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11월 쇼핑대전 돌입…한우부터 로봇청소기까지 2024-11-02 07:00:02
룰루레몬 매장 앞에서는 7일까지 '인스타360'의 액션캠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인스타360은 활동적인 영상을 직접 찍을 수 있는 액션캠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이다. ▲ 신세계백화점 = 명동 본점 외관에 '크리스마스의 순간들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미디어 파사드를 공개했다.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에는...
"제니도 신었네"…아디다스 날개 달고 '이 회사' 주가 날았다 2024-10-30 16:15:31
지켜봐야할 때"라고 말했다. 노스페이스, 룰루레몬 등 스포츠 브랜드 제품을 위탁생산하고 있는 영원무역 주가도 최근 지지부진하다. 3분기 OEM 부문은 흑자전환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자전거 사업부문의 과잉 재고가 주가 발목을 잡고 있다. 7000억원어치가 넘는 재고가 쌓였있지만 영원무역이 올들어 처분에 성공한 자전거...
"밸류업 주인공은 중소형주…배당 늘릴 우량 중소형주에 투자" [양현주의 슈퍼리치 레시피] 2024-10-24 14:25:32
기업인 영원무역홀딩스가 대표적이다. 해당 기업은 룰루레몬, 노스페이스 등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 회사를 고객으로 두고 있다. 2021년부터 영업이익률이 21%까지 오르며 글로벌 의류 OEM 4대 강자(영원무역, 한세실업, 에클랏, 마카롯) 중 가장 높은 이익을 남기고 있다. 순현금 자산도 1조원이 넘는다. 대만 경쟁기업인...
BTS까지 모델로 발탁...'룰루레몬' 잡으러 한국 온다 2024-10-19 09:00:09
미국 요가복 브랜드 알로요가(Alo Yoga)가 글로벌 앰배서더(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BTS) 진을 선정하고 국내 시장에 진출한다고 18일 밝혔다. 2007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시작된 알로요가는 럭셔리 액티브 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상의가 10만원대, 하의는 10~20만원대다. ‘요가복계의 샤넬’이라는...
"잘 살아야돼"가 부른 번아웃…'웰빙 감옥'에서 탈출하는 법 2024-10-17 18:35:41
글로벌 웰빙 리포트를 발표하는 브랜드 룰루레몬은 한국을 포함해 15개국의 웰빙지수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건강하게 잘 살아야 한다’는 압박감 때문에 오히려 삶의 질이 개선되지 않는 ‘웰빙 번아웃’을 올해 키워드로 제시했다. 웰빙을 위해 운동하고, 건강한 음식을 챙기고, 잠을 충분히 자고, 스트레스를 덜 받으며,...
외로움이 괴로움이 될 땐…"바닥에 매트 깔고 쭉쭉, 함께 운동하자" 2024-10-17 17:41:43
한옥에 자리한 무대에 오른 이들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룰루레몬이 전개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커뮤니티가 100만 분간 함께 운동하는 ‘Together we grow(함께 더 큰 성장을 이뤄요)’에서 나만의 웰빙에 이르는 방법을 공유했다. 아시아 지역 룰루레몬 앰배서더 30여 명도 휘겸재를 찾았다. 콩 교...
한세예스24그룹 "적극적 M&A로 포트폴리오 다각화·신사업 발굴"(종합) 2024-10-16 13:59:18
"미국 룰루레몬에서 일한 임원을 영입해 액티브웨어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있고 수익률을 강화하려고 한다"고 소개했다. 이래AMS 인수와 관련해서는 "전자부품, 자동차부품 분야를 오래전부터 지켜봤고 이번에 좋은 기회가 돼 M&A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저희랑 결이 맞다고 생각하면 투자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포토] 룰루레몬, ‘Together we grow(함께, 더 큰 성장을 이뤄요)’ 서울 이벤트 성료 2024-10-13 09:59:13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세계 정신건강의 날을 기념해 지난 11일부터 이틀간 서울 강남 코엑스 K-POP광장에서 ‘Together we grow(함께, 더 큰 성장을 이뤄요)’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룰루레몬은 모두가 함께 모여 땀 흘려 운동하며, 소셜 커넥션의 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트레이닝, 요가 및 마음챙김...
[포토] K-POP 광장에서 즐기는 요가 2024-10-11 14:27:44
1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 K-POP 광장에서 열린 룰루레몬 '함께, 더 큰 성장을 이뤄요(Together we grow)'에서 참석자들이 마인드풀 요가를 하고 있다. 임형택 기자 taek2@hankyung.com
"나도 입어보자" 2030 女 오픈런…한국 레깅스에 푹 빠졌다 2024-10-09 07:01:21
마케팅도 확대할 방침이다. 업계에서는 룰루레몬 등 해외에서 잘나가던 브랜드가 고꾸라지며 틈새시장을 노린 K애슬레저 브랜드가 빛을 봤다는 해석이 나온다. 월스트리트저널은 지난 8월25일(현지시간) “룰루레몬의 옷은 색상과 사이즈가 다른 애슬레저 브랜드에 비해 충분하게 마련되지 않았다”면서 “최근 고객들이 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