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퍼스널 커피' 찾으러 새벽부터 오픈런…이틀간 42만명 몰려왔다 2024-10-13 18:24:44
페스티벌의 마스코트인 올숑, 코코, 모카, 라떼와 함께한 포토존은 가족 단위 방문객으로 북새통을 이뤘다. 고양이 얼굴을 본뜬 코코 모양의 솜사탕 증정 부스에는 개장과 동시에 60개 팀 이상이 대기했다. 청년 감성 자극하는 공연 이어져잔디광장 중앙 무대에서는 청춘들을 위한 각종 공연이 펼쳐졌다. 첫날 펼쳐진 걸그...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 롯데월드타워에 모인 이유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4:39:35
SPC는 ‘커피앳웍스’ 부스를 열고 바닐라빈라떼와 드립커피를 시음할 수 있도록 했다. 가족끼리 부스를 찾은 직장인 박모씨(45)는 “바닐라떼가 너무 맛있었고, 식사 후 디저트와 같이 먹기 좋있다”고 했다. 엔제리너스 부스는 경품을 받으러 온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뽑기 기계를 둔 엔제리너스 부스에는 행사 ...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호텔로 떠나는 미식 여행 2024-08-13 10:17:09
라떼는 밤크림으로 푸른 바다를 표현하고, 녹차와 망고로 녹차밭과 유채꽃밭을, 초콜릿 쿠키로 제주의 현무암을 표현했다. 일출라떼는 오렌지크림, 당근주스, 커피 등을 이용해 제주의 일출을 표현했다. 가격은 각각 1만5000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정통 프렌치 디저트 론칭 파라다이스시티는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현대백화점면세점, MZ세대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하입클럽' 론칭 2024-05-12 12:36:23
통해 디저트 '베리베리 크루아상백XL'를 오는 13일부터 4주간 매일 선착순 150개씩 무료로 증정한다. 또 테디뵈르 하우스 전 지점에서 '베리하입라떼'를 32% 할인해준다. 경품 이벤트로 현대백화점면세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크림, 솔드아웃 등 명품 한정판 거래 플랫폼의 인기 상품도 증정한다....
테디뵈르하우스-현대백화점면세점, 명품백 모양 크루아상 한정판 출시 2024-05-12 09:00:02
‘베리베리 크루아상백XL’와 ‘베리하입라떼’ 2종이다. ‘베리베리 크루아상백XL’는 테디뵈르하우스의 베스트셀러 디저트인 크루아상을 기존보다 2배 키운 사이즈의 핸드백 모양 디저트이다. 압도적인 크기의 크루아상 안에는 딸기 라즈베리 크림이 가득 채워져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버터 향은 물론, 상큼하고 달콤한...
[다산칼럼] 뒤로 나는 요즘 슈퍼맨 2023-07-10 18:16:04
위해 “처자식 빼고 다 바꾸자”고 하셨다. “웃기신다”는 생각을 한 지 30년이 지났고 글로벌 초일류가 된 그 회사를 모르는 사람은 지구 어디에도 없다. 결국 ‘웃긴 건’ 세상 물정 모르던 나였다. 확실한 건 그때 그분도 ‘라떼’의 과거가 아니라 미래 쪽을 보고 있었다는 사실이다. 그리고 우리는 그런 리더를...
[홍성호 기자의 열려라! 우리말] '보라해', 규범의 틀지움에 일격을 가하다 2022-10-31 10:00:18
오는 ‘의미의 긴장’ 효과를 노린다. ‘보라해’는 그런 ‘언어적 일탈’을 감행한 결과다. 이를 통해 기성 언어의 상투성과 진부함을 일거에 무너뜨리고 사람들에게 깊은 각인을 심어줬다. ‘1도 없다’를 비롯해 ‘라떼는 말이야’, 야민정음 ‘댕댕이’류 등 탁월한 조어가 많다. 모두 우리말이라는 거대한 용광로...
슈퍼주니어, `슈퍼쇼 9` 서울 콘서트 성료…`망고` 최초 공개→27곡 역대급 라이브 2022-07-18 07:30:15
`라떼`로 색다른 유닛 무대를 준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SUPER SHOW`의 아이덴티티 중 하나인 유니크한 VCR 영상도 감동과 웃음을 모두 선사했다. 연결되는 VCR을 통해 슈퍼주니어는 "잠시 멈춰있던 거야. 우리는 다시 떠날 수 있어", "그들은 어디에나 있으며 언제나 존재한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음악의...
푸르밀 적자 탈출 야심작은 '마리아라떼' 2022-03-17 17:21:07
치기도 했다. ‘흑당밀크티’ ‘달고나라떼’ 등이 대표적이다. 푸르밀은 기존 유가공 음료 R&D 기술력을 기반으로 새로운 편의점 RTD 브랜드와 신제품을 개발해 실적을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김 부사장은 “마리아라떼는 자체 기술력을 적용해 커피의 맛과 향을 극대화한 제품”이라며 “연말까지 마리아라떼를 포함해...
"커피값 500원 아끼려다 100만원 넘게 날려"…피해자 '분통' [최예린의 사기꾼 피하기] 2022-02-12 13:33:41
2500원짜리 카페라떼는 머지포인트를 이용하면 2000원 정도에 마실 수 있었습니다. 마트, 편의점에서 생필품과 식자재도 샀습니다. ‘머지런’ 사태가 발생한 건 지난해 8월 11일. 운영사 머지플러스가 포인트를 쓸 수 있는 가맹점을 일부 음식점으로 제한하면서, 주요 편의점 및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머지포인트를 사용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