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상경영' 롯데면세점, 첫 패션 브랜드 '싱귤러' 출시 2024-11-10 10:12:36
신사업이다. 싱귤러는 댄스웨어(댄스복) 브랜드로 자신만의 개성과 자유를 마음껏 표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원밀리언을 이끄는 유명 안무가 리아킴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댄서로 오랫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패션에 적용했다. 롯데면세점은 브랜드 출시를 위해 지난 4월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이후 약...
이브살로몬, 클래식과 현대스타일 조화…무스탕·퍼 아우터, 연말 파티룩 딱이네 2024-11-06 16:11:03
조화를 보여 준다. 비대칭 프론트 라인의 롱 무스탕은 샌드 컬러 특유의 매력이 돋보인다. 부드러운 인상과 함께 따뜻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벨트가 있어 허리선을 슬림해 보이게 한다. 차분한 카키 컬러의 부드러운 램 스킨 무스탕은 섬세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스트레이트 실루엣과 테일러드 카라 디자인이 우아하면...
날 추워지면 레깅스에 '찰떡'…10만원대 '구스다운' 통했다 2024-10-29 15:52:13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올해 가을·겨울(FW)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패딩 제품이 잘 팔리자 기존 주력하던 애슬레저 카테고리에서 사업 다변화에 나선 것으로 해석된다. 젝시믹스는 아우터 라인업 확대에 주력하며 관련 시장...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4년 FW 아우터 출시 2024-10-29 09:05:02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24FW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이며 관련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올해 가벼운 바람막이부터 중·헤비 아우터까지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총 192종(SKU 기준)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아우터 라인업 확대에 주력한다. 최근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골프브리핑] 보스골프 앰버서더 장유빈, 시그니처 우승 착장 관심 2024-10-18 17:39:29
작년 SS시즌을 시작으로 국내에서 전개하고 있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보스골프는 2024년 하반기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국내 주요 백화점에 연이은 오픈을 했고, 일본, 중국,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APAC으로도 유통망을 확장하며 아시아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 서재원 기자 jwseo@hankyung....
루이비통 '파워숄더', 에르메스 '시스루'…패션 백투더 1980 2024-10-04 17:47:43
특징이다. 롱스커트 옆면에 지퍼를 달고, 재킷 전면에 단추 여러 개를 달아 원하는 만큼 옷을 열거나 여밀 수 있게 했다. 앞치마에서 영감을 얻어 상의 전면부에 주머니나 볼펜꽂이를 적용한 디테일도 눈길을 끌었다. 에르메스는 실용성을 추구하는 동시에 시스루(속이 비치는 옷)를 통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그물처럼...
글로벌 코스매틱 브랜드 터치인솔 ‘하트스틱 블러셔’ 완판 기록 2024-08-28 14:38:18
롱웨어 제품으로, 최적의 오일보습 성분 배합과 함께 뭉침, 들뜸 없이 촉촉한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얼굴 뿐 아니라 뺨, 이마, 코끝, 쇄골 등 다양한 곳에 활용가능한 멀티 유즈 제품으로, 스틱형으로 출시되어 휴대성까지 겸비했다. 터치인솔 관계자는 “발색력, 지속력, 밀착력 모두를 고려하여 출시한 하트스틱 제품이...
'깐 달걀 피부' 메이크업 입소문 나자…1년 만에 '매출 폭발' 2024-06-28 10:15:02
롱웨어 스킨 핏 쿠션’이 출시 1년 만에 브랜드 최고 인기 상품이 됐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이 제품 매출은 직전 6개월 대비 173% 늘었다. 이는 브랜드 전체 매출의 약 25%를 차지하는 수치다. 롱웨어 스킨 핏 쿠션은 '깐 달걀 쿠션'으로 입소문을 타며 매출이 빠른 속도로 증가했다는 게 회사 측...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롱웨어 스킨 핏 쿠션 인기…매출 173%↑" 2024-06-28 09:33:13
"롱웨어 스킨 핏 쿠션 인기…매출 173%↑"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가 작년 8월 첫 출시한 롱웨어 스킨 핏 쿠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1∼6월 롱웨어 스킨 핏 쿠션의 매출은 직전 6개월 대비 173% 증가했다. 롱웨어 스킨 핏 쿠션은...
"올여름 '품절 대란' 온다"…20대 직장인도 쓸어담은 제품 2024-06-06 13:20:57
특히 레인부츠를 주력 상품으로 하는 브랜드 락피쉬웨더웨어(에이유브랜즈)의 제품 거래액은 전년 대비 약 42% 성장하는 호조를 보이기도 했다. 이 기업은 역대급 장마가 예고되면서 이른바 '레인부츠 대란'이 일어난 지난해 역대 최고 매출을 찍은 바 있다.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에이유브랜즈는 지난해 매출 419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