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그룹 "배당규모, 별도 순이익의 50∼75%로 확대" 2024-11-12 15:27:46
수준으로 높일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명확한 타깃 국가와 고객을 선정하고 핵심 엔진 상품 중심 육성 전략을 펼쳐 대형 브랜드의 수익 창출 역량을 개선할 방침이다. 또 라네즈, 코스알엑스 등 글로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의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추진하고 차기 글로벌 브랜드 육성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단종된 제품도 되살렸다…아마존서 인기 폭발한 한국 제품 2024-11-11 10:36:18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립 글로이 밤'(사진)을 단종 4년 만에 국내시장에서 재출시한다. 립 글로이 밤은 올해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판매 2위를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에서는 2020년 단종했으나 많은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을 반영해 다시 출시하게 됐다....
라네즈 립 글로이밤, 단종 4년 만에 재출시 2024-11-11 09:06:42
라네즈 립 글로이밤, 단종 4년 만에 재출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 라네즈는 '립 글로이 밤'을 단종 4년 만에 한국에서 재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립 글로이 밤은 올해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판매 2위를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조선미녀·스킨천사…콧대 높던 '유럽미녀' 홀렸다 2024-11-10 17:29:05
매출은 54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39% 급증했다. 라네즈가 유럽 뷰티 편집숍인 세포라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5위에 오르며 선전한 덕이다. 유럽 내 K뷰티 위상이 날로 높아지자 K뷰티를 표방하는 현지 브랜드도 나왔다. 2020년 독일에서 탄생한 뷰티 스타트업 YEPODA(예쁘다)는 코스맥스와 협업해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
“북미서 날았다”…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61% ↑ 2024-10-31 17:51:28
“라네즈 등 주요 브랜드들이 북미에서 좋은 실적을 거둔 것에 더해 서구권 매출 비중이 높은 코스알엑스의 실적 편입 효과가 컸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의 국내 사업 매출은 1.6% 감소한 5,345억원이었다. 면세 채널 매출 감소에도 국내 온라인, 뉴커머스 등 주요 오프라인 채널에서 매출이 성장하며 국내 사업...
아모레 3분기 실적 반등 성공…영업익 전년비 161%↑ 2024-10-31 17:12:39
"라네즈 등 주요 브랜드들이 북미에서 좋은 실적을 거뒀고, 서구권 매출 비중이 높은 코스알엑스의 실적 편입 효과도 컸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의 국내 사업 매출은 1.6% 감소한 5345억원이었다. 면세 채널 매출 감소에도 국내 온라인 채널 등 매출이 성장해 실적을 뒷받침했다. 영업이익은 480억원으로 151%...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이익 750억원…작년보다 161%↑(종합) 2024-10-31 16:51:59
"라네즈 등 주요 브랜드들이 북미에서 좋은 실적을 거둔 것에 더해 서구권 매출 비중이 높은 코스알엑스의 실적 편입 효과가 컸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의 국내 사업 매출은 1.6% 감소한 5천345억원이었다. 면세 채널 매출 감소에도 국내 온라인, 뉴커머스 등 주요 오프라인 채널에서 매출이 성장하며 국내 사업...
3분기도 '화나오션'…기대 못미친 실적 [장 안의 화제] 2024-10-29 15:55:47
예고된 아모레퍼시픽 같은 경우는 어떨지 지금 라네즈나 코스알엑스가 미국에서 실적이 상당히 좋다면서요. 보니까 코스알엑스 같은 경우는 5월부터 실적에 편입이 됐기 때문에 이게 3분기 때 매출이 반영이 되는 게 아주 클 것이다 이런 기대감도 좀 있는 것 같고요. 어떻게 보세요? <황주명 에코리서치랩 대표> 네,...
"중국 지고 미국 뜬다"…LG생건 '울고' 아모레 '웃고' 2024-10-28 17:31:08
적자가 지속되겠지만 미국으로 확장 중인 코스알엑스와 라네즈 등이 실적을 떠받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은 해외 매출 중에서 중국 비중이 가장 높지만, 아모레퍼시픽의 경우 미국 매출 비중이 올해 상반기 기준 11.55%까지 올라갔습니다. LG생활건강이 이 기간 9.08%에서 7.89%로 줄어든...
"오늘도 지옥이네요"…1300억 쓸어담은 개미들 '눈물' [종목+] 2024-10-24 14:01:02
자회사로 편입한 코스알엑스(COSRX), 자체브랜드인 라네즈, 이니스프리가 북미 시장에서 주목받으면서다. 이 연구원은 "최근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코스알엑스, 라네즈의 핵심 제품이 아마존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올라가 있는 것을 확인했다"며 "특히 코스알엑스는 견고한 브랜드파워를 바탕으로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