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러리아百, 명품관 웨스트 리뉴얼…에르메스 등 이전 2024-11-17 10:25:20
명품관 웨스트관을 내년 하반기까지 리뉴얼(새단장)해 이스트관과 마찬가지로 럭셔리 공간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갤러리아 명품관은 웨스트관 1층의 뷰티섹션을 2층으로 옮기고 1층 공간을 에르메스와 쇼메, 보테가베네타 등 하이엔드(최고급) 브랜드로 채운다. 본래 명품관 이스트관에 있는 에르메스는 내년 8월까지...
불황에…명품백 대신 럭셔리 립스틱 산다 2024-11-03 18:01:36
관 유치가 어려운 지방 백화점이 적극적이다. 올해 롯데백화점 인천점이 4000㎡ 규모의 초대형 럭셔리 뷰티관을 조성한 게 대표적이다. 명품 가방·패션보다 시장 규모가 작아 성장 여력도 크다는 평가가 나온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스태티스타에 따르면 세계 럭셔리 뷰티 시장 규모는 2023년 633억달러(약 88조원)에서...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빙 상품 강화…신규 입주 대단지 아파트 공략 2024-10-23 15:49:37
관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있다. 까시나와 루밍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감사품을 증정한다. ‘에드라’와 ‘스틸케이스’에서는 다음 달 14일까지 품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은 잠실점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리빙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 중이다. 지난 6월에는 잠실점 10층에 세계적인...
1.2만가구 둔촌주공 입주에…롯데百 잠실점 리빙 매출 껑충 2024-10-17 14:50:15
브랜드 헤이를 비롯해 비트라, 아르텍, 드리아데 등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숍인숍 형태로 선보인다. 앞서 잠실점은 꾸준히 프리미엄 리빙 콘텐츠를 확대해왔다. 지난 6월에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JBL 럭셔리와 탄노이, 제네바 매장을 동시에 오픈했다. 작년 12월에는 바워스앤월킨스 매장과 상권 최대...
쿠팡과 컬리는 왜 '럭셔리 뷰티'를 찍었을까 2024-10-15 07:00:02
‘컬리뷰티 페스타 2024’도 럭셔리 뷰티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다. 컬리가 뷰티 관련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컬리는 이번 행사에서 럭셔리 뷰티와 인디 뷰티를 철저하게 분리했다. 우선 럭셔리 뷰티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티켓 종류도 2가지로 나누었다. 에스티...
올리브영·컬리·무신사 '뷰티 유통전쟁' 2024-10-11 17:26:05
찾아보기 어려운 럭셔리 브랜드가 부스를 냈다. 브이티와 달바, 어퓨, 뮤스템, 프란츠 등 국내 신진·인디 K뷰티 브랜드로 구성된 ‘이노베이션관’도 따로 꾸렸다. 이날 행사가 열린 DDP는 관람객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컬리는 이노베이션관 티켓을 3만원, 럭셔리 브랜드가 모인 ‘프레스티지관’과 이노베이션관...
백화점·면세점 아닌 '동대문'...컬뷰페에 모인 사람들[현장] 2024-10-11 14:16:45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참여한 프레스티지관과 뮤스템, 프란츠, 피토메르 등 기술과 혁신의 이노베이션관까지 2개관에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행사장에 들어서자 런웨이가 보였다. 컬리는 자신만의 럭셔리를 찾아가는 여정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입장존을 긴 런웨이처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고객들은 이...
"여기서 화장품도 팔아?" 화들짝…2030 '구름 인파' 몰렸다 [현장+] 2024-10-10 20:30:01
전문관 ‘뷰티컬리’를 론칭한 지 2년 만에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열었다. 본격 소비자 접점 확대 차원이다. 이번 행사는 컬리가 새롭게 정의하는 ‘럭셔리’를 경험하게 한다는 취지로 열렸다. 백화점 화장품관에서나 볼법한 랑콤, 바비 브라운, 시슬리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참여한 프레스티지관과 뮤스템,...
“가성비 대신 럭셔리로 승부”…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뉴스+현장] 2024-10-10 17:39:54
‘럭셔리’를 강조했다. 컬리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을 모아 ‘프레스티지관’에서 선보이고, 뮤스템·프란츠·피토메르 등 성장성이 기대되는 브랜드들은 ‘이노베이션관’에 선보인다. 이번 뷰티 페스타에는 뷰티 디바이저 LG프라엘도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화장품이 아닌 뷰티 디바이저 업체로는 유일하게 참가한...
롯데백화점, 백화점·쇼핑몰 강점 결합…기존 점포 대대적 개편 2024-10-09 16:13:00
문을 연 프리미엄 식품관 ‘푸드 에비뉴’는 반년간 누적 방문객 500만명을 돌파했다. 연내 스포츠관과 리빙관 등도 새롭게 리뉴얼할 계획이라고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롯데백화점은 서울권 내 매출 2조원 점포를 2개 보유한 유일한 백화점이다. 롯데백화점 가운데 처음으로 2조 클럽에 가입한 잠실점은 하이엔드 명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