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저가 전기차 공세 걱정했는데…BYD "가성비로 승부할 생각 없다" 2024-11-25 19:30:03
좋아할 만한 모델부터 선보인 뒤 이후 차량 모델에 제한을 두지 않고 매년 새로운 모델을 출시할 방침이다. BYD 측이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일 모델이 무엇인지는 공식적으로 밝히지 않았으나 '씰'이 유력하게 거론된다. 씰은 해양 시리즈에서 가장 대표적인 모델 중 하나로 BYD에서 처음으로 씨투비 기술을 탑재한...
젠테, 이탈리아 상공회의소 '갈라디너' 참가 2024-11-25 16:19:25
체결하고 최고 등급인 ‘골드’ 멤버십을 획득한 바 있다. 정승탄 젠테 대표는 "양국 수교 140주년이라는 뜻깊은 해에 개최된 이번 갈라디너를 통해 한-이탈리아 패션 산업의 무한한 협력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젠테는 양국의 패션 문화 교류를 선도하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를 소개하는...
서울신라호텔, 한달간 홀리데이 케이크 4종 판매 2024-11-25 08:00:02
베어즈 위스퍼는 신라베어를 케이크로 형상화한 것으로 6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초콜릿 무스에 치즈 케이크, 헤이즐넛 포요틴, 산딸기 잼, 살구잼 등을 더했다. 포요틴은 크레프 반죽을 얇게 구워 플레이크처럼 만든 식재료다. 작년에 처음 선보인 '더 테이스트 오브 럭셔리'는 트러플(송로버섯) 양을...
불황에 화장품소비 양극화…'샘플거래부터 50만원대 크림까지' 2024-11-25 06:35:01
지난달 선보였다. 쿠팡은 럭셔리 서비스인 알럭스가 새로운 성장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전문가들은 불황과 고물가 상황에선 소비 양극화가 심화한다며 이런 현상은 당분간 지속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은희 인하대 소비자경제학과 교수는 "불황과 고물가 시기에 소비 양극화가 더욱 두드러진다"며 "화장품...
류쉐량 BYD 아·태 사장 "서울~제주까지 BYD 매장 낼 것" 2024-11-25 00:27:51
저렴한 전기차 위주로 들여오는 것 아니냐는 질문에 류 사장은 “BYD는 패밀리카부터 럭셔리카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며 “한국 소비자들이 좋아한다면 어떤 제한도 두지 않고 매년 1개 이상의 새로운 모델을 출시할 것”이라고 답했다. 후속 모델로는 전기 대형 세단 한(漢), 중형 SUV 바오5, 대형 SUV U8...
MZ부모들 통 크네…"비싸도 산다" 불티나게 팔린 신발 2024-11-24 17:54:42
늘었다. 같은 기간 명품 매출이 10.1% 증가한 것에 비해 두 배가량 높은 성장률이다. 유통·패션업계에선 MZ세대가 유아동복 시장 성장을 이끌고 있다고 분석한다. SNS에 자녀 사진을 올리는 게 흔해지면서 ‘브랜드 옷’ 판매가 늘고 있다는 것이다. 예컨대 인스타그램에 자녀가 유치원에 어떤 옷을 입고 가는지 공유하는...
YTL 호텔 "럭셔리 리조트에서 거북이·산호 구조하는 휴가 어때요" 2024-11-23 10:59:11
"독창적인 럭셔리 경험 수요가 높고, 영향력이 큰 한국 시장은 매우 중요합니다." 말레이시아 YTL 호텔 그룹 다토 마크 여 회장은 13일 서울 라움아트센터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밝혔다. YTL 호텔 그룹은 말레이시아를 중심로, 태국·일본·호주·프랑스·네덜란드·영국 등 전 세계에 35개 호텔을 운영 중이다....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럭셔리 리조트 스윔웨어 ‘GCLEF(지클레프)’ 브랜드를 만드는 ‘인터밀란’ 2024-11-22 22:30:48
있는 럭셔리 리조트 수영복을 만들고 있다”고 소개했다. “브랜드 명인 지클레프(GCLEF)는 음악의 ‘높은음 자리표’라는 뜻으로 힘찬 한국 발음과 밝은 에너지를 담아, 세상 사람들의 삶의 가치를 높여줄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바람과 소명을 담은 자체브랜드의 이름입니다.” 박 대표는...
"미국인들 쇼핑하느라 난리났다"…트럼프 덕에 '기사회생' 2024-11-22 14:31:49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영국에선 중고 럭셔리 브랜드 카테고리를 신설해 제품군을 다양화했고 미국에선 뷰티 분야를 중심으로 거래액을 늘리고 있다. 전 세계 틱톡숍 판매자는 약 1500만명에 이른다. 틱톡 사용자 수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틱톡숍도 성장세를 이어갈 가능성이 크다. 시장조사기관 스태티스타는...
'최고급 벤츠' 메르세데스-마이바흐, 韓 진출 20년만에 1만대 돌파 2024-11-22 11:03:26
'최고급 벤츠' 메르세데스-마이바흐, 韓 진출 20년만에 1만대 돌파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벤츠의 최상위 럭셔리 서브 브랜드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가 국내 누적 판매 1만대를 넘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04년 6월 '마이바흐 57'과 '마이바흐 62'를 시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