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날 추워지니 난리났다…매출 500% 급증 2024-11-24 12:58:46
이용하는 사람이 늘어나며 편의점 퀵커머스 주문 건수는 22.2% 증가했다. 라면 주문이 39.9%, 국물 메뉴 중심의 냉장간편식품 주문이 39.7% 각각 증가했다. 여름 특수 상품인 아이스크림, 얼음 컵 주문은 15.4%, 11.3% 각각 늘었다. 이는 실내 소비, '얼어 죽어도 찬 음료'(얼죽아) 트렌드가 반영된 결과라고 회...
한 달 만에 매출 506% 폭증…편의점서 불티난다는데 2024-11-24 09:43:07
매출 증가율을 보였고, GS25의 PB원두커피 '카페25'의 핫(HOT) 메뉴의 매출도 54.5% 늘었다. 추위를 피해 외출 대신 집에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이 늘어나며 편의점 퀵커머스 주문 건수는 22.2% 증가했다. 라면 주문이 39.9%, 국물 메뉴 중심의 냉장간편식품 주문이 39.7% 각각 증가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찬바람 불자 GS25서 방한용품 판매 '쑥'…핫팩매출 506% ↑ 2024-11-24 09:13:43
이용하는 사람이 늘어나며 편의점 퀵커머스 주문 건수는 22.2% 증가했다. 라면 주문이 39.9%, 국물 메뉴 중심의 냉장간편식품 주문이 39.7% 각각 증가했다. 여름 특수 상품인 아이스크림, 얼음 컵 주문은 15.4%, 11.3% 각각 늘었다. 이는 실내 소비, '얼어 죽어도 찬 음료'(얼죽아) 트렌드가 반영된 결과라고 회사...
롯데마트·슈퍼, 팔도와 양반 손잡고 '미역국 라면' 선보여 2024-11-14 06:00:07
라면 브랜드 '팔도'와 함께 미역국과 라면의 매력을 조화롭게 담아냈다고 롯데 측은 설명했다. 미역에 '조개의 여왕'이라 불리는 백합과 바다의 풍미가 살아 있는 홍합이 더해져 시원한 국물 맛을 냈다. 미역국은 한국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국물 요리로 꼽힌다. 롯데마트의 국·탕·찌개 부문에서 매출...
“싸게 옵서예”…착한 가격으로 만나는 우리 제주 2024-11-09 08:59:30
진한 국물이 혀끝을 감싸며 고소함이 퍼졌다. “돼지고기 육수예요.” 도민의 말에 눈이 커졌다. 해조류에 돼지고기 육수라니. 육지와 바다의 이상한 조합은 한 술 두 술 자꾸만 숟가락이 가게 되는 매력이다. 제주 바다와 땅이 만들어낸 푸근한 어울림. 몸국은 제주도의 향토 음식으로 돼지고기를 삶으면서 생긴...
오뚜기, K라면 열풍 타고 'OTOKI' 수출 70개국으로 늘린다 2024-11-06 16:10:07
‘진라면’ 해외 진출에 속도를 낸다. 해외 소비자들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브랜드 영문 표기도 기존 ‘OTTOGI’에서 발음하기 쉬운 ‘OTOKI’로 바꿨다. 1988년 출시된 진라면은 오뚜기의 대표 수출 효자 상품이다. 부드러운 면발과 진한 국물로 해외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진라면 순한 맛은 수출 상위...
[올드&뉴] 박정희, 구미 그리고 Lamyun?…K라면의 진화 어디까지 2024-11-05 06:09:01
세계 최초로 개발한 인스턴트 라면이 한국으로 건너와 1963년 9월 첫선을 보였다. 1961년 삼양식품을 창립한 전중윤 초대회장이 일본 묘조(明星)식품으로부터 제조법을 건네받아 만든 삼양라면이었다. 첫 출시 가격은 10원이었다. 졸업식 같은 특별한 날에 먹던 짜장면 한 그릇이 20원이었으니 비싼 음식에 속했다. 느끼한...
선명한 한글로 '한국 라면'…모델은 뉴진스 2024-11-03 13:58:17
테마 라면은 매운맛(국물), 로제(볶음), 매운치킨맛(볶음) 등 3가지 맛이다. 싱가포르 방송 CNA에 따르면 인도미는 뉴진스를 모델로 기용한 것이 글로벌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단순히 인도네시아 자국 시장만을 노린 것이 아니기 때문에 뉴진스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한 것으로 풀이된다. 인도미는...
"라멘 아니고 '한국라면'"…인도네시아 '1위 회사' 뉴진스 찍었다 2024-11-03 11:32:50
육박하는 조회수를 올렸다. 인도미가 이번에 출시한 한국 테마 라면은 매운맛(국물), 로제(볶음), 매운치킨맛(볶음) 등 3가지 맛이다. 세계라면협회에 따르면 2019년 기준 라면 소비량 1위는 압도적으로 중국이 차지하고 있고, 그 뒤를 이어 인도네시아가 2위를 기록 중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뉴진스모델로 인도네시아 회사가 '한국라면' 출시한 까닭은 2024-11-03 06:31:00
올렸다. 인도미가 이번에 출시한 한국 테마 라면은 매운맛(국물), 로제(볶음), 매운치킨맛(볶음) 등 3가지 맛이다. 싱가포르 방송 CNA에 따르면 인도미는 뉴진스를 모델로 기용한 것이 글로벌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단순히 인도네시아 자국 시장만을 노린 것이 아니기 때문에 뉴진스를 글로벌 앰배서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