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향초시장 접수한 아로마무역…이번엔 화장품 2019-05-28 17:45:01
‘롤리타렘피카’ 컬렉션도 선보였다. 1898년 설립된 메종베르제는 전 세계 76개국에 7000개 매장을 보유한 램프 브랜드다. 아로마무역에서 자체 개발한 브랜드 ‘라프라비’도 반응이 괜찮다. 라프라비 디퓨저는 품질은 양키캔들에 못지않지만 가격이 저렴하다.아로마무역은 철저한 가맹점 관리로...
아모레, 佛 샤르트르 향수공장 크리스찬 디올에 매각 2019-02-20 16:56:54
브랜드 롤리타렘피카의 계약기간이 종료된 이후 공장 매각을 검토해왔다”며 “양사 간 조건이 맞아 최근 계약이 성사된 것”이라고 설명했다.아모레퍼시픽이 매각한 샤르트르 공장은 서경배 회장이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해 2004년 4월 9만9173㎡ 대지에 현대식 설비를 갖춰 준공한 곳이다. 향수 브랜드...
中 매출 희비…LG생건 웃고 아모레 울고 2017-10-30 14:59:44
사업은 롤리카 렘피카 브랜드 라이센스 종료로 매출이 52.9% 감소했고, 북미 사업 매출도 유통 포트폴리오 재정비 영향으로 12% 줄었다. 여기에 중국 현지 매출의 성장세도 전년보다 부진했다. 지난 3분기 중국 현지 매출은 10% 증가에 그쳤다. 지난해 매출 성장세(약 30%)보다 하락한 수준이다. 반면 lg생활건강은 중국...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40%↓…사드여파 지속(종합) 2017-10-30 14:01:38
사업은 롤리타렘피카 브랜드 라이선스 종료 때문에 매출이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이니스프리도 관광객 유입 감소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 하락한 1천412억원, 영업이익은 45% 줄어든 205억원을 기록했다. 에뛰드 매출은 614억원으로 19%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적자로 돌아섰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국내 내수 시장...
[한국경제 이끄는 기업·기업인] <26>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2017-08-28 09:02:12
유럽의 소비자를 위해서는 롤리타렘피카, 미국 소비자를 위해서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마련했다. 현지 판매망 개척에도 힘쓴 결과 특히 중국에서의 성과가 눈부시다.안타깝게도 아모레퍼시픽이 사드 갈등의 후폭풍에 휩싸여 있다. 한국 제품에 대한 중국 내 분위기가 냉랭하게 돌아서서 매출이 급감했다. 하지만 20년 전...
아모레퍼시픽, 사드 보복 여파에 2분기 영업이익 반토막 2017-07-26 09:15:14
하지만 중국 홍콩 등 중화권 성장세는 둔화됐다. 유럽사업도 롤리타 렘피카 브랜드 라이센스 종료로 매출이 31.8% 감소했다. 이에 해외사업 영업이익은 1079억원으로 16% 감소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Trend In] 내 남자 피부에 맞는 스킨&로션은? 2016-02-04 10:06:00
나면 피부가 매끄러워진 느낌이 든다. 롤리타 렘피카 오 마스큘랑 스킨 리파이너& 인텐시브 로션,퍼퓸라인이라 향이 강하고 오래 지속된다. 흡연자들의 담배 냄새도 잡아줄 만큼 향이 강함. 유분기가 없고 가벼운 느낌이 들어 여름에는 향수 대신 사용해도 무방. 비오템 옴므 아쿠아 파워 올리고 떼르말 리프레싱 로션& 7...
[대한민국 대표기업] 'K뷰티 열풍' 주역 아모레, 이젠 미국·프랑스 공략 2015-10-12 07:02:51
롤리타렘피카와 국내 기업 최초의 해외 뷰티브랜드 인수 사례로 기록된 아닉구딸 등 2개의 향수 브랜드에 주력하고 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화장품 방문판매 업계 1위 카운셀러 한자리에 모였다 2015-04-09 10:16:17
활동하고 있으며, 아모레 카운셀러와 관계를 맺고 있는 방문판매 경로의 고객은 300만명에 이르는 것으로 추산된다. 현재 아모레퍼시픽은 방문판매 채널을 통해, 주력인 설화수와 헤라를 비롯하여 바이탈 뷰티(Vital Beauty), 프리메라, 롤리타렘피카, 오설록, 려 화윤생, 일리 등 총 8개 브랜드의 400여개 제품을 판매...
[포토] 남보라, 몽환적 콘셉트 화보 공개 `여신강림` 2015-02-16 11:29:39
최근 남보라는 롤리타 렘피카와 함께 우아하고 몽환적은 콘셉트로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남보라는 작품을 통해 가장 기억에 남는 파트너가 누구냐는 질문에 "드라마 KBS2 `상어`를 함께 한 (김)남길 오빠다"라며, "작품을 하는 동안 남길 오빠와 정말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라고 답했다. 이어 "상대방이 쉴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