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볼빅, PGA 머천다이즈 쇼 11번째 참가…25년형 신제품 선보여 2025-01-24 08:46:36
‘래디언스(RADIANCE)’까지 다양한 해외 맞춤형 전략과 현지화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전망이다. 볼빅 관계자는 “PGA쇼는 볼빅이 한국을 대표하는 K-골프 브랜드로써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를 증명하고 독창적인 기술력을 선보이는 중요한 무대다. 볼빅만의 전문화된 연구개발과 생산 역량을 중심으로...
롯데케미칼, 인조대리석 '래디언스' 신제품 출시…B2C 강화 2024-10-22 14:11:16
롯데케미칼, 인조대리석 '래디언스' 신제품 출시…B2C 강화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롯데케미칼[011170]은 인조대리석인 엔지니어드 스톤 '래디언스'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건자재 사업의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 자연이 만든 예술...
[금주핫템] 이랜드 미쏘 '어반 엘레강스'·아모레 프리메라 '겔 마스크' 2024-08-03 07:00:04
출시했다. 대표 슬로우에이징 세럼인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 한 병에 담긴 유효성분을 마스크 한 장에 그대로 담은 고함량 캡슐-겔 마스크팩이다. ▲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가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틴트 글로서'를 선보였다. 틴트, 글로스, 플럼퍼 등을...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 엔하이픈 성훈 브랜드 모델로 새롭게 발탁 2024-05-31 15:33:32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이다. 첫 번째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은 일명 ‘블루 쿠션’으로, 얇고 섬세하게 블러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컴포트 매트 쿠션이며, 메쉬망을 거친 고운 입자로 모든 피부에 편안하며 지속력까지 잡은 힌스 대표 쿠션이다. 두 번째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은 원하는...
LG생활건강, 럭셔리 화장품 '더후' 리브랜딩…글로벌 공략 2023-10-11 16:16:44
돕는 ‘골든 가드니아’, 광채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프로 래디언스’ 성분이 들어간다. 더후는 브랜드 표기에도 변화를 줬다. 더후를 대표하는 ‘후(后)’ 디자인은 그대로 남기고 ‘더 히스토리 오브 후(The history of 后)’를 ‘더 후(The Whoo)’로 축약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천기단 제품은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황금기여, 다시 한번"…아시아 공략 시동 거는 K뷰티 2023-09-28 19:39:09
힌스는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밤’ 등 히트 상품을 보유한 색조 화장품 브랜드다. 지난해 매출 218억원 중 절반이 해외에서 발생했고, 특히 대부분이 일본에서 나온 점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측은 "힌스는 K뷰티 인디 브랜드 대표주자 중 하나로 성장했다. LG생활건강은 세계 3위 규모의 일본...
LG생활건강, 'K-색조' 힌스 품었다...425억원에 경영권 인수 2023-09-26 14:47:31
특징이다.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밤' 등 히트 상품을 바탕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실제 힌스의 인스타그램 국내 계정 팔로워 수는 21만 2,000명, 일본 계정은 8만 3,000명에 이른다. 지난해 기준 힌스의 매출액은 218억 원이며, 매출 비중은 국...
일본 2030女 열광한 브랜드…LG생건 '파격 승부수' 던졌다 2023-09-26 11:22:26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밤’ 등 히트 상품을 보유한 색조 화장품 브랜드로 MZ세대 사이 마니아층을 형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해 매출 218억원 중 절반이 해외에서 발생했고, 특히 대부분이 일본에서 나온 점이 특징이다. 힌스는 2019년 일본에 온라인 런칭 후 K뷰티 인디 브랜드 대표주자 중...
"中 시장 반전 모색"...LG생건, 상하이서 '더후' 리뉴얼 제품 선봬 2023-08-31 10:34:03
'프로-래디언스(Pro-RadianceTM) 성분도 들어있다. 프로-래디언스는 아시아 여성 1만 7,000여 명의 피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한 광채 안티에이징 특화 성분으로 주름 개선과 탄력, 보습 등에 효능이 있다. 브랜드 표기에도 변화를 줬다. 더후를 대표하는 '후(后)' 디자인은 그대로 남기고 'The history...
하이엔드 이케아 싱크대 전문 인테리어 '라미크' 브랜드 론칭 2023-05-08 10:02:52
전부 가능하며, 엔지니어드스톤인 칸스톤, 래디언스, 비에테라 브랜드도 가능하다. 또 요즘 핫한 이탈리아 세라믹으로 고급스럽게 주방 벽체와 주방 상판을 완성할 수 있다. 이케아의 DIY와 라미크의 전문 플래너를 통한 경쟁력을 동시에 살린 프리미엄 싱크대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이케아 해킹은 이케아 구매가 활성화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