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페봄봄, 여름 맞이 신메뉴 출시... 제로 음료, 프로틴 옵션 추가 2024-06-10 10:00:00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라임과 자몽을 조합하고 레몬 셔벗을 추가한 ‘폭탄셔벗에이드’는 풍부핫 맛이 특징이며, 라임과 배를 조합하여 청량한 맛과 향을 강조한 ‘라임페어셔벗에이드’는 모히또를 좋아한다면 특히 눈여겨봐야 할 메뉴이다. 또한 배 스무디는 갈증과 숙취해소에 효과적이며 접근성을 높이기 ...
[게시판] 빽다방서 음료 사면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게임 쿠폰 2024-05-14 09:20:07
'빽다방 쿨라임 에이드'와 '빽다방 쿨라임 스무디' 협업 음료를 주문하면 게임 내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음료당 1매씩 선착순 지급한다. 협업 음료는 '별이되어라2' 게임 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아스파탐 대체재 찾아라'…대책마련 나선 식품·유통업계(종합) 2023-07-14 11:02:29
롯데칠성음료는 펩시제로 3종(라임·망고·블랙)에 아스파탐을 첨가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에 아스파탐 대체재를 사용할지 여부에 대해 글로벌 펩시와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도 대체원료 물색나서 유통업계도 자체 브랜드 제품에 함유된 아스파탐을 다른 원료로 대체하는 등...
'아스파탐 대체재 찾아라'…대책마련 나선 식품·유통업계 2023-07-14 07:35:01
롯데칠성음료는 펩시제로 3종(라임·망고·블랙)에 아스파탐을 첨가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에 아스파탐 대체재를 사용할지 여부에 대해 글로벌 펩시와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도 대체원료 물색나서 유통업계도 자체 브랜드 제품에 함유된 아스파탐을 다른 원료로 대체하는 등...
[금주신상] 잠바주스 '생딸기 음료 5종'·할리스 '캡슐커피 디카페인' 2023-03-18 07:00:03
시즌 음료 5종을 출시했다. 생딸기 샤인머스캣, 생딸기 라임 에이드, 생아보카도 딸기, 생딸기주스, 생딸기라떼다. ▲ 오리온[271560]은 '나! 샌드 치즈크림'과 '다이제 샌드 바닐라·밀크크림' 2종의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제품을 2개 속포장에 나눠 담아 취식 편의성도 높였다. ▲...
82년생 장수음료의 깜짝 변신…한 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2023-03-13 22:00:01
에이드 제로의 경우 600mL 기준 4㎉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파워에이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소개했다. 연초 스테디셀러 탄산음료 '환타'를 통해 '환타 제로 포도향'을 선보인 데 이어 스포츠음료를 추가로 선보인 것이다. 제로 칼로리 음료는...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도심 속 편안한 휴식 공간 마포 에이트 새로운 메뉴 선봬 2023-02-21 12:00:07
있는 미니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음료 역시 호텔 나루만을 위해 블렌딩된 시그니처 원두를 활용한 커피 메뉴는 물론, 호텔에서 직접 수제청을 만들어 제조하는 바질 토마토 에이드, 라임 레모네이드 등을 비롯해 다양한 웰빙 주스를 판매한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시그니처 밀크티는 물론, 레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더 라운지, 야외 가든 공간 ‘더 데크’ 오픈 2022-05-24 14:10:06
망고 주스, 패션 프루트 에이드, 얼그레이 레모네이드 논 알콜 3종의 더 라운지의 스페셜 음료와 스파클링 와인도 글라스 또는 보틀로 주문이 가능해 고객이 직접 음료를 페어링 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용 가능 시간은 주중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 및...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망고 빙수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2022-05-02 12:00:08
패션 프루트 에이드, 얼그레이 레모네이드 논 알콜 3종의 더 라운지의 스페셜 음료와 스파클링 와인도 글라스 또는 보틀로 주문이 가능해 고객이 직접 음료를 페어링 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5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용 가능 시간은 주중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
"집에서 민초라떼 즐겨요"…홈카페族 늘자 논커피 음료 출시 이어져 2022-04-07 14:12:18
필수 재료로 각광받고 있다. 레몬, 라임 계통 특유의 상쾌하고 쌉쌀한 맛에 적당량의 탄산을 더했기 때문에 과일청, 시럽 등과 섞으면 전문점 에이드의 맛을 낼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가정 내 토닉워터 소비 증가에 맞춰 작년엔 국내 최초로 무칼로리 토닉워터 ‘진로토닉워터 제로’를 내놨다. 칼로리 부담이 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