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급 줄어 에스티로더 갈색병 못 사요"…대체품 눈 돌리는 Z세대 [이슈+] 2024-09-29 19:32:31
영단어를 줄인 말로 프리미엄 또는 고급 소비재의 디자인 또는 특정 기능을 모방한 제품을 뜻한다. 품질이 비슷한 가성비 '대체품' 개념으로 로고까지 베끼는 위조품과는 차이가 있다. Z세대들은 저렴한 복제품을 사고선 자랑하는 일련의 과정까지 듀프 소비의 일부로 본다. 27일 기준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무신사, 성수동 씹어먹었네"…70년대 건물도 '힙' 해졌다 [현장+] 2024-09-12 21:00:03
이 제품은 태권도에서 영감을 얻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며 품귀 현상을 빚은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14일과 15일에는 각각 ‘푸마 스피드캣 OG’ 블랙·모브 미스트, 핑크·화이트 2종과 ‘아식스 젤 카야노 14 MSS - 블랙:글래시어 그레이’를 오프라인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이들 신발은 올해 무신사 협업...
바오패밀리 갤럭시 체험존, 누적 방문객 15만 명 돌파 2024-08-11 10:26:34
펼쳐지는 폼팩터와 닮았다는 점에 착안해 디자인됐다. 또 기종과 무관하게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갤럭시 AI'를 경험해 볼 수 있는 'Try Galaxy' 체험 프로그램도 인기가 높다. 체험존을 찾은 한 방문객은 "갤럭시 AI 체험에 참여하면 받을 수 있는 바오패밀리 선캡 5종을 모두 모으기 위해 지난주에 오고...
"샤넬은 살 만큼 샀다"…요즘 잘나가는 '금수저룩'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8-05 14:15:47
간결한 디자인과 최고급 소재를 특징으로 하는 초고가 제품들을 주로 판매해 일명 ‘억만장자를 위한 유니클로’로 불린다. 루이비통, 디올, 티파니앤코 등을 보유한 LVMH의 실적이 전반적으로 부진한 모양새지만 그중 로로피아나는 건재하다는 분석이 나온다. 세계적으로 불황이 닥치면서 명품 소비도 사그라들고 있지만...
K리그와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에서 만났다 2024-07-19 10:40:04
입은 모습으로 디자인된 카드가 바로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다.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만날 수 있는 단체 티머니카드 2종과 잠실 롯데월드몰 1층 FC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캐릭터별 티머니카드 7종은 각 구단의 특징을 담은 귀여운 스티커가 동봉돼 있다.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명품 뒤따르는 정교한 가품…"각인·바느질 세세하게 달라" 2024-07-15 07:01:01
= "여기 보면 안쪽에 달린 가죽 태그(tag)가 정품보다 좀 두꺼워요. 시리얼넘버(고유번호)는 글씨 크기가 좀 크고요. 지퍼 고리도 정품보다 광이 더 나는 편이에요." 중고명품 플랫폼 구구스에서 17년째 근무하고 있는 오지선(39) 감정등록팀장은 지난 11일 강남 본사 사무실에서 가품으로 판명된 가방을 보여주며 이같이...
LG전자, 'LG 트롬 장마철 의류 관리법' 뽀송 건조전 열어…최대 105만 원 혜택 2024-07-05 14:58:27
태그와 함께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TWB’와 콜라보한 타올 세트를 600명 한정 증정하고, LG 스타일러 제품 구매 고객도 이벤트 참여 시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와 콜라보한 양말 세트를 200개 한정으로 준비했다. 뛰어난 공간 활용성과 고객 맞춤 편리함, 오브제컬렉션의...
쉬인 이어 유튜브까지...왜 글로벌 기업들은 한국 이커머스 시장 노리나 2024-07-03 06:00:02
제품을 구매하는 방식이다. 판매자는 별도의 디자인 작업을 하지 않아도 카페24 툴을 활용해 스토어를 개설할 수 있다. 또 상품 관리와 주문·배송 관리도 스토어 내에서 실시간으로 할 수 있다. 프로모션도 직접 설정 가능하다. 한국에서는 쿠팡이 제휴사로 참여했다. 판매자 허가를 받은 크리에이터가 영상에서...
기아 첫 픽업트럭 '타스만' 부산모빌리티쇼 등장 [영상] 2024-06-27 10:49:52
화면을 배치해 기아의 브랜드 비전과 디자인, 고객 경험, 체험 이벤트, 전시차 광고 등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생생하게 전달하도록 했다. 더불어 디즈니와 협업을 통해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 2'의 세계관을 구현한 '패밀리 존'을 조성해 다양한 체험 행사와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골프브리핑] 타이틀리스트, ‘나만의 골프볼 마크’ 캠페인 오픈 2024-06-25 13:20:25
볼 마크 디자인과 의미를 엿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의 참여는 쉽고 간편하다.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나만의골프볼마크’ 해시태그와 함께 나만의 넘버, 로고, 라인, 이니셜, 드로잉, 복합 마크, 문구 등 다양한 유형의 볼 마크 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여기에 타이틀리스트 코리아 계정 태그는 필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