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웰푸드 작년 영업이익 11% 감소…"카카오 등 상승 영향" 2025-02-06 16:28:09
평가에 따른 손상이 축소된 영향"이라고 부연했다. 롯데웰푸드는 국내와 해외법인에서 제품 가격을 인상해 수익성을 방어한다는 방침이다. 롯데웰푸드는 이날 초코 빼빼로를 2천원으로 200원 올리는 등 26종 가격을 평균 9.5% 인상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6월 이후 8개월 만의 제품 가격 인상이다. 롯데웰푸드는 또 원가 부...
롯데웰푸드, 도로공사와 졸음운전방지 안전캠페인 2024-11-19 09:16:28
할 수 있도록 졸음번쩍껌 제품을 나눠주는 행사다. 캠페인은 지난 2013년 처음 시작돼 12년째 진행 중이다. 올해 협약에 따라 롯데웰푸드는 '졸음 껌 씹고 안전운전 하세요'라는 문구를 졸음번쩍껌 포장에 적용하기로 했다. 또 매송휴게소(목포 방면)에 산소발생기를 갖춘 졸음번쩍 캡슐부스를 설치하기로 했다....
[단독] 아프리카 찾은 신동빈 "식품 사업 힘 싣는다" 2024-10-07 17:44:30
확보에 나서기도 했다. 롯데가 1964년 일본에서 먼저 선보인 가나 초콜릿은 올해 60주년을 맞았다. 내년에는 한국 출시(1975년) 50주년이 된다. 작년까지 국내 누적 판매액은 약 1조3000억원, 수량으로 환산하면 약 66억 개다. 가나 초콜릿은 판 형태 초콜릿 시장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연매출은 600억원가량이다....
[게시판] 대홍기획,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수상작' 발표 2024-09-13 09:38:37
수상작을 13일 발표했다. 대상 격인 그랑프리는 롯데웰푸드 자일리톨 '휘바로, 지금바로' 캠페인이 받았다. 수험생에게 세로토닌 분비에 도움이 되는 껌 씹기를 유도하는 전략,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CM송 아이디어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랑프리 1팀에는 상금 1천만원과 대홍기획 체험형 인턴십...
[신상잇슈] '졸음번쩍 에너지껌'·'따옴 오가닉 적포도&보라당근' 2024-08-31 07:00:03
▲ 롯데웰푸드[280360]는 기존 '졸음번쩍껌'에 함유된 과라나 추출물, 타우린 등 신체 에너지 증진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3배 높인 '졸음번쩍 에너지껌'을 출시했다. 바둑알 모양인 껌 한 알의 중량을 1.5g에서 2.3g으로 늘렸다. ▲ 대상그룹의 자회사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껌의 귀환…롯데웰푸드 '졸음번쩍껌' 매출 5년새 2.5배 2024-08-26 14:38:43
코로나 팬데믹으로 전체 시장이 침체됐던 2019년을 포함해 껌 시장이 회복세를 보이는 현재까지 매년 매출을 늘렸다. 지난해 매출액은 5년 전에 비해 2.5배 늘어났다. 올해 상반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41%의 매출 신장률을 달성했다. 롯데껌 안에서 판매 비중도 2019년 전체의 5% 수준에서 올해 상반기 16%까지 늘었다....
롯데웰푸드, 수출·헬스 '양날개'로 날았다 2024-08-05 17:32:14
전년 동기보다 0.2% 줄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기업 간 거래(B2B)용 식자재 사업 축소로 매출은 줄었지만, 여름 성수기 빙과 판매량 증가 등으로 이익이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제로(0) 칼로리 아이스바와 ‘졸음번쩍껌’, ‘이지프로틴’ 등 롯데웰푸드가 신성장동력으로 삼은 헬스·웰니스 부문은 탄탄한 성장세를...
어린이를 위한 맛있고 달콤한 체험…롯데 스위트파크 2024-08-03 19:12:16
번 양치질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롯데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어 신기하고 재미있었습니다. 게임과 놀이로 알아본 과자 제조 과정 이도경 주니어 생글 기자 과천 청계초 2학년 롯데 스위트파크는 과자, 음료수, 껌, 햄 등의 식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어린이들이 체험을 통해 쉽게 알 수 있도록 꾸민 곳입니다....
롯데웰푸드, 과일맛 껌 2종으로 Z세대 공략 2024-06-26 16:23:09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껌들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인상을 전달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겉 포장지에는 과일맛 껌이라는 점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레몬과 딸기 이미지를 활용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이 나도록 했고, 속 포장지에는 9매 모두 다른 디자인을 적용해 재미요소도 더했다. 한편, 지난해부터 껌...
[게시판] 대홍기획, 대학생 광고·마케팅 공모전 '제41회 DCA' 개최 2024-06-26 10:08:28
출품 방식을 도입했다. 롯데칠성 크러시와 오트몬드, 롯데웰푸드 자일리톨껌 등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가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가 과제로 제시됐다. 시상은 카테고리별 위너 5팀과 통합 그랑프리 1팀 등 총 6팀에 상금 2천500만원이 수여된다. 출품작 접수는 다음 달 22∼26일이다.(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