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와이스, 9주년 기념 팬미팅 10월 개최…특별한 추억 쌓는다 2024-09-19 11:01:32
성료하며 '글로벌 최정상 걸그룹' 존재감을 빛냈다. 지난 7월 해외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펼친 일본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 공연을 피날레로 전 세계 27개 지역 51회 대규모 다섯 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READY TO BE)'를 성황리 마무리했고 해당 투어로 총 150만 관객을 동원하는 기록을 썼다....
핑크로 물든 성수…무신사 뷰티 페스타, 비와도 '성공적'[현장] 2024-09-06 16:40:29
비레디 △비비드로우 △삐아 △에뛰드 △아비노 △어바웃톤 △어퓨 △SW19 △오드타입 △온그리디언츠 △유쏘풀 △이세이미야케 맨즈 퍼퓸 △이스뜨와 드 퍼퓸 △자빈드서울 △주미소 △코랄헤이즈 △클레어스 △클리어디어 △테일러센츠 △텐스 △투데이이즈 △포뷰트 △폴라초이스 △프레비츠 △힐어스 등이다. 무신사의...
트와이스, 8억뷰 MV 나왔다…'왓 이즈 러브?'로 자체 최고 기록 2024-07-29 16:26:37
'레디 투 비(READY TO BE)'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자체 최대 규모를 자랑한 이번 월드투어는 2023년 4월 서울에서 시작해 일본, 북미, 호주, 유럽, 동남아, 남미 등 세계 곳곳에서 성대하게 펼쳐졌다. 특히 트와이스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을 비롯한 여러 초대형...
日 닛산 스타디움도 꽉 찼다…트와이스, '150만' 월드투어로 아로새긴 K팝 자부심 [리뷰] 2024-07-29 07:07:02
레디 투 비 인 재팬 스페셜(READY TO BE in JAPAN SPECIAL)'을 개최했다. 지난해 4월부터 전개한 다섯 번째 월드투어의 막을 내리는 공연이었다. 가나가와현의 닛산 스타디움은 일본 최대 규모의 공연장이다. 이곳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 해외 여성 아티스트는 트와이스가 유일하다. 트와이스는 '최초'의 기록과...
"일본 내 K팝 걸그룹 1인자"…콘서트장에 14만명 몰렸다 [현장+] 2024-07-29 07:00:07
레디 투 비 인 재팬 스페셜(READY TO BE in JAPAN SPECIAL)'을 개최했다. 지난해 4월부터 전개한 다섯 번째 월드투어의 막을 내리는 무대. 특히 닛산 스타디움은 일본 최대 규모의 공연장으로, 이곳에서 단독 콘서트를 여는 해외 여성 아티스트는 트와이스가 처음이라 더욱 의미가 컸다. 올해로 데뷔 10년 차임에도...
숙명여대 캠퍼스타운 ‘스마트 푸드테크 페어’ 행사 개최, “스마트 푸드테크 분야 대표 기업을 발굴하고 육성” 2024-07-26 16:03:36
가능한 제품 ‘레디핏’을 개발한 기업 ‘Chewgumi’ △소비자의 경험과 가치 전달 쌀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 ‘스푼’ △식용곤충 중 가장 많은 단백질 함량을 가진 풀무치를 활용해 제품을 개발하는 ‘멍품푸드’ △식물성 혼합 유지 베이스 발효 비건 버터를 생산하는...
트와이스, 日 닛산까지 접수…'스타디움 아티스트' 우뚝 2024-07-12 11:41:54
닛산 스타디움을 비롯해 오사카, 도쿄에서 초대형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트와이스는 7월 13~14일 양일간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 다섯 번째 월드투어 일환 일본 추가 공연 '레디 투 비 인 재팬 스페셜(READY TO BE in JAPAN SPECIAL)'의 포문을 연다. 이어 오는 20~21일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10억이던 아파트, 2년 만에…"그때 샀어야 했는데" 끙끙 [현장+] 2024-07-09 07:00:07
발코니 확장비 등 부대 비용을 더하면 사실상 11억원대 분양가는 없는 셈이다. 4개 타입으로 나온 전용 59㎡도 모두 9억원대다. 전용 59㎡C가 9억3600만원으로 가장 낮고 전용 59㎡D가 9억6700만원으로 가장 높다. 전용 59㎡ 역시 부대 비용을 포함하면 10억원에 가까운 수준이다. 2년 전 장위뉴타운에서 분양한...
[금주핫템] 아모레 '트루 톤 로션 에어리'·LF '아떼 선쿠션' 2024-07-06 07:00:07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가 '트루 톤 로션 에어리'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상품은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 관리부터 자외선 차단, 톤 커버까지 완성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 LF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가 신제품 '아떼 비건 릴리프 라이팅 톤업 선쿠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단독 사용은 물론 메이크업...
"숏폼 콘텐츠 성장에 게임 위기…非게임 앱에서 배워야" 2024-05-30 15:03:47
플리즈'·'피자 레디' 등 여러 인기 게임을 통해 누적 다운로드 5억 건을 기록했다. 하이퍼캐주얼은 단순하고 직관적인 조작 방법을 강점으로 짧은 시간에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장르다. 공 대표는 "그간 게임은 전통적인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비해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가치를 제공해왔지만, 틱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