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타키나발루 패키지가 10만원대…3분 만에 '완판' 됐다 2024-11-05 20:30:02
특가딜 코너 오픈 등 다양한 채널 활성화 전략을 추진해 나갈 방침. 여행이지 역시 라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상품과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여행업계는 라방 유입을 위해 라이브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에 추가할인, 객실 업그레이드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외부 채널 이용시 들어가는 비용이 줄어든 만큼...
'창립 6주년' 리코, 폐기물 수거량 28만 톤 돌파[Geeks' Briefing] 2024-11-05 15:49:12
특화된 패션 브랜드의 이월·재고 상품을 모은 아울렛 플랫폼이다. 와이콤마의 김민근 이사는 “현재 정식서비스 출시를 위해 다수의 인플루언서, MCN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하며 패션 커뮤니티 커머스의 기틀을 마련하고 있다”며 “앞으로 드립은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소비자-인플루언서 간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쇼핑 대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자동차 업계 할인율↑ 2024-11-01 06:00:01
준비하고 있다. SSG닷컴(쓱닷컴), G마켓, 롯데쇼핑e커머스, 11번가, 쿠팡, 네이버, 에이치몰(hmall), 공영 쇼핑몰 및 오늘의집, 마켓컬리, 배달의민족 등 온라인 플랫폼도 판매 제품의 추가 할인을 지원한다. 자동차·가전 업계는 코세페를 기다려 구매하는 소비자의 기대에 맞춰 지난해보다 많은 차종과 품목, 높은 할인...
11번가, 내일부터 연중 최대 쇼핑축제 '그랜드 십일절' 2024-10-31 08:40:04
바탐 왕복 항공권은 12만원대에 특가 판매한다.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은 행사 첫날 오전 10시 700만원 규모의 경품이 쏟아지는 '그랜드 십일절 개막 특집 라이브 방송'으로 쇼핑 축제의 시작을 알린다. 이밖에 11번가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6천원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쿠폰과 경품 행사를...
카카오, 소상공인 지원 사업 성과 공유…시상식도 열어 2024-10-29 16:15:36
지원하는 ‘스타콘딜’ 기획전도 다음 달 8일까지 운영하기로 했다. 전성준 카카오 커머스 총괄리더는 “민·관 협업으로 소상공인 성장을 지원하게 돼 뜻깊다”며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교육 프로그램과 지원 정책을 통해 혁신 기업을 육성하고 상생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deep@hankyung.com
"소비 살려라"…e커머스 가을大戰 2024-10-13 17:26:14
럭키박스를 1만1000원에 선착순 판매하는 ‘월클딜’ 행사가 대표적이다. 같은 기간 네이버쇼핑의 네이버쇼핑페스타도 함께 펼쳐진다. 1년에 한 번 열리는 네이버쇼핑 최대 규모 행사로, 푸드·뷰티·패션·가전 등 취급하는 모든 카테고리에서 4000여 개 브랜드가 동참한다. 11월에도 굵직한 행사가 이어진다. 11번가의 연...
헥토이노베이션 앱 '발로소득'에 쇼핑 기능 신설 2024-10-11 10:07:03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고 특히 '챌린지딜' 메뉴에서 발로소득이 엄선한 인기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낮은 특가에 판매한다고 헥토 측은 전했다. 챌린지딜은 ▲ 물 마시기 ▲ 걷기 ▲ 영양제 먹기 등 일상생활 챌린지에 참여해 받는 '챌린지딜 티켓'으로 입장할 수 있다. 쇼핑 탭에서 현금처럼...
[이번주뭘살까] '징검다리 황금연휴'…나들이 식품·의류 할인전 2024-10-05 07:00:04
통큰딜' 행사를 한다. 행사 카드 결제 시 국내산 한돈 삼겹살·목심을 30% 할인하고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민속친한우 전 품목과 호주 청정우 알목심을 각각 50% 깎아준다. 킹크랩과 같은 수산물과 가공식품도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 쿠팡 = 간절기를 맞아 오는 6일까지 '맨투맨&후디 페어'를 한다....
'10월 징검다리 황금연휴 대목'…유통업계 할인행사 2024-09-29 11:08:03
커머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등 전 채널 통합 프로모션 행사인 '판타지 에스'를 선보인다. 인공지능(AI) 기술로 세심하게 선별한 39개의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고 할인, 적립금, 경품·사은품 증정 등 170억원 규모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다이슨, 로보락, 아모레퍼시픽, 지오다노,...
인도의 조마토와 중국의 메이투안 2024-09-05 16:09:15
배달로 시작해 전자제품과 잡화 등으로 품목을 확대하면서 매출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한계도 있다. 이 같은 서비스는 배달 품목을 다양화하기 어렵다. 같은 제품에 대한 가격도 전통적 e커머스 강자인 플립카트나 아마존 대비 비싸다. 플립카트가 기업공개(IPO)를 할 것으로 예상되는 와중에 조마토의 커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