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너무 좋아! 이게 명품 로고의 힘인가"…SNS서 난리난 제품 2024-11-21 16:39:04
서울까지 진출하며 해외 시장을 확장하고 있는 헤이티는 중국에서도 손꼽히는 인기 브랜드다. 저가 밀크티 브랜드가 우후죽순 생겨나며 레드오션이 돼버린 중국 음료 시장에서 “차를 좋아하다” 혹은 “좋은 차”라는 브랜드 이름답게 고급 과일 음료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헤이티가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송미령 장관 "식품산업, 국가 경제 성장동력 부상…지원에 총력" 2024-11-20 11:21:30
1천54개 기업이 행사에 참여해 식품, 디저트, 급식·외식, 푸드테크 등 네 개 전시관에서 제품과 기술을 선보인다. 송 장관은 "첨단기술과 결합한 새로운 식품산업이 기후변화, 고령화, 식량위기 등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고 우리 삶을 변화시키는지 보여주고자 한다"며 "이번 행사가 농업과 식품기업이 함께 성장하는...
"겨울 간식 호빵도 제쳤다"…편의점서 불티나게 팔린 빵 2024-11-19 10:52:02
2.6배 규모로 크게 신장했다. GS25는 케이크 등 디저트가 매출 특수를 누리는 연말 시즌이 다가오면서 4종의 넷플릭스 협업 상품 매출이 가파른 증가 추세를 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원필 GS25 디저트빵 MD(상품기획자)는 "품질과 화제성을 모두 갖춘 넷플릭스 협업 상품이 편의점 디저트 시장의 전체 매출을 견인하...
"생애 첫 펜디는 밀크티로"…음료라도 명품 마시겠다는 MZ들 2024-11-19 09:25:47
음료 시장에서, 이름 그대로 "차를 좋아하다." 혹은 "좋은 차"라는 브랜드명답게 고급 과일 음료로 중국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헤이티가 대중의 눈에 강렬하게 인상을 남긴 비결은 명품 브랜드 펜디(FENDI)와의 콜라보레이션 덕분이었다. 헤이티는 중국 대표 SNS 웨이보(weibo)에서 사전 마케팅을 통해 기대감을...
GS25 "넷플릭스 협업 디저트빵 4종 17일만에 매출 20억원" 2024-11-19 08:54:21
성과라고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전통적으로 디저트 상품이 특수를 누리는 연말을 맞아 해당 상품의 수요가 더 가파르게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최원필 GS25 디저트빵 MD(상품기획자)는 "품질과 화제성을 모두 갖춘 넷플릭스 협업 상품이 편의점 디저트 시장의 전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며 "관련 협업 상품을 다...
[위클리 스마트] '수능 끝' 학생 모셔라…플랫폼 혜택 풍성 2024-11-16 10:00:03
이어간다. 디저트·치킨·건강기능식품 등 '센스 만점'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인기 선물 및 카테고리·브랜드·가격대별 선물을 고를 수 있으며, '애프터 수능 카테고리'에서는 뷰티·영화·가전 등 단독 패키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수고했어', '토닥토닥',...
신세계, 소비위축에도 '매출 신장' 선방했으나…영업익 30% 감소 2024-11-08 17:28:36
가장 작았다. 신세계백화점은 올해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파크’(강남점·대구점), 백화점과 호텔의 경계를 허문 강남점의 ‘하우스 오브 신세계’ 등을 선보였다. 또한 ‘프라다뷰티’ 국내 1호 매장, 세계적 샴페인 하우스 ‘돔페리뇽’과 ‘크루그’의 전 세계 최초 단독 매장을 강남점에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공간...
신세계, 3분기 매출 1조5천401억원 2.8% 증가…불황 속 성장세(종합) 2024-11-08 13:41:26
줄었다. 영업이익은 연합인포맥스가 집계한 시장 전망치 1천117억원을 16.8% 밑도는 것이다. 업황이 좋지 않은 면세 과 패션 사업 부진이 컸다. 사업 부문별로 보면 백화점 사업은 매출이 6천196억원으로 2.5% 늘면서 외형 성장을 이어갔으나 영업이익은 883억원으로 4.8% 줄었다. 영업이익 감소는 강남점과 대구점,...
오사카·교토 대신 '후쿠이' 어때요? 2024-11-04 17:41:29
와규, 계절 디저트인 매실 젤라토를 추천한다. 모던 비스트로 '서브스턴스'에서는 현지의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요리를 선보인다. 가을 메뉴로는 시저 샐러드, 유자·후쿠이 매실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셰프 특선 카르파초, 당일 잡아 올린 생선으로 만든 부이야베스, 일본산 소 엉덩잇살 구이를 즐길 수 있다....
에스알씨, 오스트리아 월드옥타 한국상품박람회 참가...글로벌 시장 진출 본격화 2024-11-01 09:36:32
참가해 간편 한식 조리 제품과 전통 디저트, 음료 제품군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SRC는 K-식품 홍보관 내에 전시 부스를 마련해 글로벌 시장의 바이어 및 유통사와 적극적으로 교류하며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자리를 가졌다. 박람회 기간 동안 해외 파트너와의 협력 모델 발굴, 특산물 가공식품의 수출 경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