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은행, 기업 초기 생산자금 돕는 '원비즈 데이터론' 2024-10-10 16:25:22
업무협약도 맺었다. 이를 통해 교육, 여행, 레저, 복지몰 등 임직원 복지 서비스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광범위하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파고다어학원의 외국어 및 업무 관련 교육 콘텐츠를 회원사 임직원에게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중이다. 서브원이 운영하는 MRO몰에서는 제품 생산에 꼭 필요한 소모성 자재와 KC...
아내 몰래 신용대출로 주식했는데…코오롱ENP 개미 한숨[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29 07:00:02
성질을 보유해 자동차, 전기 전자제품, 생활용품 및 산업용품 등의 핵심 부품에 사용되는 첨단 소재다. 예를 들면 차세대 전기차를 만들기 위해서는 불이 붙지 않는 난연 소재, 열을 방출하는 방열 소재, 고전압 전류가 안전하게 충전되는 고압 충전·커넥터용 소재, 경량화 소재 등이 개발되어야 하며 수소차에도 수소탱크...
한세실업, 美 섬유 제조사 인수…애슬레저 경쟁력 강화 승부수 2024-09-24 17:42:34
레저, 아웃도어를 비롯한 기능성 의류를 포함한다. 텍솔리니는 완전 자동화된 생산라인을 구축해 원단 제조부터 염색, 인쇄까지 전 공정을 24시간 운영할 수 있다. 4000종이 넘는 다양한 종류의 원단을 대량 생산·염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췄다. 한세실업은 텍솔리니의 합성섬유 개발 기술과 노하우를 활용해 액티브웨어,...
백화점 아웃도어 외국인들 북적북적…"북한산 등산 전 쇼핑한다" 2024-09-22 07:05:00
본점 7층 스포츠&레저관에는 백팩을 멘 채 아웃도어(야외활동복) 매장을 둘러보는 외국인들을 쉽게 만날 수 있다. 최근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등산이 필수 여행코스로 떠오르면서 생겨난 풍경이다. 서울 인근의 산은 대중교통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데다 정상에서 자연과 함께 서울 전경을 감상할 수...
G마켓, 중소판매자 우수상품에 판촉비 최대 100만원 준다 2024-09-22 06:00:03
이상 노출된 리빙(생활용품)과 레저 카테고리 상품이다. 오는 30일까지 G마켓에서 발생한 거래액이 500만원 이상 1천만원 미만이면 50만원, 1천만원 이상이면 100만원을 각각 판매예치금으로 상품당 지급한다. 판매예치금은 판매 활동을 위한 회사 전용 결제 수단으로 광고비, 환불금 등을 정산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목표...
이젠 온라인에서 車 산다…올 거래액 5조원 넘을듯 2024-09-18 16:21:18
두 배가 넘는다. 지난달엔 5031대가 팔리며 현대차 레저용 차량(RV) 라인업 중 싼타페(5715대)에 이어 두 번째 인기 차종에 이름을 올렸다. 캐스퍼의 질주 덕분에 2021년 10만 대 밑으로 내려간 국내 경형 시장도 지난해 12만 대 수준을 회복했다. 캐스퍼의 성공 비결은 ‘입소문’이다. 자동차는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게시판] 롯데재단, 자립 여성청소년 등에 1억8천만원 상당 위생용품 지원 2024-09-12 10:21:09
위생용품 지원 ▲ 롯데장학재단은 여성 청소년 자립지원관 13곳과 청소년 중장기 쉼터 19곳, 여성 청소년 그룹홈 250곳에 1억8천만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지원했다고 12일 밝혔다. 위생용품을 담은 '신격호 롯데 플레저박스' 지원 대상은 전국 3천여명이다. 전달식은 전날 서울시립 금천 여자단기 청소년 쉼터에서...
매일 한 걸음의 도전으로, 정상을 걷다 2024-09-08 19:10:05
레저룩 부문에선 젝시믹스가 대상을 차지했다. 젝시믹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한다. 베트남 소비자 투표 및 현지 전문가 조사를 통해 셀퓨전씨가 올해의 자외선 차단제로 선정됐다. 셀퓨전씨 제품은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2019년 론칭 이후 매년 50% 이상 성장세를 기록하고...
車판매 주춤한데 온라인 '활황'…캐스퍼 13만대 돌풍 2024-09-08 18:11:45
두 배가 넘는다. 지난달엔 5031대가 팔리며 현대차 레저용차량(RV) 라인업 중 싼타페(5715대)에 이어 두 번째 인기 차종에 이름을 올렸다. 캐스퍼의 질주 덕분에 2021년 10만 대 밑으로 내려갔던 국내 경형 시장도 지난해 12만 대 수준을 회복했다. 캐스퍼의 성공 비결은 ‘입소문’이다. 자동차는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라면 이어 아몬드…'굿즈 맛집' 된 서울시 2024-09-03 18:50:51
사용권을 주고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시는 지난 7월부터 한 달간 서울 브랜드를 활용해 수익 사업에 나설 민간 업체를 공개 모집했다. 공모 대상 범위는 패션, 뷰티, 식음료, 레저용품, 생활용품 등이다. 시 관계자는 “민간의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통해 참신하면서도 매력적인 상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