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트리플에스 VV 공유빈, '러블리 하트~' 2024-10-23 20:14:46
공유빈이 23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Performante(퍼포만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댄스 디멘션(DIMENSION·유닛) 비저너리 비전의 첫 앨범 'Performante'는 이탈리아어로 ‘고성능’을 의미하는 것으로, 퍼포먼스 멤버들이 의기투합해 트리플에스...
[포토] 트리플에스 VV 공유빈, '귀여워~귀여워~' 2024-10-23 20:14:26
공유빈이 23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Performante(퍼포만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댄스 디멘션(DIMENSION·유닛) 비저너리 비전의 첫 앨범 'Performante'는 이탈리아어로 ‘고성능’을 의미하는 것으로, 퍼포먼스 멤버들이 의기투합해 트리플에스...
[포토] 트리플에스 VV 공유빈, '예쁜 하트~' 2024-10-23 20:13:58
공유빈이 23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Performante(퍼포만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댄스 디멘션(DIMENSION·유닛) 비저너리 비전의 첫 앨범 'Performante'는 이탈리아어로 ‘고성능’을 의미하는 것으로, 퍼포먼스 멤버들이 의기투합해 트리플에스...
[포토] 트리플에스 VV 공유빈, '깜찍 미소~' 2024-10-23 18:42:13
공유빈이 23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Performante(퍼포만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댄스 디멘션(DIMENSION·유닛) 비저너리 비전의 첫 앨범 'Performante'는 이탈리아어로 ‘고성능’을 의미하는 것으로, 퍼포먼스 멤버들이 의기투합해 트리플에스...
"올림픽 예전같지 않네" 처참한 결과에도…남몰래 웃는 '이곳'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8-10 22:00:01
장면을 만들어 낸 신유빈은 유년 시절부터 독보적인 스타성을 다양한 예능에서 드러냈다. 혼성 복식 파이널이 있던 지난 30일(한국시간) 동메달을 거머쥐며 신유빈이 출연한 '무한도전' 372회(2014.03.15)과 ‘놀면 뭐하니?’ 102회(2021.08.21) 모두 시청자 수가 1.5배 이상 오른 것으로 집계됐다. 김태형 웨이브...
'파리의 여왕' 보려고 난리더니…'금메달' 안세영 일냈다 2024-08-06 10:14:29
이 경기 당시 라이브 동시 접속자 수는 올림픽 이전인 지난 6월 최고 수치보다 8.2배 더 많았다. 지난 4일 치러진 양궁 남자 개인 금메달 결정전에서 국가대표 김우진 선수의 초접전 명승부도 평소보다 7.2배 더 많은 동시 접속자가 몰렸다. 동시 접속자 수를 기준으로 나열하면 지난달 30일 새벽에 열린 양궁 남자 단체...
"안세영 금메달 순간 트래픽 8.2배 폭증" 2024-08-06 09:25:56
국민이 생중계를 지켜보면서 웨이브 라이브 동시접속자 수는 올림픽 이전 평시(6월 최고수치) 대비 8.2배에 달했다. 지난 4일 양궁 남자 개인 금메달 결정전 때 김우진의 초접전 명승부 역시 평시 대비 웨이브 동시접속자가 7.2배에 달할 정도로 폭증했다. 다음으로 가장 많은 이용자가 지켜 본 날은 지난달 30일 열린...
웨이브 "안세영 금메달 순간 트래픽 8.2배 폭증" 2024-08-06 09:03:30
국민이 생중계를 지켜보면서 웨이브 라이브 동시접속자 수는 올림픽 이전 평시(6월 최고수치) 대비 8.2배에 달했다. 앞선 지난 4일 양궁 남자 개인 금메달 결정전 때 김우진의 초접전 명승부 역시 평시 대비 웨이브 동시접속자가 7.2배에 달할 정도로 폭증했다. 다음으로 가장 많은 이용자가 지켜 본 날은 지난달 30일 열린...
[Start-up Invest] 인플루언서 1세대 손성수가 만든 스타트업, 첫 투자에 40억원 유치 2024-06-25 09:13:35
크리에이터와 아이돌을 육성하고 있다. 현재 100여 명의 숏폼 크리에이터와 300여 명의 라이브 크리에이터와 독점 계약을 맺고 있으며 대표 소속 인플루언서로는 유빈 Kelly(700만 명), 김혜민Hyemin(700만 명), 지또먹Ddo Muk(200만 명), 칠릿ChillLit(150만 명), 정리아lea(500만 명)가 있다. 이들의 틱톡, 인스타그램 및...
[포토] 트리플에스 공유빈, '깨물어주고 싶은 깜찍함' 2024-05-08 22:13:53
공유빈이 8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앨범 'ASSEMBLE24(어셈블24)'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Girls Never Die(걸스 네버 다이)’는 고난과 어려움 속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소녀들의 의지를 주제로 다룬 곡이다. 2022년부터 멤버를 차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