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프로페셔널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선 혁신적인 효능을 기반으로 한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탈모는 물론, 가늘어진 모발로 인한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국내 탈모 기능성 제품 가운데 인체 외 시험을 통해 ‘모발 속 밀도 개선효과’를 최초로 입증했다. 잦은 펌, 염색 등으로...
말못할 고민에 두피케어 제품 쓸어담는 2030…시장 '쑥쑥' 2024-09-02 21:00:04
중심으로 헤어케어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늘면서 관련 시장이 커지고 있다. 뷰티업계는 젊은층 사이 확산한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에 맞춰 두피·헤어케어 상품군을 강화해가는 추세다. 스키니피케이션은 피부 관리에 돈을 과감하게 투자하듯 두피와 신체 피부를 관리하는 현상을 말한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조사를...
헤어 브랜드 메디올, 광희 웹 예능 ‘할인전’ 협업…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4-07-10 17:00:59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은 두피, 헤어 전문 뷰티 브랜드다. 입소문을 타며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시장에도 진출했으며, 최근 베트남 대표 인플루언서인 마일리(Mailystyle)와 손잡고 베트남 시장에서 판매를 진행하며 국내 K-뷰티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하고 있다. 이번 할인전과의 프로모션을 통해 메디...
아재 반응 폭발할 줄 알았는데 MZ 열광…김민재 앞세운 까닭 2024-05-13 21:00:03
헤어케어 브랜드 ‘알페신’ 모델로 발탁됐다. 남성 두피·모발 관리에 특화된 ‘카페인 샴푸’로 유명한 이 브랜드의 첫 국내 모델 기용이다. 쑥쑥 크는 국내 탈모 관련 샴푸 시장을 겨냥했다. 알페신은 오는 15일부터 김민재를 앞세운 ‘머리칼에 수비력을 더하다’ 콘셉트 광고 캠페인을 TV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더함파트너스, 티르티르 900억에 인수…'조선미녀'도 100억 출자 2023-09-26 15:12:33
이유빈 대표이사가 보유한 지분 일부와 알펜루트자산운용, 로이투자파트너스, 케이피엠테크 등 재무적투자자(FI)들이 보유한 지분을 더함파트너스가 인수하는 구조다. 창업자인 이 대표는 2대 주주로 남아 회사의 마케팅 등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번 인수엔 해외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뷰티 브랜드 '조선미녀'를...
더함파트너스, '도자기 크림' 티르티르 인수…기업가치 1400억 평가 2023-06-23 10:32:23
알펜루트자산운용, 로이투자파트너스, 케이피엠테크 등 재무적투자자(FI)들이 보유한 지분을 더함파트너스가 인수하는 구조다. 창업자인 이 대표는 2대 주주로 남아 회사의 마케팅 등에 기여할 예정이다. 티르티르는 이 대표가 2017년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다. ‘물광 화장품’, '도자기 크림'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물광 화장품' 티르티르 투자자, 4년 만에 회수 나선다 2023-04-21 14:23:08
따르면 로이투자파트너스와 케이피엠테크, 알펜루트자산운용 등은 삼일PwC를 매각 자문사로 선정하고, 티르티르 지분 매각을 추진하고 있다. 매각 대상은 유동적이나 재무적투자자가 보유한 티르티르 지분 약 30%에 소액주주 지분을 더한 40% 안팎의 비경영권 지분이다. 인수 후보자의 실사를 전후로 최종 매각 지분 규모를...
국보 입힌 와인, 명화 새긴 샴푸…일상 속 '아트 콜라보' 즐겨볼까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10-04 07:00:03
LG생활건강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는 세계적 명화 구스타프 클림프의 작품 ‘키스’를 새긴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 에디션 찬란한 절정’ 3종을 내놨다. 샴푸 컨디셔너 등 제품을 나란히 놓으면 '키스'가 완성된다. 9월 26일까지 진행한 사전 예약판매 수익금 일부는 대한아동학대방지협회 기부...
이정재도 쓴다는 '염색 샴푸' 돌풍인데…또 악재 터졌다 2022-09-17 19:15:55
전했다. LG생활건강의 모발 관리 브랜드 '닥터그루트'는 탈모 샴푸에 이어 머리를 감으면 염색이 되는 '염색 샴푸' 모델로 슈퍼주니어 출신 김희철을 모델로 고수하고 있다. 최근 새로 염색샴푸 시장에 뛰어든 닥터포헤어는 트로트 가수 장윤정을 기용해 홍보에 나섰다. 한 업계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고가...
"앱 주문 막았다" 초유의 사태…임영웅 뜨자 하루 만에 23억 대박 2022-08-29 21:00:01
때부터 헤어스타일 관리에 아낌 없이 지갑을 여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고가 니치 향수에 이어 헤어케어 상품을 신규 성장동력으로 점찍고 '샴푸계의 샤넬’로 불리는 수입 브랜드 '오리베'의 브랜드 광고모델(앰버서더)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