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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허브' 꿈꾸는 광주, 100번째 기업 유치했다 2021-07-21 18:29:17
룩스, 애자일소다, 크라우드웍스, 클로봇 등 8개사가 이미 광주에 자리를 잡았다. 광주로 본사를 이전한 9개사를 포함해 30곳은 법인을 설립했고, 61개사가 광주에 사무실 문을 열었다. 근무인원만 242명에 달한다. 광주시 관계자는 “AI 기업들이 광주에서 AI산업융합사업단, 한국정보화진흥원,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등과...
[신설법인 현황] (2016년 9월 30일~2016년 10월 6일) 서울 2016-10-08 17:06:00
(서교동) ▷한림데칼(이진우·20·각종 라벨, 꼬리표 제조 및 도소매업) 금천구 벚꽃로 244, 606호 (가산동,벽산디지털밸리5차)◇식품 ▷글로벌에프씨(박성희·50·농,수,축산물 가공판매업) 영등포구 경인로82길 3-4, 10층 (문래동1가,센타플러스) ▷나래랜드(배종두·100·식자재...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SNS, 고객을 모으고 고객을 잡다 2015-12-18 21:38:10
: 토니모리·에스쁘아·그라함스·라벨영·듀이트리 토니모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 수요를 겨냥한 빅 세일 행사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자꾸만 카메라를 들고 싶게 만들어줘 `셀피쿠션`이란 애칭이 붙은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를 비롯해 수분광채 UV 수분쿠션, 수...
[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11-09 18:04:27
출시 된다고 합니다. 스와치가 스페셜 워치 룩스이지를 출시했습니다다. 룩스이지는 전 세계 999피스 한정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그녀가 그린 드로잉을 따라서 금 세공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999개의 골드 다이얼을 하나하나 세공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시계와 케이스에는 001부터 999까지 넘버링 표시가...
[디자이너, K패션을 말하다 ②] 한국의 지미추 이보현, 세계 1위 백화점 사로잡고... 2015-03-19 15:40:30
(라벨룩스에 피인수 후) 창업자 지미추 없이도 명품 브랜드로 남았 듯, 슈콤마보니도 계속 살아있는 브랜드로 만들고 싶다"고 강조했다.대기업 편입 후, 디자이너 브랜드의 감성이 와해될 수 있다는 우려를 떨쳐내고 슈콤마보니는 특유의 매력적인 제품을 쏟아냈다. 불경기에도 슈콤마보니의 충성고객들은 지갑을...
‘해피 해피 와이너리’ 3월 국내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 공개 2015-02-04 17:42:48
아름다운 절경을 그대로 담아냈다. 와인 라벨을 연상시키는 타이틀 로고와 ‘3월, 테이스팅 오픈!’이라는 개봉 고지가 와인으로 돌아온 ‘해피 해피 브레드’ 제작진의 또 다른 해피 힐링 무비에 대한 기대를 고조 시키고 있다. 또한 영화 속에서 경비견으로 출연한 귀여운 강아지 바베트가 티저포스터에 깨알같이 등장...
`해피 해피 와이너리`, 3월 극장가 `해피 바이러스`~ 2015-02-04 17:27:47
수입/배급: ㈜씨네룩스)가 3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을 공개한다. 홋카이도의 작은 카페 ‘마니’와 그 곳을 찾는 손님들의 이야기로 국내 관객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물들였던 `해피 해피 브레드`의 미시마 유키코 감독 및 주요 제작진들이 다시 뭉쳐 만든 최신작 `해피 해피 와이너리`는 빵 대신...
[명품의 향기] 女, 화려한 스틸레토 힐에 역동적 스니커즈에 반하다 2014-12-22 07:02:41
슈즈다. 국내에는 내년 상반기 처음으로 소개된다. 스웨이드 소재의 블루, 레드, 골드 색상 등이 있다. 한편 지미 추는 발리, 데렉 램 등을 보유한 독일 명품 업체 라벨룩스 산하 브랜드다. 국내 판권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한섬이 갖고 있다.김선주 기자 saki@hankyung.com[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한섬, 이번엔 BALLY 품었다 2013-06-13 17:47:38
따르면 발리를 운영 중인 독일 명품기업 라벨룩스는 면세점 사업권은 부루벨코리아에, 백화점 등 내수사업은 한섬에 넘기기로 했다. 그동안 면세점과 국내시장 판매권을 모두 갖고 있던 dksh와 계약이 만료된 데 따른 조치다. 라벨룩스는 한때 발리의 한국 철수를 검토했으나 적극적으로 인수 의향을 밝힌 한섬과 협력키로...
이 가격에 伊 가죽!…"깐깐한 한국서 승부" 2013-06-05 17:00:09
‘라벨룩스’의 대표를 지내는 등 25년 동안 명품업계에서 일한 전문가다. 그는 “한국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명품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며 “한국 소비자의 합리적 소비 태도는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데 중요한 잣대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 제일모직 브랜드 선택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