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자본 투입' 페루 항만 개항…시진핑 "남미와 공동번영 촉진" 2024-11-15 10:07:55
메르시오는 보도했다. 시 주석은 축사에서 "이 항구는 양국의 발전을 위한 기본 기둥이자. 남미 최초의 스마트 항만"이라며 "오늘 우리는 새로운 시대를 위한 해상 통로의 탄생을 목격하고 있다"고 말했다. 볼루아르테 대통령은 "페루는 아시아를 향한 남미의 전략적 중심지로 탈바꿈하게 됐다"며 "중국은 페루의 주요 무역...
오후 하락세 미 재무부의 국채 입찰 흥행 실패도 영향-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8-08 08:36:48
+9%, 자 주 -12%로 화장품만 실적 선방 - 화장품에서 로라메르시에, 돌체가바나 등 기존, 신규 브랜드 매출 기여가 지속 증가. 뷰티 브랜드 '어뮤즈'를 713억원에 지분 100% 인수. 2023년 매출 367억 원에서 2024년 상반기 매출 254억원, 연간 매출 500억원 이상 전망. 9월 혹은 10월부터 연결 실적 반영 예정
신세계 2분기 영업이익 21% 감소…백화점 매출 2분기 역대 최대(종합) 2024-08-07 14:14:19
등 자체 브랜드와 로라메르시에, 아워글래스 등 수입 브랜드가 1분기에 이어 좋은 실적을 거뒀다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분석했다. 수입 패션에서는 어그와 사카이 등이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고 전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 하반기 신규 브랜드, 라이선스 및 글로벌 사업 강화를 통해 실적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신세계...
"이제 20대 딸과 같이 올래요"…엄마들 확 사로잡은 비결 [현장+] 2024-05-30 21:04:02
연내 새 단장을 마무리할 계획. 내달 '로에베뷰티' '로라메르시에' '몽클레르' 등 해외 패션 및 뷰티 브랜드를 추가로 들여올 예정이다. 이후에는 '랜디스 도넛',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등 젊은 층 수요가 높은 식음료(F&B)도 추가 도입한다. 수원점을 시작으로 대구, 송도 등...
"수원 '랜드마크' 나야 나"…신세계 스타필드에 롯데 '타임빌라스' 맞불 2024-05-30 13:24:03
로라메르시에' '몽클레르' 등 해외 패션 및 뷰티 브랜드를 추가로 들여올 계획이다. 이후에는 '랜디스 도넛',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등 젊은 층 수요가 높은 식음료(F&B)도 추가 도입해 연내 새 단장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수원점을 시작으로 대구, 송도에도 타임빌라스 브랜드...
롯데百수원점 '타임빌라스'로 새단장…"백화점과 쇼핑몰의 결합" 2024-05-30 12:00:10
달에는 로에베뷰티, 로라메르시에, 몽클레르 등 해외 패션과 뷰티 브랜드도 추가로 들어선다. 또 랜디스 도넛,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등 맛집까지 문을 열어 연내 새단장을 마무리한다는 계획이다. 건물 중앙에는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네덜란드 작가 드리프트(DRIFT) 작품 '메도우'(Meadow)를 설치했다. 꽃이...
신세계百, 22일까지 그룹사 60개 브랜드 할인 2023-10-11 06:00:11
제공하고 딥티크, 로라 메르시에 등 화장품 브랜드는 기획 세트를 내놓는다. 까사미아는 소파와 리클라이너 등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자주는 신세계 애플리케이션에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침구류와 파자마 세트 등은 40∼60% 할인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 담당 상무는 "쌀쌀해진 날씨에 가을옷을...
신세계인터내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 국내 독점 유통 2023-09-26 10:41:24
고급 스킨케어 ▲아워글래스, 로라 메르시에, 돌체앤가바나 뷰티 등의 메이크업 ▲오리베, 다비네스, 라부르켓 등 헤어 및 바디케어 브랜드를 고루 확보하며 수입화장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하우스 돌체앤가바나(Dolce & Gabbana)의 화장품 브랜드로 1992년 첫 향수...
컬리에 쿠팡까지 참전…온라인 뷰티 시장 판 커진다 2023-08-06 05:57:00
후, 키엘, 산타마리아노벨라, 로라메르시에 등 백화점에서 볼 수 있는 주요 고급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올해 초에는 랑콤, 키엘 등 36개 브랜드를 보유한 세계 최대 뷰티 기업 로레알코리아와 협약을 맺고 상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뷰티컬리는 출범 당시 마켓컬리의 주력 고객인 30∼40대를 고스란히 끌어오겠다는...
"스몰 럭셔리 공략"…佛 로라 메르시에 국내 판권 확보한 SI 2022-12-12 18:40:26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를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며 수입 화장품 사업 강화에 나선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로라 메르시에의 국내 독점 판권을 인수하고 내년 1월부터 사업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1996년 프랑스 출신 동명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만든 로라 메르시에는 메이크업부터 향수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