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2분기 매출 늘었지만 영업익 21% ↓…“공항면세점 임대료 영향” 2024-08-07 17:44:19
라코닉 등 자체 브랜드의 약진과 조선호텔 등 관계사와 연계한 차별화 상품이 시너지 효과를 냈다는 설명이다. 신세계까사는 매출액 65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8.2% 늘었다. 영업적자는 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적자폭을 줄였다. 신세계센트럴시티는 호텔 및 임대사업 호조 등으로 매출액 950억, 영업이익 109억원을...
신세계 2분기 영업이익 21% 감소…백화점 매출 2분기 역대 최대(종합) 2024-08-07 14:14:19
엘라코닉 등 자체 브랜드가 약진했고, 조선호텔 등 관계사와 연계한 차별화 상품이 시너지 효과를 낸 결과라고 설명했다. 신세계까사는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와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등 메가히트 상품에 힘입어 매출이 651억원으로 18.2% 증가했다. 영업손실은 5억원으로 줄었다. 신세계까사는...
신세계 1분기 영업이익 7% 증가…백화점 총매출 최대(종합) 2024-05-08 14:48:12
라코닉 등 패션 PB(자체 브랜드) 호조로 1분기 매출이 782억원으로 16.7% 증가하면서 영업이익도 56억원으로 흑자로 돌아섰다. 신세계디에프(면세점) 매출액은 4천867억원으로 4.8% 감소했으며 영업이익은 72억원으로 70.3% 급감했다. 신세계 관계자는 "면세점 영업이익이 줄어든 것은 공항지점 임차료 회계처리 방식을...
신세계라이브쇼핑 패션 전문관 개설…200여개 브랜드 선봬 2024-03-12 09:06:01
라코닉 등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브랜드와 MCM, 올리비아로렌, 비지트인뉴욕 등 200여개 패션 브랜드가 자리 잡았다. 별도의 패션 홈도 꾸몄다. 매주 새로운 브랜드 행사를 선보이고 구매 트렌드도 보여준다. 다른 고객이 쓴 상품평이나 '찜' 등의 이력을 소셜미디어(SNS) 피드처럼 실시간으로 볼...
'스벅 신화' 이석구, 신세계라이브쇼핑 상품회의 직접 간 까닭은 2024-03-10 06:37:00
엘라코닉 등의 물량을 확대하고 방송 프로그램에도 변화를 꾀하고 있다. 디지털 스튜디오를 활용해 방송 화면에서도 증강현실(AR)을 구현해 보여주고 유명 쇼호스트를 앞세운 전문 프로그램도 고정으로 편성하고 있다. 이달 중에는 홈쇼핑 업계 최초로 신발만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고정 프로그램도 도입할 계획이다....
유통업계, 봄맞이 가구·생활용품·패션 상품 할인 2024-03-06 09:08:54
엘라코닉 등의 브랜드를 TV 방송 전 미리 주문하면 최대 10%까지 할인해준다. 또 이달 말까지 방송상품을 3회,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특별 제작한 스타벅스 타월 세트를 증정한다. 무신사는 오는 17일까지 후드 티셔츠와 스웨트셔츠 기획전을 열고 최대 67%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에는 디스이즈네버댓, 커버낫 등 380개...
코로나시대 바캉스 패션은 '파자마'…판매 큰 폭 증가 2020-08-02 06:00:01
라코닉도 올해 1~7월 파자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 늘었다.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휴양지에서 즐겨 입는 롱 드레스 대신 호텔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파자마가 부상한 것이라고 신세계는 분석했다. 이에 따라 자주는 오는 5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일부...
주요 백화점, 주말 봄·여름 패션 상품 할인전 2020-05-16 06:30:01
엘라코닉은 16일 신세계TV쇼핑을 통해 단독 제품을 선보인다. 신세계TV쇼핑은 또 16∼17일 이틀간 스타필드 하남점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쇼 호스트가 현장에서 직접 백화점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판매 이벤트를 한다. 16일에는 시간대별로 비디비치 광채 세트와 로라 애슐리 차렵이불 등을 선보이고 17일에는 삼성,...
집 파자마 318% 판매 불티…코로나, 패션도 바꿨다 2020-04-22 08:54:48
지난 3월 1일부터 4월 20일까지 자체 속옷 편집매장 '엘라코닉'에서 파자마와 홈웨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1.6% 증가했다고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의 경우 1분기 파자마 판매량이 318% 급증했다. 최근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집콕 패션'...
코로나19에 '집콕 패션' 뜬다…홈웨어 매출 증가 2020-04-22 06:00:08
속옷 편집매장 '엘라코닉'의 파자마와 홈웨어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1.6% 상승했다고 22일 밝혔다. '엘라코닉'에서는 파자마와 로브 등 각종 홈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의 1분기 파자마 판매량도 지난해보다 318%나 증가했다. 자주는 이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