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승리의 여신: 니케', 내년 2월 오케스트라 콘서트 개최 2024-11-04 13:34:42
= 레벨인피니트는 국내 게임사 시프트업[462870]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 출시 2주년을 맞아 내년 2월 15일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오케스트라 콘서트 '멜로디스 오브 빅토리'(MELODIES OF VICTORY)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멜로디스 오브 빅토리' 콘서트 음악 감독은 타카키 히로시,...
대원미디어, 신규 트레이딩 카드 게임 ‘니벨아레나’ 출시 2024-10-28 17:50:36
룰을 가지고 있다. 아울러 레벨업 시스템과 누적 대미지가 더해져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카드의 사이즈가 점점 더 커지는 독특한 방식도 가지고 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당사는 TCG에서부터 콜렉터블 카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인기리에 카드 사업을 국내에서 전개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시프트업 '니케'·엔씨 '리니지2M' 중국서 판호 받아 2024-10-25 19:00:36
11월 텐센트의 해외 퍼블리싱 브랜드 레벨인피니트를 통해 출시한 수집형 슈팅 게임이다. '니케'는 출시 직후 한국과 일본 시장에서 흥행하며 시프트업의 코스피 시장 상장을 이끈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했다. '리니지2M'은 엔씨소프트가 2019년 '리니지2' 지식재산(IP)을 기반으로 만들어 출시한...
텐센트,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정식 출시 2024-10-17 13:25:30
= 텐센트의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레벨인피니트가 모바일 전략 게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을 정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은 텐센트 티미 스튜디오 그룹과 마이크로소프트(MS) 산하 월드 엣지가 실시간 전략(RTS) 게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시리즈를...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홍보 모델에 배우 최수종 2024-10-11 13:01:54
= 텐센트의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레벨인피니트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홍보 모델로 배우 최수종을 기용했다고 11일 밝혔다. 최수종은 KBS 대하드라마 '태조 왕건'에서 왕건 역을 맡은 것을 시작으로 '태양인 이제마', '해신', '대조영' 등 사극에서 연이어 왕이나 장군...
게임스컴 2024 개막 D-1…한국 게임사 역대 최다 규모 출전 2024-08-20 07:05:56
헌터 와일드'를 선보인다. 중국 게임사 텐센트는 해외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레벨인피니트를 통해 '듄: 어웨이크닝', '데스스프린트 66', '엑소본' 등을 출품했다. 호요버스도 오는 8월 28일 출시 예정인 '원신'의 대형 업데이트를 비롯해 '붕괴: 스타레일', '젠레스 존...
텐센트,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10월 17일 출시 2024-08-16 16:49:12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레벨인피니트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을 오는 10월 17일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 동시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게임 개발사 월드엣지가 제작하고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은 마이크로소프트(MS)가 보유한 유명 전략 시뮬레이션(RTS)게임...
텐센트, 게임스컴에 '듄: 어웨이크닝' 등 신작 출품 2024-08-08 15:08:34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레벨인피니트는 이달 21일(현지시간)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 2024에서 '듄: 어웨이크닝' 등 다수의 신작을 출품한다고 8일 밝혔다. 레벨인피니트는 게임스컴 기간 부스에서 ▲ 듄: 어웨이크닝 ▲ 데스스프린트 66 ▲ 엑소본 ▲ 파슬 코어 ▲ V 라이징 등의 게임을 전시할 계획이다....
[게시판] '승리의 여신: 니케', 여의도 더현대 서울서 팝업 스토어 2024-07-22 14:41:30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레벨인피니트가 시프트업[462870]이 개발한 모바일 슈팅 역할수행게임(RPG) '승리의 여신: 니케'를 테마로 한 팝업 스토어를 오는 27일부터 8월 8일까지 서울 여의도의 더현대 서울에서 연다. 여름 해변을 콘셉트로 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한정판 굿즈(연관상품)와 포토 부스, 코스튬...
텐센트, '왕자영요' 해외판 '아너 오브 킹즈' 국내 출시 2024-06-20 11:15:48
기자 = 텐센트의 해외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레벨인피니트가 신작 모바일 게임 '아너 오브 킹즈'를 국내 앱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너 오브 킹즈'는 중국의 인기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의 해외 버전이다. 레벨인피니트는 '아너 오브 킹즈' 출시 한 달간 신규 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