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BAT로스만스,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슬림' 출시 2024-11-19 15:20:45
[게시판] BAT로스만스,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슬림' 출시 ▲ BAT로스만스는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의 슬림형 제품 '뷰즈 고 슬림 2㎖'를 오는 25일부터 서울 마포구·강남구·서초구·송파구 등 4개 지역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쿨 프레시'·'펄...
BAT 합성니코틴 액상담배 세계서 첫 출시 눈앞…국회 "규제시급" 2024-11-11 07:01:00
BAT로스만스는 합성 니코틴을 이용한 액상형 담배 '노마드'를 10㎖ 용량으로 출시한다. 소비자 가격은 1만7천원대로 알려졌다. BAT그룹이 합성 니코틴 액상형 전자담배를 출시하는 국가는 세계에서 우리나라가 유일하다. 우리나라는 합성 니코틴 담배를 '담배'로 규정하고 있지 않아, 국내 시장을 타깃으로...
'합성 니코틴' 편의점서 못판다…BAT 판매 시도 무산 2024-11-03 18:00:20
로스만스는 최근 편의점업계와 주요 전자담배 총판 회사들에 합성 니코틴 액상형 전자담배 ‘노마드’ 입점을 제안했지만, 납품 계약이 이뤄진 곳은 아직까지 없다. 한 편의점 업체 관계자는 “합성 니코틴의 법적 근거가 마련돼 있지 않은 데다 유해성도 검증되지 않아 판매가 어렵다는 의견을 BAT에 전달했다”고 말했다....
[단독] '담배 아닌 담배' 합성 니코틴, 편의점서 못 판다 [하헌형의 드라이브스루] 2024-11-03 15:40:41
로스만스파이스트비브이(BAT로스만스)는 최근 편의점 업계와 주요 전자 담배 총판 회사들에 합성 니코틴 액상형 전자 담배 ‘노마드’ 입점을 제안했지만, 거절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편의점 업체 관계자는 “합성 니코틴에 대한 법적 근거가 마련돼 있지 않은 데다, 유해성 검증도 이뤄지지 않은 상태라 BAT에 판매가...
[포토] BAT로스만스, 환경정화 활동 ‘에코 플로깅’ 캠페인 진행 2024-11-01 14:06:30
로스만스는 지난달 31일 자사 오피스가 있는 명동 관광특구에서 전직원이 참여하는 환경정화 활동 ‘에코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에코 플로깅 캠페인은 BAT로스만스의 ESG 주제 중 하나인 지역사회의 ‘깨끗한 내일’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지난 2022년부터 국내 최대 플로깅 단체인 ‘와이퍼스’와 협력해...
BAT로스만스, 던힐 특수커버 종이 소재로 교체 2024-10-14 08:29:01
BAT로스만스, 던힐 특수커버 종이 소재로 교체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BAT로스만스는 궐련담배 브랜드 던힐의 킹사이즈 제품에 적용한 특수 커버 '릴록'(RELOC)을 친환경 소재로 변경한다고 14일 밝혔다. 친환경 포장재 도입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위한 노력의 하나다. 지금껏 BAT로스만스는...
규제 빈틈 파고든 담배회사…한국 콕 집어 출시 2024-09-23 14:48:18
액상형 전자담배를 출시한다. BAT그룹의 한국 계열사인 BAT로스만스는 합성니코틴 액상형 전자담배와 관련해 "'노마드'라는 이름으로 상표권을 출원해 오는 11월 출시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앞서 BAT그룹은 지난 5월 신제품 출시를 예고한 바 있다. 다만 가격이나 스펙은 공개되지 않았다. BAT그룹이 합성...
BAT, 오는 11월 합성 니코틴 액상담배 출시…'한국 규제 없어' 2024-09-23 14:39:13
BAT로스만스는 23일 합성니코틴 액상형 전자담배와 관련해 "'노마드'라는 이름으로 상표권을 출원해 오는 11월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가격이나 스펙은 논의하는 중으로 자세히 말하기는 어렵다"고 덧붙였다. 앞서 BAT그룹은 지난 5월 신제품 출시를 예고한 바 있다. BAT그룹이 합성 니코틴 액상형...
글로, 카더가든 & 킬드런과 문화 콘서트 성료 2024-07-08 11:10:42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지난 6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이들스에서 ‘글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하이퍼 프로(HYPER pro)'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고, ‘WAY BETT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에게 글로가 추구하는 색다른 라이프...
BAT로스만스, 디자인·기능 확 바꾼 신형 '글로 하이퍼 프로'…시장 공략 강화 2024-06-12 15:55:43
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의 프리미엄 제품을 앞세워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섰다.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23년 담배 시장 동향’ 보고서에 따르면 전체 담배 판매량에서 궐련형 전자담배가 차지하는 비중은 2017년 2.2%에서 지난해 16.9%로 뛰었다. 같은 기간 판매량도 8000만 갑에서 6억1000만 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