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만원 주식이 30만원 넘었다"…'개미'가 외면하던 회사의 반전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2-15 07:00:25
디지털 기술이 융합된 미래 첨단 조선소 구축을 완료해 선박 현장의 혁신을 이룰 것이다”고 청사진을 밝혔다. 그는 “HD현대의 미래 첨단 조선소 구축 사업은 △눈에 보이는 조선소 △연결-예측 최적화된 조선소 △지능형 자율 운영 조선소 총 3단계로 이뤄진다”며 “2030년 3단계에 해당하는 지능형 자율 운영 조선소가...
디지털 전시 플랫폼 아토, 미술 체험 및 전시 준비 SaaS 출시 2025-02-13 16:20:10
한층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디지털 전시 플랫폼 ‘아토(ATTO)’가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아토는 미술작가와 전시 기획자를 위한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작품 아카이브부터 전시 준비, 관람객과의 소통까지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존 전시 기획 과정에서 작가별 작품 정보를...
"무제한입니다"…네이버 플러스멤버십 과장광고에 제재 2025-02-11 16:34:14
포인트 적립과 디지털콘텐츠 이용 혜택을 주는 서비스다. 네이버는 추가 포인트 적립 혜택과 관련해 '적립은 끝이 없음', '최대 5%까지 적용되는 멤버십 적립 혜택'이라고 광고에 적었다. 하지만 실제로는 누적 결제금액 20만원까지만 5%가 적립되고, 이를 초과하면 2%만 적립되는 구조였다. 상품당 적립...
"무제한이라더니"…멤버십 혜택 부풀린 네이버 2025-02-11 14:18:30
있는 기만적 광고라고 공정위는 판단했다. 공정위는 디지털콘텐츠 이용 혜택과 관련해서는 네이버가 기만뿐 아니라 거짓·과장 광고까지 한 것으로 판단했다. 네이버는 광고에서 '이렇게 많은 디지털 콘텐츠'라는 표현을 썼다. 그 바로 아래에는 웹툰·영화 할인·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무제한'이라던 네이버 플러스멤버십 혜택 광고…제한 있었네 2025-02-11 12:00:06
기만적 광고라고 공정위는 판단했다. 공정위는 디지털콘텐츠 이용 혜택과 관련해서는 네이버가 기만뿐 아니라 거짓·과장 광고까지 한 것으로 판단했다. 네이버는 광고에서 '이렇게 많은 디지털 콘텐츠'라는 표현을 썼다. 그 바로 아래에는 웹툰·영화 할인·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무제한...
[광운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CEO] 만성질환 관리에 특화된 OTT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 ‘플로우리더스’ 2025-02-09 13:54:42
한 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시한다. 디지털 헬스케어의 빈틈을 메우며, 대체의학 콘텐츠로 시장에서 차별화된 가치로 대상자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로우리더스는 사용자 건강 상태에 맞춘 초개인화 K-한방 운동 OTT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방과 양방의 통합 솔루션, PHR(개인건강기록) 데이터를 활용한...
[이번주뭘살까] 정월대보름·밸런타인데이 상품 할인·특가전 2025-02-08 07:00:03
등 디지털기기를 소개하는 기획전도 잇따른다. ▲ 롯데백화점 =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9일까지 롯데백화점 전 점포에서는 뷰티·주얼리·패션 액세서리 상품군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에스티로더 컴퍼니즈·시세이도가 참여하는 '뷰티 기프트 페어'에서는...
현대차그룹, 사회공헌활동 소개하는 디지털 매거진 오픈 2025-02-06 09:07:38
대표 사회공헌 활동을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지 하단의 '더 알아보기' 기능을 통해 각 활동의 대표 홈페이지, 최신 뉴스 기사 등으로 이동도 가능하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디지털 매거진을 통해 우리 사회를 향한 현대차그룹의 노력과 실천이 언제 어디서든 생생하게 전달될 수...
"사진 몇 장이면 AI가 쇼핑몰 페이지 생성"…네이버, 스튜디오랩 신규 투자 2025-02-05 10:49:50
검색 최적화 등으로 구매 전환율이 높은 상세 페이지를 제작해 매출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스튜디오랩은 LF, W컨셉, GS리테일, 신세계 등 주요 패션 기업을 파트너사로 확보했다. 솔루션 도입 이후 쇼핑몰 사용자의 상품 페이지 유입 활동성 및 클릭이 두 자릿수 이상 증가했다는 설명이다. 일본, 미국...
일본 웹툰 시장 급성장에 한국인재 주목…52개 기업·기관 청강문화산업대 현지 포럼 참가 2025-02-03 14:55:13
엔을 돌파하며, 디지털 만화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출판만화 대형 4사의 실적에서도 디지털 부문이 약 절반을 차지하고 있으며, 판권 수입이 30% 증가하는 등 수익구조의 변화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고 분석하였다. 메이지대학 후지모토 유카리 교수는 한국 웹툰의 성공은 단순한 형식적 특징을 넘어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