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웰푸드, 과일맛 껌 2종으로 Z세대 공략 2024-06-26 16:23:09
등 추억의 껌을 내세운 ‘레트로껌 프로젝트’를 지속하고 있다. 최근에는 MZ세대의 취향에 맞춰 유쾌한 자일리톨껌 좋은습관 광고 캠페인 ‘휘바따바’도 온에어했다. 지난해에는 왓따 풍선껌을 주제로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십’ 대회를 8년만에 재개하며 젊은 세대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비비 '밤양갱' 히트 치더니…회장님, 문화의 힘에 눈 떴다 2024-06-24 09:48:32
"레트로의 중심에서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타이틀을 내세운 '롯데껌'의 새 캠페인과 맞물려, 롯데껌의 변천사와 현재 모습을 조명한 게시물이 업로드됐다. 게시물에는 "최근 레트로 트렌드의 열풍 속에서 롯데껌 3총사도 예외가 아니었다"며 "트렌드에 힘입은 롯데웰푸드가 다시 한번 대형판껌이 MZ들의...
롯데웰푸드, 13년 만에 '블루베리껌' 재출시 2024-04-30 08:52:20
느껴지는 이미지를 향으로 창조해냈다. 껌에는 블루베리 농축액이 함유돼 있어 씹을 때 풍미가 향과 조화를 이룬다는 평가를 받는다. 롯데웰푸드는 블루베리껌을 기억하는 소비자를 위해 재출시 제품의 외부 포장을 1983년 최초 출시 당시 디자인을 활용해 만들었다. 롯데웰푸드는 블루베리껌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도 단...
롯데웰푸드, 레트로부터 캐릭터 컬래버레이션까지…'껌의 부활' 위해 팔 걷었다 2024-01-03 16:06:27
시장을 다시 살리기 위한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를 최근 시작했다.○레트로 타고 부활하는 껌3일 시장조사업체 마켓링크와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국내 껌 시장은 2022년 1500억원에서 지난해 1700억원을 넘어서 엔데믹 이후 규모가 커졌다. 롯데웰푸드의 작년 1~3분기 누적 껌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한 것으로...
[게시판] 롯데웰푸드, 후레쉬민트 등 레트로껌 5종 마케팅 캠페인 2023-12-21 08:51:38
레트로껌 5종 마케팅 캠페인 ▲ 롯데웰푸드는 배우 김아영과 함께 레트로 콘셉트의 껌 마케팅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 쥬시후레쉬, 커피껌, 이브껌 등 롯데껌 5종이다. 롯데웰푸드[280360]에 따르면 코로나19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으로 야외 활동이 늘며 올해 1∼3분기...
'껌 시장 되살아난다'…롯데웰푸드, 8년 만에 풍선껌 불기 대회 2023-11-06 10:09:19
참가 신청 기간은 오는 17일까지다. 검색 포털에서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십'을 검색하거나 JTBC 프로그램 안내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의 지난 3분기 껌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24.1% 늘었다. 롯데웰푸드는 껌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를 진행해 지난달...
살아나는 껌 시장…롯데웰푸드, 레트로껌 출시 2023-10-18 14:09:23
재해석해 선보이는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리뉴얼 첫 번제 제품은 1972년 출시한 롯데 후레쉬민트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당시를 기억하는 소비자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레트로껌을 처음 접한 젊은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느낌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롯데웰푸드는 살아나는 껌...
50년 전 생각나네…레트로 후레쉬민트 껌의 귀환 2023-10-18 09:53:41
개편해 선보인다. 롯데웰푸드는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롯데 후레쉬민트'를 재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재출시한 롯데 후레쉬민트는 1972년 첫 출시 당시 디자인을 재해석한 패키지를 적용했다. 롯데웰푸드 측은 "당시를 기억하는 소비자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레트로껌을 처음 접한...
롯데웰푸드,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후레쉬민트 재출시 2023-10-18 09:31:28
롯데웰푸드,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후레쉬민트 재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를 진행해 '롯데 후레쉬민트'를 재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껌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레트로껌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500원짜리 제품이 사라졌다…동네 편의점에 무슨 일이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1-23 13:01:13
크라운 새콤달콤이나 오리온 와우껌(이상 500원)보다 비싼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편의점업계 관계자는 “상품 품질을 고려해 상징성있는 일부 레트로 제품만 2019년 경부터 판매하기 시작했다”며 “이들도 지난해 원자재 가격 상승에 따라 가격이 소폭 인상됐다”고 설명했다. 옥수수, 팜유, 합성착향료 등을 사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