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국내 종합음료기업 최초 연매출 4조원 돌파 2025-02-11 10:09:11
증가한 688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또한 밀키스, 레쓰비, 새로, 순하리 등의 수출 품목이 해외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수출 실적도 연간 2,022억원을 기록했다. 또한, 2021년 초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하며 시작된 제로 음료는 2024년 목표 매출이었던 3천억원을 돌파하며 제로 음료 트렌드를 이어갔으며,...
'글로벌 영토' 넓히는 롯데…미래 투자로 지속성장 기업 도약 2024-10-09 16:28:08
‘레쓰비’가 인기를 얻고 있는 러시아 시장 확대를 위해 현지 법인도 설립했다. 올해도 글로벌 시장에서 밀키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지난 7월 전 세계 한류 팬 들이 모이는 ‘KCON LA 2024’에서 부스를 열어 밀키스를 소개하기도 했다. 주류 부문에서는 2022년 9월 첫 선을 보인 ‘처음처럼 새로’가 매년 성장을...
주부들 저녁마다 '이것' 찾는다…롯데칠성 해외서 '인기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5 10:00:04
갖췄다. 주요 제품으로는 칠성사이다, 레쓰비, 칸타타, 밀키스, 아이시스 8.0, 트레비가 있다. 주류 제품은 처음처럼, 새로, 클라우드, 크러시, 청하가 있다. 연매출 ‘4조 시대’ 도전 … 제로 음료 돌풍 올해 경영 전략은 매출 4조원 달성이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올해 대표 브랜드 시장 점유율 확대, 주류 영업 및...
롯데칠성음료, '무라벨·투명·재생' 페트병 도입…패키지 혁신으로 환경경영 선도 2024-08-15 16:11:31
‘레쓰비 그란데’ 등 14종 페트병 무게를 28g에서 24g으로 약 14% 낮췄다. 올해 2월부터는 생수 전 제품의 병 입구 높이를 18.5㎜에서 12.8㎜로 낮추면서 500mL 페트병 기준 프리폼 중량을 13.1g에서 11.6g으로 줄였다. 기술 적용 과정에서 소비자 음용의 불편함을 덜기 위해 ET-CAP(Extra Tall Cap)이라는 신규 캡(Cap)을...
7월 11일은 '세븐일레븐 데이'…700원딜·7% 할인 혜택 2024-07-04 10:05:09
밀키스, 레쓰비 등 30여개 제품에 적용된다. 럭키한 할인을 통해서는 맛장우전주식비빔밥과 참이슬, 하겐다즈 등 인기 상품을 최대 43% 할인하고, 맥주 카스와 하이네켄은 3개 묶음을 7천원대에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자체 브랜드(PB) 세븐셀렉트의 착한청포도에이드와 착한청사과에이드를 구입하면 라지 사이즈 얼음컵을...
롯데칠성음료, 2030년까지 플라스틱 사용 20% 줄인다 2024-06-27 10:32:59
점진적으로 확대한다. 롯데칠성음료의 생수 '아이시스'는 500㎖ 용기 무게가 1997년 출시 당시 22g에서 현재 11.6g으로 47.3% 감소했다. 이 업체는 지난해에는 '오늘의 차', '레쓰비 그란데' 등 14종 페트병 무게를 28g에서 24g으로 약 14% 줄였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지난해 가장 잘 팔린 과자-아이스크림은 '이것' 2023-10-17 06:09:40
코카콜라음료 조지아(1천427억원), 롯데칠성음료 레쓰비(1천413억원) 등 순이었다. 만두는 CJ제일제당 비비고가 매출액 2천153억원으로 1위였고 해태제과식품 고향만두(675억원), 풀무원식품 생가득(266억원), 동원F&B 개성(224억원) 등 순으로 인기가 높았다. 조미료는 CJ제일제당 다시다(1천13억원), 대상...
시장 점유율 1위…과자 '새우깡'·빙과 '월드콘'·만두 '비비고' 2023-10-17 06:01:03
코카콜라음료 조지아(1천427억원), 롯데칠성음료 레쓰비(1천413억원) 등 순이었다. 만두는 CJ제일제당 비비고가 매출액 2천153억원으로 1위였고 해태제과식품 고향만두(675억원), 풀무원식품 생가득(266억원), 동원F&B 개성(224억원) 등 순으로 인기가 높았다. 조미료는 CJ제일제당 다시다(1천13억원), 대상...
"K드링크 알린다"…롯데칠성음료, 식품박람회 '아누가' 첫 참가 2023-10-05 09:32:48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와 과일소주 순하리뿐 아니라 칠성사이다, 레쓰비, 처음처럼 등을 선보인다. 또 수출 신제품으로 주류 '새로', '별빛청하 스파클링' 등을 알린다. 롯데칠성음료는 박람회장에서 순하리와 새로를 활용한 칵테일 등을 시음할 수 있는 바도 운영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롯데칠성, 마케팅 비용 증가해 영업익 줄어들 것…목표가↓"-IBK 2023-06-22 08:25:17
슈거 제품의 판매량이 견조하고, 밀키스와 레쓰비 등 수출 상품의 판매량도 강세를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현 연구원은 높아진 원가·마케팅 비용은 부담이지만 내년부터 롯데칠성의 실적이 본격적으로 개선될 수 있다고 봤다. 그는 "새로가 출시된 후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롯데칠성이 하반기 리뉴얼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