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언이 형 차 뽑아줬어요" 기안84 등판…MZ들도 찾는다 2024-10-09 07:00:20
MZ세대의 중고차 선호 현상은 대표적 레몬마켓(정보 불균형 시장)으로 꼽혔던 중고차 시장이 최근 현대차·기아 같은 대기업의 중고차 시장 진출 등으로 투명해졌기 때문이란 분석도 나온다. 중고차 플랫폼 또한 환불 서비스나 보증 서비스 등 혼탁했던 중고차 시장을 바로잡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업계...
"이 분이 왜 여기에?"…'흑백요리사' 에드워드 리 '반응 폭발' 2024-10-07 19:31:01
기존 백악관 셰프들과 협업해 양배추, 콜라비 등의 채소와 고추장소스를 곁들인 메릴랜드 게살케이크, 당근과 잣을 곁들인 소갈비찜, 바나나 스플릿·레몬 아이스크림·민트 쿠키 크럼블·된장 캐러멜 등으로 구성된 디저트를 선보였다. "이 아저씨 음식 다 궁금하다" '흑백요리사'의 회차가 거듭되면서 에드워드...
"월급 줄어 에스티로더 갈색병 못 사요"…대체품 눈 돌리는 Z세대 [이슈+] 2024-09-29 19:32:31
룰루레몬 대신 짐샤크(Gymshark), 할라라(Halara) 등 가성비 스포츠웨어 브랜드가 시장을 새롭게 개척하고 있다고 내다봤다. 실제로 지난 14분기 연속 매출이 15% 이상 증가했던 룰루레몬은 올해 3월부터 미국 내에서 매출이 급감하기 시작했다. 여행 전문기업 익스피디아 그룹은 이달 발간한 '2024년 여행 동향...
저렴한 복제품 ‘듀프’로 눈 돌리는 Z세대 2024-09-24 17:23:06
덧붙였다. 룰루레몬은 프리미엄 애슬레저 시장을 선도해 온 브랜드로, 지난 14분기 연속 매출이 15% 이상 증가한 바 있다. 하지만 지난 3월 룰루레몬은 미국 내 매출이 급감하기 시작했다. 경기 침체에 가성비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저렴한 가격을 앞세운 동종업계 브랜드에 밀린 것으로 풀이된다. WSJ은 가장 큰...
델, AI 서버 수요에 매출 증가…버핏 투자 울타뷰티 전망 하향 2024-08-30 10:01:32
CNBC가 전했다. 룰루레몬은 2분기 매출이 23억7천만 달러로 작년 동기 대비 7% 증가했지만, 시장 전망치(24억달러)에 미치지 못했다. 이에 따라 룰루레몬은 연간 순이익 전망치를 14.27∼14.47달러에서 13.95∼14.15달러로 낮췄다. 하지만 룰루레몬 주가는 시간외거래에서 5% 뛰었다. 웨드부쉬증권의 애널리스트 톰 니킥은...
"엉덩이 라인 민망해요"…레깅스 즐겨 입던 2030 女 '돌변' 2024-08-26 13:43:20
WSJ에 따르면 가장 최근 회계연도(지난 1월 28일 마감)에서 룰루레몬의 연간 매출은 전년 대비 19% 증가한 96억달러(약 12조7008억원)에 달했다. 또 올해 1분기 전년 동기 대비 10%가량 늘어난 22억1000만달러(약 3조343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예상치를 넘어서는 실적을 발표하면서 주가가 시간외거래에서 10%가량 뛴...
데일리앤코 티타드(TITAD),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진행 2024-08-16 15:37:00
이 같은 점이 비클린 팝업스토어 대상 브랜드로 선정된 배경으로 꼽혔다. 비클린 매장에서는 티타드의 신제품 ‘시린이 케어 치약’, ‘레몬밤 뿌리 볼륨 샴푸’를 비롯해 핸드크림, 핸드워시, 트래블 키트 등 대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 현장에서는 럭키드로우, 사은품 증정 행사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와...
쌍계명차, 2가지 맛의 ‘쌍계 애사비’ 신제품 출시 2024-08-09 15:27:39
맛의 ‘쌍계 애사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사비는 애플사이다비니거의 줄임말로 사과를 원재료로 발효를 한 식초를 말한다. ‘쌍계 애사비’는 사과맛과 레몬맛 2가지 맛으로 100% 국산 사과로 만들었으며, 사과초모 식초분말이 1스틱당 1,500mg 함유하고 있고 '당류 0g, 저칼로리'로 부담감없이 가볍게 마실...
이마트, 4천원대 스파클링 와인 '도스코파스 프리잔떼' 출시 2024-08-01 06:00:09
비 와인'으로 처음 선보인 제품으로 카베르네 소비뇽, 레드블렌드, 소비뇽블랑이 있다. 지난달 12일 선보인 소비뇽블랑은 판매 15일 만에 3만병 넘게 팔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가격은 모두 4천원 후반대다. 신제품 프리잔떼는 스페인 라만차 지역의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인 '페르난도 카스트로에서 샤르도네와...
뜨거운 휴가의 계절…도심 속에서 시원하게 쿨케이션 2024-07-17 16:39:48
포지타노의 상징인 레몬 덩굴 게이트를 설치했고, 이탈리아풍 상점을 곳곳에 배치했다. 마치 포지타노의 동네 풍경을 그대로 옮겨온 듯하다. 상점 주변에는 노란 줄무늬 패턴의 천막과 파라솔, 선베드, 수십 그루의 레몬 나무를 함께 꾸며 공간 전체를 ‘포토존’으로 만들었다. 상점에선 ‘풀리아팝’(와인), ‘아세타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