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건설, 2024 굿디자인 어워드 브론즈상 2관왕 수상 2024-11-19 17:12:04
신평면도는 ‘미래소비층 타겟 신평면개발_엔터라운지’로, 지난해 10월 롯데건설이 미래소비층인 20~30대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새로운 주거평면이다. 이 평면은 실내와 실외를 이어주는 사이의 공간이자 집의 첫인상인 ‘현관’의 쓰임새를 다양화했다. 내부 활동의 변화에 따라 기존 공간의 구성에 대한 새로운...
롯데건설, 2024 굿디자인어워드 브론즈상 '2관왕' 2024-11-19 15:04:39
신평면도는 '미래소비층 타겟 신평면개발_엔터라운지'로, 지난해 10월 롯데건설이 미래소비층인 20~30대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새로운 주거평면이다. 이 평면은 현관의 쓰임새를 다양화했다. 특히, 다양한 활동을 집 안에서 하길 원하는 미래소비층의 요구를 반영해 반려동물을 키우거나 식물을 기르고...
롯데건설, 2024 굿디자인 어워드 브론즈상 2관왕 2024-11-19 09:28:24
롯데건설은 2024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신평면도와 조명·난방 제어장치 디자인으로 각각 브론즈상(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롯데건설이 수상한 신평면도는 '미래소비층 타겟 신평면개발_엔터라운지'로 지난해 10월 롯데건설이 미래소비층인 20~30대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새로운...
롯데건설, '굿디자인 어워드'서 디자인진흥원장상 2개 수상 2024-11-19 09:20:14
롯데건설, '굿디자인 어워드'서 디자인진흥원장상 2개 수상 (서울=연합뉴스) 오예진 기자 = 롯데건설은 지난 15일 산업통상자원부 주최로 열린 '2024 우수디자인 상품선정'(Good Design) 시상식에서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인 브론즈상 2개를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아파트 신평면도...
롯데하이마트, 밸류업 나서…"매장 혁신·관리 서비스 강화" 2024-11-03 18:01:12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1일 국내외 주요 자산운용사와 증권사 등 기관투자가를 대상으로 비대면 화상 간담회 방식의 ‘CEO 밸류업 콘퍼런스’를 열어 “2029년까지 매출 2조8000억원, 영업이익 1000억원을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우선 획일적인 매장을 지역별 ‘상권 맞춤형 매장’으로 바꿔...
쿠팡 좇던 이커머스, 챗GPT 좇는 네이버·카카오 2024-10-23 18:06:38
넘게 들여 G마켓도 인수했습니다. 롯데는 롯데온을 출범시켰고, 티몬·위메프도 각광을 받았죠. 하지만 수년이 지나서 유통망을 장악한 건 쿠팡입니다. 온·오프라인 모두를 잡겠다고 도전한 유통 공룡이 패배한 셈이죠. 이때 돋보인 게 현대백화점입니다. 경쟁사들이 공격적인 이커머스 경쟁에 나서는 동안 현대백화점은...
3분기 어닝시즌, 시작부터 '휘청'…배터리·게임·엔터 전망치 줄하향 2024-10-11 17:42:33
낼 것으로 보였던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는 17억원 적자로 전망이 180도 바뀌었다. LG디스플레이의 3분기 영업적자 추정치는 935억원에서 963억원으로 늘어났다. 이 회사는 한 달 전만 해도 3분기 영업적자가 100억원에 그칠 것으로 추정됐지만 예상 적자 폭이 커졌다. 게임·엔터주 실적 눈높이도 점차 낮아지고 있다....
"강력 부양책 없었다"…中 증시 랠리 끝났나 [장 안의 화제] 2024-10-08 17:33:10
카지노주를 비롯해서 지금 말씀하신 롯데관광개발 같은 경우도 제주도에 중국항 항공편이 증편되는 이슈까지 있으니까요. 실제 기대를 좀 하고 계신 거예요? <김성준 다올투자증권 이사> 기본적으로 그래도 가장 가치적으로 나타날 수 있는 성과를 보기에는 그래도 롯데관광개발이 가장 저도 개인적으로 유효하다는...
[고침] 경제(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 2024-09-29 14:50:25
것이라고 롯데하이마트는 설명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들어 주변 상권과 고객층의 성향 등을 고려한 특화 매장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젊은 유동 인구가 많은 안양 지하철역사 내 복합쇼핑몰에 음향기기 체험공간 등을 갖춘 엔터식스안양역점을, 7월에는 대규모 거주 상권이 형성된 광교신도시에 ...
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의 대변신 2024-09-29 06:00:02
것이라고 롯데하이마트는 설명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들어 주변 상권과 고객층의 성향 등을 고려한 특화 매장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젊은 유동 인구가 많은 안양 지하철역사 내 복합쇼핑몰에 음향기기 체험공간 등을 갖춘 엔터식스안양역점을, 7월에는 대규모 거주 상권이 형성된 광교신도시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