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에서 ‘생태 화장실’을 판다 2024-10-05 06:01:19
당 함량을 45% 낮춘 로어슈거 제품이기도 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마이카페라떼 그린 클래식 라떼와 헤이즐넛 라떼는 매일유업의 ‘매일 묻고, 매일 답하다’라는 기업 철학이 깃든 제품으로 고객의 건강은 물론 지구환경에 도움이 되도록 고민한 끝에 선보인 결과물”이라며 “당 함량을 줄인 더 깔끔한...
CU, 가을 맞아 컵커피 제품 늘린다…'미루꾸커피' 3종 출시 2024-09-22 09:08:23
컵커피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와 '로어슈거 카페라떼' 2종도 선보인다. 전민준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가을 컵커피 성수기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라인업(제품군)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상품을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매일유업, 당류 저감 '매일당당' 캠페인 2024-08-20 09:48:10
'로어슈거'(Lower sugar·당을 줄인)는 유사제품 평균값 대비 당 함량을 10∼25% 이상 줄인 제품이다. '로우슈거'(Low sugar·저당)는 당류가 100㎖ 기준 2.5g 혹은 100g 기준 5g 미만인 제품이다. '제로슈거'(Zero sugar·무당) 제품은 당류가 100㎖/g당 0.5g 미만이며 설탕을 넣지 않았다....
플라스틱 뚜껑·빨대 없앤 그린 패키지…지구 살리는 가치 기여 '마이카페라떼' 2024-04-10 20:09:41
‘마일드’, ‘카라멜 마끼아또’, ‘마일드 로어슈거’ 등 세 가지 맛 중 선택 가능하다. 용량은 모두 개당 220mL다. 3종 모두 산뜻한 향미가 살아있는 에티오피아산 원두와 풍부한 바디감이 특징인 콜롬비아산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추출한 커피다. 다채로운 커피향이 잘 느껴지는 커피 추출액에 우유를 풍부하게 넣어...
1시간여 만에 86억 '잭팟' 터진 유덕화…中 '라방' 전성시대 [조아라의 소프트차이나] 2021-02-13 07:00:08
수출 제품 '바리스타룰스 무유당(락토프리)로어슈거라떼' 역시 지난해 5월 리자치의 라방으로 5분 만에 20만개가 모두 팔리기도 했습니다. 올해도 라방은 뜬다…시장 규모 380조 폭풍성장 전망올해도 중국에서는 라방의 인기는 식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이 여전히...
임영웅 등신대 받아볼까…바리스타룰스 이벤트 2020-07-22 14:44:33
모델로 촬영한 ‘바리스타룰스 로어슈거 에스프레소 라떼’와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 CF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8월 16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바리스타룰스 홍보대사인 임영웅 발광다이오드(LED) 등신대와 리유저블 컵, 라인프렌즈 냉장고, 에어팟, 바리스타룰스 모바일...
라떼 마시면 배 아프다고? 폴 바셋, ‘소화가 잘되는 우유’ 사용한 ‘소잘라떼’ 출시 2020-06-10 13:44:00
RTD 컵커피 바리스타룰스 로어슈거 에스프레소라떼 제품을 리뉴얼하며 원료를 락토프리 우유로 변경하기도 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올해부터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매출 1%를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이사장 호용한 목사)에 기부하기로 했다. 폴 바셋에서 소잘라떼를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기부에 동참할...
"5분만에 20만개 완판"…매일유업 `락토프리` 中서도 통했다 2020-05-15 15:02:40
무유당 로어슈거라떼’가 지난 13일(현지시간) 중국 온라인 방송인 왕홍에서 5분만에 20만개가 완판됐다. 타오바오 라이브 방송에서 바리스타룰스 무유당 로어슈거라떼를 소개한 왕홍은 리챠치다. 리챠치는 꼼꼼한 제품 소개 및 생생한 체험기로 2,497만명에 달하는 구독자가 있다. 방송에서 리챠치는 지난해부터 가장...
여름이 성큼…더위 날릴 매콤·시원한 녀석들 2020-05-13 16:39:14
살리고 칼로리를 낮춘 ‘칠성사이다 로어슈거’도 여성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실용적인 애슬레저 잘 팔려 가벼운 야외활동이나 홈트레이닝을 즐기는 사람이 많아지자 이와 관련된 소비도 늘고 있다. 좋은 날씨를 만끽하기 위해 강변을 산책하거나 혼자 산행을 떠나는 사람을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다. 가벼운 운동을 할...
롯데칠성음료, 70년간 지켜온 맑고 깨끗한 맛…'국민 음료' 칠성사이다 2020-05-13 16:32:25
‘칠성사이다 로어슈거’를 선보였다. 칠성사이다 고유의 레몬라임향에 천연 감미료인 스테비올배당체를 더해 깔끔한 뒷맛을 살린 제품이다. 평소 탄산음료를 즐겨 마시지만 당과 칼로리를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를 위해 만든 제품이다. 칠성사이다 250mL 캔 대비 당 함량은 27g에서 16g, 칼로리도 110kcal에서 65kcal로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