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야놀자, 첫 기획 패키지로 日 '산토리 위스키' 투어 2024-11-04 10:35:48
등 지역 대표 관광지를 방문하고, 상품에 따라 료칸 호텔 1박, 자유 시간을 포함한다. 출발일 기준 만 20세 이상부터 예약 가능하며, 첫 출발일은 내년 1월 16일이다. 첫 기획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예약 고객 전원에게 산토리와 카멜커피의 콜라보 의류 에디션과 미식 전문가가 선정한 추천...
"쌀쌀해지면 무조건 日 가야지"…왜 이리 호들갑인지 봤더니 [차은지의 에어톡] 2024-11-02 12:25:28
온천여행지로 유명한 유후인과도 가까워 료칸이 매우 많다. 이스타항공은 주 7회 운항 중인 후쿠오카를 제안했다. 후쿠오카 유후인은 료칸과 온천으로 유명한 도시다. 티웨이항공은 사가를 추천했다. 사가 지역에는 다케오 온천과 우레시노 온천이 유명하다. 티웨이항공은 인천~사가 노선을 주 4회 운항 중이다. 사가현의...
110주년 맞은 호시노 리조트 "한국은 가장 중요한 시장" 2024-10-07 18:20:05
제1호 료칸을 시작으로, 현재 일본 국내외에 68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호시노 리조트 그룹은 산하에 5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일본 특유의 환대 문화 '오모테나시'의 정수를 선보이는 럭셔리 호텔 호시노야를 중심으로, 온천 료칸 브랜드 '카이', 로컬 리조트 브랜드 '리조나레',...
"日 찾는 관광객 4명 중 1명이 한국인…가장 중요한 시장" 2024-10-07 14:15:20
△온천 료칸 '카이' △리조트 '리조나레' △도시관광호텔 '오모' △젊은층 타깃 호텔 '베브' 등 68개를 운영하고 있다. 호시노리조트를 소유하고 있는 호시노리조트REIT는 도쿄증권거래소에 상장돼있다. 시가총액은 약 1조3000억원이다. 호시노리조트가 '한국 마케팅'에 나선 건...
'일본 여행 열풍' 불더니…"예약 취소했어요" 돌변한 이유 2024-08-12 10:41:44
료칸도 10건 정도의 예약 취소가 발생했다. 일본 최대 명절인 오봉절(8월 15일)을 앞둔 대목에 예약 취소가 이어져 걱정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앞서 일본 기상청은 지난 8일 규슈 미야자키현 앞바다에서 규모 7.1 지진이 발생한 뒤 '난카이 지진'을 주의하라고 발표한 바 있다. 기리시마 연산을 진원으로 하는...
야놀자리서치 "대한민국, 관광대국으로 가야만 하는 이유는" 2024-08-07 15:10:54
브랜딩 전략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 예로 일본의 료칸을 들었다. 적극적인 브랜딩 전략을 세우고, 온라인 예약 인프라를 구축해 접근성을 높인 성공적인 예라는 것. 배 대표는 "한국 고유의 전통문화를 기반으로 하는 브랜딩 전략을 구축하고, 표준화된 상품을 개발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규철 PwC Strategy& 이사는...
모두투어, 프리미엄 패키지 '시그니처 블랙' 기획전 출시 2024-08-02 18:00:15
대표 상품은 '북해도 료칸 온천 4일'이다. 북해도의 핵심 관광지만 포함된 일정에 △도야호수 유람선 탑승 △우스잔 로프웨이 등 인기 선택 관광 △전통 료칸에서 즐기는 가이세키 특정식과 이시카리나베&활 전복구이 등의 다양한 현지 특식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유럽 지역의 대표 상품은 '스위스 완전 일주...
실수로 눌러서 본 19유튜브…민망한 알고리즘 계속 뜬다면 2024-06-10 18:41:34
SNS를 이용한다. 알고리즘을 역으로 조작하는 시도도 한다. 유튜브나 넷플릭스를 볼 때 일부러 관심 없는 콘텐츠를 시청하거나 페이스북에서 나와 의견이 다른 사람을 팔로하는 식이다. 한 이용자는 “일본 료칸 광고를 여러 번 클릭한 후에 광고가 전부 휴가지 사진으로 도배됐다”며 “다른 광고에 비해 훨씬 쾌적하게...
도돌이표 일상 탈출…도쿄 '스위트' 체크 2024-05-23 19:05:28
온천 숙소인 료칸의 문화를 제대로 체험하기를 바랐다. 좌식으로 설계한 방, 전통 무늬와 소재를 적용한 객실도 그렇다. 꼭대기 층에는 야외 온천도 있다. 지역 특산물로 객실에 상을 차려주는 것도 료칸 문화에서 들여왔다. 호시노야 역시 숙박 요금에 저녁 식사와 아침 식사가 포함된 ‘올인클루시브’다. 도쿄 여행이...
"한국인은 더 비싸게 받자"…관광객 몰려든 일본의 배신 2024-02-26 21:52:32
료칸 협회 부회장은 최근 현지 매체 '트래블저널'에 기고한 글에서 "싱가포르에서는 테마파크나 슈퍼마켓, 레스토랑 등에서 거주자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방법으로 이중가격제를 운용한다"면서 이중가격제를 소개했다. 이중가격제는 같은 상품이라도 외국인에게 더 비싼 값을 받는 가격 정책을 말한다. 일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