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월은 뷰티 성수기”…롯데百, 130개 브랜드 참여 ‘슈퍼 뷰티 위크’ 연다 2024-10-29 10:40:34
화장품 상품군의 하반기 매출이 집중되는 시기다. 먼저 랑콤과 에스티로더, 비오템 등 26개 브랜드는 대용량 샘플,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랑콤 제니피끄세럼(50㎖)과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75㎖), 비오템 아쿠아 파워 올인원 (200㎖) 등을 2개 이상 구매하면 동일 제품이나 정품 수준 상당의 샘플을 제공한다. 입생로랑...
롯데백화점, 130여개 화장품 브랜드 참여 '슈퍼 뷰티 위크' 2024-10-29 08:40:48
'슈퍼 뷰티 위크'를 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랑콤과 에스티로더, 비오템 등 26개 브랜드는 대용량 샘플,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랑콤 제니피끄세럼(50㎖)과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75㎖), 비오템 아쿠아 파워 올인원 (200㎖) 등을 2개 이상 구매하면 동일 제품이나 정품 수준 상당의 샘플을 제공한다. 입생로...
쿠팡과 컬리는 왜 '럭셔리 뷰티'를 찍었을까 2024-10-15 07:00:02
럭셔리 브랜드는 조말론 런던, 설화수, 바비브라운, 랑콤 등이 있다.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진행한 ‘컬리뷰티 페스타 2024’도 럭셔리 뷰티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다. 컬리가 뷰티 관련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컬리는 이번...
컬리 "오프라인 '뷰티페스타' 나흘간 2만여명 방문" 2024-10-14 09:31:27
행사에는 랑콤과 설화수, 몰튼브라운, 키엘, 러쉬, VT, 뮤스템 등 90여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개장 첫날 1시간 만에 2천여명이 몰렸고 페스타 기간 나흘간 소셜미디어에 '컬리뷰티페스타', '컬뷰페' 등 관련 해시태그로 업로드된 콘텐츠는 1만6천건이 넘었다. 최재훈 컬리 최고커머스책임자는 "이번...
[이번주뭘살까] 트와이스·헬로키티 팝업…가을 먹거리도 '풍성' 2024-10-12 07:00:06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랑콤과 바비 브라운, 시슬리, 뮤스템, 프란츠, 피토메르 등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 롯데온 = 가을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매일 자정 4천명에게 12%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브랜드 패션페스타'에서 타미진스, 빈폴, 폴로 랄프로렌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올리브영·컬리·무신사 '뷰티 유통전쟁' 2024-10-11 17:26:05
만나는 럭셔리’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는 랑콤, 에스티로더, 설화수, 시슬리, 바비브라운 등 백화점 외 오프라인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럭셔리 브랜드가 부스를 냈다. 브이티와 달바, 어퓨, 뮤스템, 프란츠 등 국내 신진·인디 K뷰티 브랜드로 구성된 ‘이노베이션관’도 따로 꾸렸다. 이날 행사가 열린 DDP는 관람객이...
백화점·면세점 아닌 '동대문'...컬뷰페에 모인 사람들[현장] 2024-10-11 14:16:45
처음으로 여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다. 랑콤, 바비 브라운, 시슬리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참여한 프레스티지관과 뮤스템, 프란츠, 피토메르 등 기술과 혁신의 이노베이션관까지 2개관에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행사장에 들어서자 런웨이가 보였다. 컬리는 자신만의 럭셔리를 찾아가는 여정을 직관적으로 전달...
"여기서 화장품도 팔아?" 화들짝…2030 '구름 인파' 몰렸다 [현장+] 2024-10-10 20:30:01
열렸다. 백화점 화장품관에서나 볼법한 랑콤, 바비 브라운, 시슬리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참여한 프레스티지관과 뮤스템, 프란츠, 피토메르 등 국내 중소 K뷰티 브랜드가 다수 포진된 이노베이션관 등 2개 관에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무신사 이어 컬리까지 ‘뷰티’…올리브영과 격돌올리브영이 꽉 잡고 있던...
“가성비 대신 럭셔리로 승부”…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뉴스+현장] 2024-10-10 17:39:54
시슬리·랑콤·끌레드뽀 보떼·에스티 로더·시세이도·키엘 등 백화점에 주로 입점하는 럭셔리 브랜드를 내세웠다. 행사 전면에도 ‘럭셔리’를 강조했다. 컬리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을 모아 ‘프레스티지관’에서 선보이고, 뮤스템·프란츠·피토메르 등 성장성이 기대되는 브랜드들은 ‘이노베이션관’에 선보인다....
화장품으로 꽉 찬 DDP…컬리 첫 오프라인 '뷰티페스타' 2024-10-10 17:28:49
브랜드 부스가 가득 들어섰다. 행사장은 에스티 로더, 설화수, 랑콤 등의 고급 브랜드가 모인 '프레스티지(Prestige)관'과 성장성 높은 중소 인디 브랜드 중심의 '이노베이션(Innovation)관'으로 나뉜다. 각각 13개, 51개 브랜드가 자리했다. 정상가 기준 입장권 가격이 이노베이션관은 3만원이고,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