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재고 옷 활용해 새 제품·가구로'…패션업계도 ESG 열풍 2024-10-06 08:01:00
코오롱스포츠, 럭키슈에뜨, 시리즈, 캠브리지멤버스, 슈콤마보니, 래코드 등 6개다. 매입한 중고 의류의 60%가 한 달 이내 재판매되고 1년 이내에는 전체 중고 의류의 95%가 판매되는 등 고객 반응이 뜨겁다고 회사는 전했다. LF[093050] 헤지스도 지속해서 업사이클링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판매 시기가 지난 재고나...
코오롱FnC, 물놀이엔 레인부츠·아쿠아샌들…나들이 갈 땐 야자 잎 섬유 '라피아 햇' 2024-06-26 16:21:12
라피아 햇’은 럭키슈에뜨 와펜 자수 로고와 챙 끝에 달린 로고 스트랩으로 여름 바캉스 룩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올해는 특히 일상과 휴양지 두 곳에서 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버킷 형태의 라피아 햇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올 여름 럭키슈에뜨의 다채로운 스타일의 라피아 햇으로...
G마켓·SSG닷컴, 여름패션 할인행사…"이른 더위에 미리 준비" 2024-05-27 09:14:03
패션 위크'에서 럭키슈에뜨, 온앤온 등의 여성복을 최대 45% 할인하고 헨리코튼과 시리즈 등의 남성복은 10%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철 아동복도 최대 50% 할인하며, 헬렌카민스키 등의 잡화류도 혜택가에 선보인다. SSG닷컴은 같은 기간에 'Pre-Summer 여름가전 페스타'를 열고 계절가전도 최대 30%...
컬리, 패션·퀵커머스로 사업 확장한다 2024-05-05 06:21:08
3월에는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 쿠론, 럭키마르쉐, 마크제이콥스, 이로, 르캐시미어 등 코오롱FnC 7개 브랜드가 둥지를 틀었다. 현재 컬리의 패션·잡화 카테고리에서 판매되는 상품 수는 1천900개가 넘는다. 컬리가 패션·잡화 상품을 취급한 것은 2022년부터다. 자체 브랜드(PB) 'KS365'(컬리세이프)를 통해...
다시 성장으로 방향 튼 컬리…패션·퀵커머스로 사업 확장 2024-05-05 06:05:00
3월에는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 쿠론, 럭키마르쉐, 마크제이콥스, 이로, 르캐시미어 등 코오롱FnC 7개 브랜드가 둥지를 틀었다. 현재 컬리의 패션·잡화 카테고리에서 판매되는 상품 수는 1천900개가 넘는다. 컬리가 패션·잡화 상품을 취급한 것은 2022년부터다. 자체 브랜드(PB) 'KS365'(컬리세이프)를 통해...
중고거래 강화하는 코오롱…오프라인 매장서도 매입 개시 2024-03-25 16:20:34
오엘오 릴레이 마켓에는 현재 코오롱스포츠를 비롯해 럭키슈에뜨, 캠브리지 멤버스, 시리즈, 래코드 등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론칭 후 지금까지 1만7000여벌의 중고 상품을 매입했고, 판매율은 85%에 육박한다. 중고 상품 매수 신청은 코오롱스포츠 플래그십스토어인 한남점을 비롯, 솟솟618, 문정 직영점, 제주 솟솟리버...
럭키슈에뜨,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협업 'YK럭츄' 출시 2023-11-15 15:48:33
여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손잡고 신규 라인 '럭츄'의 홀리데이 기념 협업 상품 'YK럭츄'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정윤기는 김혜수, 김희애, 정우성, 차승원 등을 담당한 인기 스타일리스트이자 홍보대행사 인트렌드의 대표다. 럭키슈에뜨는 올해 젠지(Generation...
"역대급 할인 행사"…한국판 '블프' 여는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 2023-10-16 13:42:52
코오롱FnC의 럭키슈에뜨·슈콤마보니·쿠론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에서 자체적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에트로·에르메네질도 제냐·막스마라 등 해외 명품 브랜드부터 마크앤로나·타이틀리스트·제이린드버그 등 골프 브랜드까지 폭넓은 혜택을 선보인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핸드백 '쿠론' 이름 빼고 다 바꿨다 2023-08-23 17:57:41
인프라를 기반으로 쿠론을 빠르게 성장시켰다. 로고 중심의 브랜드가 주류였던 국내 핸드백 시장에서 미니멀한 디자인과 튀지 않는 금색 사각 로고를 내세워 지각변동을 일으켰다. 쿠론의 성공 사례는 이후 코오롱FnC가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 등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추가로 인수하는 데 큰 영향을 미쳤다....
코오롱FnC 럭키슈에뜨, '행복한 양배추 럭츄'로 Z세대 공략 2023-05-17 10:45:06
코오롱FnC 럭키슈에뜨, '행복한 양배추 럭츄'로 Z세대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부문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Z세대를 겨냥한 '럭츄'라인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1990년대 중반부터 2010년대 출생자를 의미하는 Z세대는 최근 젊은 층을 가리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