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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세대 명품거리는 청담동보단 이곳"…'무신사 매장' 낸다 2024-08-29 15:02:32
어나더오피스, 포터리, 글로니, 락피쉬웨더웨어 등 팬덤이 두터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도 다수 자리잡고 있다. 서울시 상권분석서비스에 따르면 올 1분기 기준 한남동의 의류 소매점포 수는 247개로 2022년 1분기보다 21.1% 증가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한남동에 오픈하는 몇 안되는 SPA(제조직매형...
무신사 "'무진장 여름 블프' 10일간 판매액 2천40억원" 2024-07-04 08:50:27
상품이 판매된 셈이다. 글로니와 드로우핏, 락피쉬웨더웨어, 마뗑킴, 마리떼, 세터, 스컬프터, 에이치덱스, 예일, 이미스 등 브랜드가 인기를 끌었다. 나이키와 반스, 아디다스 등 글로벌 신발 브랜드의 스니커즈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힙합그룹 '맨스티어'라는 부캐(부캐릭터)로 활동 중인 개그 크리에이터...
29CM, 장마철 필수품 기획전 연다···최대 71% 할인 2024-06-19 10:31:09
통해 △락피쉬웨더웨어 △문스타 등 레인부츠로 사랑받는 브랜드부터 △로우 클래식 △마뗑킴 △포 유어 아이즈 온리 등 디자이너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한다. 레인부츠와 레인코트뿐만 아니라 나일론 재킷, 쇼츠 등 활용도가 높고 스타일리시한 ‘장마룩’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일...
[이번주뭘살까] 폭염·폭우 대비 상품부터 바캉스용품까지 할인 2024-06-08 07:00:02
▲ 롯데백화점 =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는 '락피쉬 웨더웨어' 팝업을 통해 레인부츠와 우양산, 레인코트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점 2층과 잠실 에비뉴엘 3층에서는 프랑스 럭셔리 리조트 웨어 브랜드 '빌보콰' 팝업을 열어 수영복과 리조트 웨어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올여름 '품절 대란' 온다"…20대 직장인도 쓸어담은 제품 2024-06-06 13:20:57
특히 레인부츠를 주력 상품으로 하는 브랜드 락피쉬웨더웨어(에이유브랜즈)의 제품 거래액은 전년 대비 약 42% 성장하는 호조를 보이기도 했다. 이 기업은 역대급 장마가 예고되면서 이른바 '레인부츠 대란'이 일어난 지난해 역대 최고 매출을 찍은 바 있다.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에이유브랜즈는 지난해 매출 419억...
성큼 다가온 무더위…더위 사냥 시작됐다 2024-05-22 16:23:56
‘락피쉬 웨더웨어’ 팝업에서는 레인부츠, 스니커즈, 우양산, 레인코트 등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는 일찍부터 냉방가전을 찾는 수요를 겨냥했다. 오는 30일까지 선풍기, 에어컨, 제습기 등을 할인 판매한다. ‘신일 표준형 선풍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만원 할인해준다. 1인 가구를 위한 소형 제습기도...
롯데百, '미리 준비하는 바캉스' 여름맞이 행사…2주 앞당겨 2024-05-15 06:00:04
지하 1층에서는 8월 1일까지 '락피쉬 웨더웨어' 팝업을 통해 레인부츠와 스니커즈, 레인코트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여름 관련 행사를 작년보다 2주가량 앞당겨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빠르고 정확한 트렌드 파악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인증샷 찍기 좋아요" 중국인도 반했다…요즘 뜨는 동네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4-25 19:30:01
유독 락피쉬웨더웨어, 이피티(EPT), 에미스(EMIS) 등 편집숍은 외국인들로 붐볐다. EPT와 락피쉬웨더웨어는 순번을 기다리는 외국인들로 대기줄이 매장밖으로 길게 늘어서기도 했다. 이곳에서 만난 한 일본인 관광객은 "한남동 편집숍은 프리미엄 느낌도 있으면서 성수동이나 강남에서 느끼지 못하는 독특한 느낌이 있다"고...
무신사, 日 도쿄 쇼룸 열어 2024-02-19 17:39:48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총 7개 국내 브랜드가 참여했다. 쇼룸에는 4일간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 명이 방문해 K패션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감각적인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잘 알려진 편집숍 GR8과 빔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무신사 도쿄 쇼룸에 日 바이어 150여명 다녀갔다 2024-02-19 16:33:29
시즌’ 쇼룸에는 글로니,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총 7개 국내 브랜드가 참여했다. 쇼룸에는 4일 간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명이 방문해 K패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감각적인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잘 알려진 일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