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2만원 주고 샀는데…사모펀드도 물린 한샘, 앞날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4 10:00:08
등을 제공하는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이다. 최근 ‘홈플래너 2.0’을 통해 3D(3차원) 실사 모델링을 제공하고 IT 시스템을 활용해 고객에게 가구의 모든 것을 책임지는 ‘엔드 투 엔드(End to En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업구조를 살펴보면 리하우스 및 홈퍼니싱(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과 건설사 특판...
2030이 벌써 은퇴준비? 이것만 있으면 어렵지 않아요 2024-08-23 15:36:06
대비보험 핀테크사 해빗팩토리가 만든 보험 분석?추천 앱 시그널플래너는 이용자 중 20대 비중이 지난해 초 기준 50.3%, 30대 비중이 37.0%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앱 이용자 10명 중 9명이 청년층인 셈으로 보험에 관심 없던 과거 2030과 달리 요즘 MZ세대는 연금 관리를 통해 일찍부터 든든한 노후를 준비하고 있다....
넥스큐브코퍼레이션, 오롬과 공동사업 협약…’윈키아플래너2025’ 올 하반기 출시 2024-07-10 14:37:31
고승재)가 올 하반기에 출시할 ‘윈키아 플래너 2025’부터 오롬 주식회사(대표 이호열)와의 업무 협약을 바탕으로 생산, 판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넥스큐브코퍼레이션은 라이프 매니지먼트 전문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라이프 매니지먼트 콘텐츠를 15년간 윈키아 플래너에 담아내며 자기관리 시장을 선도해왔다. 특히,...
AI가 요금제·혜택 추천…LGU+, '익시 통신 플래너' 도입 2024-07-03 09:45:02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최근 실시한 현장 조사 결과, 가입자들이 지불하는 통신 요금 대비 받게 되는 혜택을 쉽게 알고 매월 본인이 혜택을 잘 이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는 의견이 많았다는 점에 착안해 이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우선 디지털...
"AI로 요금제 관리 똑똑하게"…LG유플러스, '익시 통신 플래너' 선봬 2024-07-03 09:11:53
통해 타 통신사나 알뜰폰과 비교해 본인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최근 실시한 현장 조사 결과, 가입자들이 지불하는 통신 요금 대비 받게 되는 혜택을 쉽게 알고 매월 본인이 혜택을 잘 이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는 의견이 많았다는 점에 착안해 이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자동차·용종 보험료 아끼세요"…앱에서 한눈에 비교해준다 2024-01-31 16:28:36
뱅크샐러드 해빗팩토리(시그널플래너) 쿠콘(체크페이) 핀크 등 7개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다. 메리츠화재 롯데손해보험 흥국화재 삼성화재 현대해상 KB손해보험 DB손해보험 하나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 AXA손해보험 등 온라인 자동차보험을 취급하는 손해보험사 전체가 참여했다. 각 플랫폼에선 해당 핀테크 회사와 협약이...
"1020 마음 잡아라"…더 뜨거워진 '굿즈' 경쟁 2023-11-08 16:24:46
명을 보유한 ‘우주먼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버터의 ‘버터패밀리’, 유명 카페 캐릭터 ‘서울앵무새’와 협업한 상품도 출시한다. 세븐일레븐도 굿즈를 문구와 생활용품으로 확대했다. ‘산리오캐릭터즈’ ‘먼작귀’ ‘도라에몽’과 손잡고 다이어리를 꾸미기 위한 스티커, 에코백, 접시세트 등을 준비했다. 장채윤...
더피플라이프, '랜드 더피플' 론칭…라이프케어와 가전제품 결합 2023-10-13 09:15:10
가치를 상품으로 구체화했다. 랜드 더피플은 라이프케어 서비스와 가전제품을 결합한 프리미엄 라이프 서비스 상품으로, 집에서 가까운 전자랜드에 직접 방문하여 전자제품 구매 시 가전제품을 최대 44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언제든지 장례, 웨딩 서비스로 전환 사용 가능하다. 장례 패키지는 총 11명의 전문화된 ...
[2023 고려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태블릿PC 디지털 굿즈 올인원 플랫폼 ‘하플’을 운영하는 ‘아일로’ 2023-07-31 07:33:17
감성과 디지털의 효율성을 모두 지닌 디지털 플래너를 처음 접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직접 만들어 스마트스토어와 와디즈 펀딩을 통해 2,000건 이상 판매하기도 했습니다. 이를 통해 디지털 굿즈 시장의 생태계와 성장성을 검증했으나 시장에 존재하는 비효율성 또한 직접 경험하게 됐습니다. 기존 디지털 굿즈 이용 프로세...
'디지털 문구'는 왜 생겼을까?…Z세대가 이끄는 새 문화 2023-06-21 11:02:36
크게 달라진 점입니다. 이렇게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태블릿 유저들의 요청에 따라 생겨난 서비스가 바로 위버딩이기도 합니다. 위버딩은 태블릿 유저들을 위한 노트서식, 플래너, 스티커 등 1만6000개 이상의 콘텐츠를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최대의 디지털 문구 전문 플랫폼입니다. 움직이는 책, 상상이 현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