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성비' 이케아 잘나가더니…8000만원짜리도 없어서 못 산다 2024-09-21 06:56:25
홈 인테리어에도 럭셔리 바람이 불면서 1000만원이 훌쩍 넘는 러그 등 인테리어 제품에 수요가 몰렸다. 실제 신세계백화점에선 올해 1월부터 지난달까지 고가의 최고급 가구 매출이 전년 대비 38.9% 뛰었다. 이 기간 ‘까시나’와 ‘로쉐보보아’, ‘B&B이탈리아’ 같은 최고급 가구 브랜드가 높은 성장률을 견인했다. 이런...
유통가 '포스트 추석' 할인 행사…"추석 직후 소비심리 확산" 2024-09-19 10:23:19
위한 소비 테마관에서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럭셔리뷰티와 디지털기기, 안마기 등을 제안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할인전은 추석 연휴 이후에도 쿠팡 와우회원의 장바구니 물가안정에 보탬이 되고자 마련한 것"이라며 "다채로운 상품을 특가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지마켓)과 옥...
신세계, 다 뜯어고쳤다…더 풍성해진 '기장 아울렛' 가보니[르포] 2024-09-13 17:15:22
또, 신규 입점 브랜드도 100여개에 달한다. 장르별로는 럭셔리 27개, 골프·스포츠·아웃도어 56개, 영컨템포러리 14개, F&B(식음) 30개 등 국내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폭 강화했다. 매장 구성은 야외 이동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전문관 형태를 도입했다. △와인 △골프 △핸드백 △슈즈 △아동...
무신사도 컬리도…화장품 유통戰 격화 2024-09-10 17:33:23
이번 뷰티 페스타의 주제를 ‘처음 만나는 럭셔리’로 잡았다. 프레스티지관 행사에는 백화점 외 오프라인에서 좀처럼 보기 어려운 랑콤, 에스티로더, 설화수, 시슬리, 끌레드뽀 보떼 등 럭셔리급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이노베이션관에는 프란츠와 뮤스템, 브이티 등 국내 중소 K뷰티 브랜드가 다수 포진했다. 컬리에 ...
컬리, 다음달 10∼13일 DDP서 첫 오프라인 '뷰티컬리' 페스타 2024-09-10 09:39:17
만나는 럭셔리'(My First Luxury)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들이 색다른 관점의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행사 전반을 기획했다고 컬리는 소개했다. 행사에는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백화점이 아닌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국내외 럭셔리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르포]어? 왜 사람이 많지?…돈 안 쓰는 관광객들[면세점 경쟁 10년②] 2024-09-06 06:05:01
매장 밖으로 지나다니는 1~2명이 8층을 이용하는 관광객의 전부였다. 매장 입구를 지키는 직원들이 고객보다 더 많았다. 9층으로 올라가자 다행히(?) 사람들이 보였다. 시계·럭셔리패션·잡화 등으로 구성된 9층에서 젊은 관광객들이 몰린 곳은 피아제·쇼파드 등 럭셔리관이 아닌 MLB, LEE, 휠라 등...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생 라인' 리뉴얼 출시, 인삼 과학의 힘…피부 자생력 강화 2024-08-15 16:10:02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자음생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설화수 자음생은 1966년 ‘ABC 인삼크림’에서 시작된 아모레퍼시픽 60년 인삼 과학의 정수가 담긴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항노화) 라인이다. 세대를 거듭해 발전해 온 설화수 자음생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피부의 자생력을 끌어올리는 인삼...
현대백화점, 중동점 글로벌 명품·해외패션·뷰티 입점 '럭셔리관' 문 열어 2024-08-15 16:04:43
본관 2층에는 에르노, 꼼데가르송, 이자벨마랑, 마크제이콥스, 겐조 등 21개 해외패션 브랜드와 브라이틀링, 태그호이어 등 럭셔리 시계 브랜드가 입점했다. 지난 4월엔 조말론, 디올 뷰티, 시슬리 등 22개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를 한데 모은 ‘뷰티 파크’를 본관 1층에 선보이기도 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럭셔리관...
커피 한 잔 가격에 깜짝…'커피계의 에르메스' 맛보니 [현장+] 2024-08-01 06:00:02
인테리어를 오마주해 바샤커피 특유의 럭셔리 이미지를 살렸다는 설명. 외관부터 내부까지 인테리어에 바샤커피와 마라케시를 상징하는 주황색과 금색을 적극 활용했다. 하얀색과 검은색이 조화를 이루는 대리석 바닥을 사용해 바샤커피 특유의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1층은 ‘바샤커피’의 35개 생산...
현대백화점 중동점, 럭셔리관 열어…구찌 등 명품 강화 2024-07-31 09:39:56
현대백화점 중동점, 럭셔리관 열어…구찌 등 명품 강화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현대백화점 중동점은 다음 달 1일 본관 1층과 2층에 글로벌 명품과 해외패션, 뷰티 브랜드가 입점한 '럭셔리관'을 연다고 31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중동점은 20년 만에 대대적인 리뉴얼(새단장)을 진행 중이다. 지난 4월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