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핫템] 웅진씽크빅 '씽크빅 토픽'·켄싱턴호텔 '설 선물 세트' 2025-01-04 07:00:03
▲ 러쉬코리아는 푸른 뱀의 해를 맞아 '2025 루나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배스밤, 샤워젤, 슈가 스크럽 등으로 구성됐다. ▲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여성 다운 '시그니처 도로시'를 선보였다. 허리띠와 절개 디테일을 통해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끝)...
'재생'으로 담은 '아름다움'...소비자와 지구를 지키다 2025-01-03 06:01:23
시위를 했으며, 러쉬코리아도 이에 동참했다. 2015년부터는 러쉬코리아가 퀴어퍼레이드에 부스로 참여하면서 참여 규모를 더욱 키웠다. 2017년에는 직원들의 비혼식을 제도로 만들고, 결혼식 대신 비혼식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비혼식을 한 직원에게는 자녀 학자금 대신 반려동물 사료비 등을 지원한다. 대표적 여성 친화...
소비자 몰래 용량 줄인 '꼼수 가격 인상' 4개 상품 적발 2024-12-27 06:00:05
상품에서는 러쉬코리아의 '러쉬 더티 스프링워시 샤워젤 스피어민트향' 2종류가 적발됐다. 러쉬코리아는 지난 7월 280g짜리 제품을 250g으로, 560g은 500g으로 10.7%씩 나란히 줄였다. 슈링크플레이션은 '줄어든다'라는 뜻을 가진 슈링크(Shrink)와 물가 상승을 의미하는 인플레이션(inflation)의...
"이렇게 외진 곳을 어떻게 알고"…한 달 만에 13만명 몰린 비결 2024-12-15 16:04:12
낸 것이다. 러쉬코리아 측은 제주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제주에서 나온 농작물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 점이 주효했다고 보고 있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이처럼 '지역 상생'에 공 들이는 뷰티 브랜드들이 늘고 있다. 지방에 매장을 내고 지방에서 나는 산물을 활용한 상품을 내놓는 식이다. 구체적인 지역명이 주는...
3분기 서울 주요 상권 공실률 17.1%…작년보다 2.3%p↓ 2024-11-08 15:23:29
나타났다. 8일 글로벌 상업용 부동산 컨설팅 기업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코리아가 발간한 '3분기 리테일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3분기 주요 상권 공실률은 17.1%로 작년 동기 대비 2.3% 감소했다. 전분기와 비교하면 1.1% 줄었다. 명동은 작년 동기 대비 7.2%포인트 줄어들며 공실률 5.6%를 기록했다. 주요 상...
[게시판] 러쉬코리아, '러쉬 제주점' 개장…제주 첫 매장 2024-09-12 10:03:24
[게시판] 러쉬코리아, '러쉬 제주점' 개장…제주 첫 매장 ▲ 러쉬코리아는 제주도 서귀포시 산방로에 '러쉬 제주점'을 개장했다고 12일 밝혔다. 러쉬코리아의 제주 지역 첫 매장으로 약 122㎡(37평) 규모다. 제주 지역 고유의 정취와 특색을 담아 자연 친화적인 공간으로 조성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ESG는 비용 아닌 기회…미래가치 투자 중요" 2024-08-06 06:00:40
IT 기업을 거치고 지속가능경영으로 이름난 러쉬코리아 브랜드 비즈니스를 총괄하다 지난 2022년 SK증권에 합류했다. 김 이사가 합류한 후 SK증권의 TCFD 보고서 출간 등 굵직한 ESG 활동이 나왔다. 단기 성과에 급급한 일반적 증권업계와 달리 ESG와 관련한 기회를 높이 사고 성과가 날 때까지 기다려주는 SK증권만의 기업...
글로벌 OTT들도 K 콘텐츠 편성 늘려 세계 시장 공략 2024-07-21 07:00:04
등 코리아 '팬덤 콘텐츠'에 집중하는 전략을 쓰고 있으며, 최근 영국에도 진출해 K드라마관을 운영 중이다. 투비 CEO 안젤리 수드는 "우리는 수백개의 한국 드라마를 보유하고 있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아시아 최대 FAST 뉴아이디는 유럽 '라쿠텐TV'에 한국 영화와 드라마 전문 채널을 추가로 선보였다....
러쉬코리아, 부산 광안리서 해양쓰레기 줍기 캠페인 성료 2024-06-10 17:25:34
완성하며, 캠페인의 취지를 알렸다. 러쉬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해 캠페인 취지와 해양 환경 보전을 위한 메시지를 전파했다. 우미령 러쉬코리아 대표는 "고 네이키드라는 캠페인을 통해 시작한 러쉬코리아의 환경 보호를 위한 작은 발걸음이 어느덧 10년을 맞았다"며 "사람과...
러쉬코리아, 부산 광안리서 해양쓰레기 줍기 캠페인 2024-06-10 09:56:46
수 있도록 러쉬코리아의 고 네이키드 캠페인과 같은 활동에 최대한 많이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러쉬코리아는 지난 2009년부터 도심 속 버려지는 포장 쓰레기의 심각성을 알리고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자 고 네이키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환경 보호를 위한 목소리를 꾸준히 내왔다. 우미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