 브랜드의 한정판이나 온라인에서도 구하기 힘든 제품에 대한 수요가 '팬덤'에 가까울 정도로 뜨거워지고 있다. 이에...
블랙야크아이앤씨 등 4개사,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신청 2024-06-17 14:30:28
등을 제조하는 업체다. 등산용품을 주력으로 하는 BYN블랙야크그룹의 계열사다. 지난해 매출액은 352억100만원, 영업이익은 80억6천200만원이다. 미래에셋증권[006800]이 상장 주관사를 맡았다. 오름테라퓨틱은 항체약물접합체(ADC) 및 단백질 분해제(TPD) 등을 연구·개발하는 회사로 지난해 매출액은 1천354억1천700만원,...
보령,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ESG경영 성과 등 수록 2024-06-03 10:45:47
등산동호회와 연계한 국립공원 환경정화 봉사, 안산공장 인근 쓰레기 수거 등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을 전개했다. 또 전 임직원에게 텀블러를 지급해 다회용품 사용을 독려하는 '종이컵 제로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급여의 일부분인 백원 단위 금액을 기부하는 '우수리 기부 캠페인'을 비롯해 헌혈증...
다나와, 5월 가정의날 끝나자 PC·오디오 수요 급증 2024-05-28 13:07:39
PC 및 오디오 기기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며 "여러 가정의달 행사 때문에 미뤄뒀던 수요가 반영된 결과"라고 분석했다. 반면 잦은 비 등 오락가락한 날씨 영향으로 스포츠·레저 카테고리의 거래액 증가는 주춤했다. 등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 월 대비 10% 감소했다. 자전거는 9% 감소했다. 다만 골프와 캠핑용품은 각각...
"여자 혼자 절대 등산하면 안돼"…유튜버 훈계한 중년 여성 2024-05-28 11:50:08
"등산 버스를 타면 인원이 차야 출발하기에 그 시기 인기 많은 산에 간다. 인기가 없는 산이면 등산 버스가 취소되는 경우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런데 오늘은 사람이 정말 없다"며 "이런 경험이 오랜만이라 살짝 무섭다. 산은 알면 알수록 정말 잘 챙기고 조심해야 하는 곳이라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 산행 중...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 씀씀이 커져…20대 증가 폭 가장 커" 2024-05-15 06:00:03
많이 팔리면서 로봇청소기 객단가도 42% 늘었다. 이 밖에 음향기기 30%, 출산·육아용품 20%, 브랜드잡화 16%, 계절가전 18% 증가했다. 연령별로 보면 20대 고객의 소비가 가장 크게 늘었다. 20대 고객의 1인당 평균 구매 객단가는 평상시보다 17% 증가했다. 다른 연령대는 50대 11%, 30대 10%, 60대 이상 9%, 40대 7% 순으...
"파격 할인에 지갑 열렸다"...G마켓 '빅스마일데이' 객단가 15% 증가 2024-05-15 06:00:00
높았다. 이밖에 어버이날을 맞아 선물 수요가 증가하며 건강·의료용품(+69%), 등산·아웃도어(57%) 객단가도 크게 올랐다. 빅스마일데이는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되는 고가쿠폰을 4회(7일, 10일, 13일, 17일) 제공하고, 매일 최대 3만원 할인쿠폰 1장씩 제공한다. G마켓 관계자는 "불황에 초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