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OOP,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정식 출시 2024-11-22 11:00:31
출시한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을 정식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SOOP은 해당 플랫폼을 통해 태국을 중심으로 동남아시아 및 영어권 국가로 시장을 확장할 계획이다. 태국 현지 스트리머와 협력해 스트리밍 생태계를 구축하고 유저·스트리머 간 상호 작용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론칭과 함께 SOOP은 동남아...
베라모어, 대만 대표 왕홍 마비스와 손잡고 대만 시장 공략 본격화 2024-11-22 09:58:03
특히 베라모어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로즈 클렌징 패드는 방송 시작 20분 만에 3만 개 판매를 기록했다. 마비스는 SNS(페이스북 기준) 팔로워 50만 명 이상을 보유한 대만의 탑 인플루언서로 영화배우, 가수, 국민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이다. 2022년 3월 론칭한 베라모어는 올해 7월부터 마비스가 제품을 발굴해 해외 뷰...
"나오기만 하면 완판"…카이스트 '탈모샴푸' 대박 행진 2024-11-20 13:40:57
업계 최초로 론칭했다. 첫 방송에서 2만여병이 모두 팔려나갔고 지난달 ‘최유라쇼’에서도 방송 40분 만에 전체 물량이 매진됐다. 20일 진행된 롯데홈쇼핑 3차 방송에서도 준비 수량 2만병이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지금까지 방송 3회 만에 7만병이 팔려나가 누적 주문액 23억원을 기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준영...
컬리 "뷰티컬리페스타 행사 나흘 만에 10만건 주문" 2024-11-15 09:11:23
애플리케이션(앱)에선 릴레이 라이브 방송도 한다. 이탈리아 고급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뷰티컬리에서 처음으로 판매된다. 앰플 명가로 불리는 프란츠는 최대 68% 할인가에 준비했다. 전미희 컬리 상품마케팅본부 뷰티그룹장은 "뷰티컬리는 론칭 2년 만에 거래액 5천억원을 넘어설 정도로 전문 뷰티 플랫폼으로...
"'정년이', 국극에 진심이네"…소리꾼 이자람 특별 출연 2024-11-07 10:21:00
'정년이' 측은 "소리꾼 이자람이 '정년이' 10화 방송에 특별 출연한다"고 7일 밝혔다. '정년이'는 1950년대 한국전쟁 후 최고의 국극 배우에 도전하는 '타고난 소리 천재' 정년이를 둘러싼 경쟁과 연대, 그리고 찬란한 성장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지난 8화에서는 '매란 국극단'이...
"여가 쇼핑도 라이브 커머스로"…'야놀자 라이브' 누적 조회수 3500만건 돌파 2024-11-07 08:42:21
2021년 11월 첫선을 보인 '야놀자 라이브'가 론칭 3년 만에 누적 조회수 3500만건을 돌파했다. 여행업계의 라이브 커머스 경쟁이 치열해지는 상황 속 수요에 맞는 맞춤형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7일 야놀자 플랫폼에 따르면 야놀자 라이브는 지난 10월 누적 조회수 1100만건을 기록한 이후 1...
코타키나발루 패키지가 10만원대…3분 만에 '완판' 됐다 2024-11-05 20:30:02
종합여행사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 '하나LIVE'를 론칭했다. 지난달 기준 누적 3000만뷰를 돌파했을 정도로 안정적이다. 첫 선을 보였을 당시 주 1회 진행한 방송은 현재 주 3회 이상으로 운영 중이다. 앞서 지난해 10월 주 1회에서 2회로 늘린 뒤 평균 누적 시청자 수는 직전 3개월보다 32%가량 늘었다고 설명했다....
SM, 3분기 매출·영업익 감소…음반 판매 '주춤'·공연은 '증가' 2024-11-05 14:28:17
영국 보이그룹 '디어 앨리스(DEAR ALICE)' 방송 프로그램 제작 비용으로 영업이익도 줄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 2422억원, 영업이익 133억원의 경영실적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9%, 영업이익은 73.6% 감소했다. 당기순이익은 16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6.8%...
삼성전자 "FAST, 10년 전부터 준비…전세계 8천800만명 이용" 2024-10-31 15:59:06
풀만 호텔에서 방송통신위원회 주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주관으로 열린 '2024 국제 OTT 포럼' 세션에 참석해 삼성전자의 FAST(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TV) 서비스인 삼성TV플러스의 성장 과정과 전략을 소개했다. 최 부사장은 먼저 최근 CJ ENM[035760] 등과 협력해 4천시간 정도에 해당하는 K콘텐츠를...
SOOP "리브랜딩, 새로운 계기…글로벌 SOOP 11월 정식 출시"(종합2보) 2024-10-31 10:19:34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글로벌 SOOP의 정식 론칭은 11월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인공지능(AI)과 관련한 비전도 드러냈다. 정 대표는 "이용자가 우리 서비스에 접속했을 때 입맛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AI, 스트리머의 방송과 콘텐츠 제작을 돕는 AI 등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1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