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알파, 작년 영업이익 246억원으로 역대 최대 2025-02-12 16:27:13
브랜드 르투아를 리뉴얼하고, 브루노제이와 초우즌, 타바로니 캐시미어, 네로지아르디니, 팻무스 등 독점 브랜드를 신규 론칭하는 등 패션 카테고리 육성에 집중했다. 또 주목도 높은 쇼호스트와 셀럽을 영입하고 특화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KT알파 쇼핑은 올해 KT그룹의 마케팅 시너지 집결을 통해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지속가능 제품 리뷰] 오뚜기, 시각장애인 편의 위해 전 제품 점자 표기 外 2024-12-05 06:00:36
캐시미어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지속가능한 캐시미어 브랜드 르캐시미어는 2024 F/W 시즌 한층 다양해진 캐시미어 상품을 출시하며 올겨울을 공략한다. 소재가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제품은 오래도록 입을 수 있는 겨울 필수 아이템이다. 르캐시미어는 몽골에서 자연적으로...
W컨셉, 매거진 통해 브랜드 육성…'르메메' 단독 컬렉션 공개 2024-10-07 07:44:21
고객층으로 보유하고 있다. W이슈 10월호에서는 르메메 브랜드가 성장해 온 스토리, 브랜드의 3가지 핵심 키워드, 박영수 디렉터 인터뷰 등을 공개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 속에서도 꾸준한 연구·개발(R&D)로 디자인 및 상품 경쟁력을 쌓고, 고객에게 인정받는 브랜드의 스토리를 알리기 위한 취지다....
패션 사업 키우는 KT알파 2024-09-25 17:44:41
등 공동기획브랜드(NPB) 2개와 타바로니캐시미어, 네로지아르디니, 팻무스 등 독점 해외 브랜드 3개를 공개했다. 2022년 10월부터 운영한 자체브랜드(PB) 르투아도 리뉴얼했다. 홈쇼핑사가 패션 브랜드 5개를 동시에 선보이는 건 이례적이다. 패션을 KT알파의 핵심 성장동력으로 삼겠다는 의미다. KT알파는 올초 CJ온스타일...
KT알파쇼핑, '영시니어 패션 강화'…배우 소이현·오윤아 참여 2024-09-25 13:00:01
옷차림(모던 엘레강스 룩)을 제안한다. 아울러 KT알파쇼핑은 이탈리아 의류 브랜드 '타바로니 캐시미어'(TABARONI CASHMERE)와 이탈리아 신발 브랜드 '네로지아르디니'(NERO GIARDINI),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팻무스'(FAT MOOSE) 상품을 국내에 독점적으로 소개한다. KT[030200]알파쇼핑은 이번...
코오롱FnC 르캐시미어, 프리뷰 인 서울서 친환경 염색공법 공개 2024-08-20 10:00:30
코오롱FnC 르캐시미어, 프리뷰 인 서울서 친환경 염색공법 공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르캐시미어는 '프리뷰 인 서울 2024'에 참여해 친환경 염색공법을 적용한 상품을 소개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리뷰 인 서울 2024는 패션 의류, 원사, 직물 등을 총망라하는 글로벌...
초대형 전기 SUV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아시아 최초 부산 전시 2024-06-27 11:23:30
캐시미어와 천연 안료인 쪽으로 염색한 '퍼플 실크' 컬러의 빈티지 가죽을 적용했다. 바닥에는 어두운 계열의 리얼 우드를 적용해 고급감을 높였다.'제네시스 엑스 그란 레이서 콘셉트' 세계 최초 공개제네시스는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고성능 영역으로의 도전을 알리는 '제네시스 마그마'...
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여성패션관 새단장…'호텔 라운지처럼' 2024-05-29 06:00:04
공간을 만들었다. 럭셔리 니트웨어 브랜드 '더 캐시미어'와 프랑스 감성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쉐르' 등 새로운 브랜드도 유치했다. 또 시니어 대상 인기 브랜드인 르베이지와 쁘렝땅, 보테첼리 등도 매장을 새롭게 단장했다. 새 단장을 기념해 이날부터 다음 달 2일까지 타임스퀘어점 여성...
컬리, 패션·퀵커머스로 사업 확장한다 2024-05-05 06:21:08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 쿠론, 럭키마르쉐, 마크제이콥스, 이로, 르캐시미어 등 코오롱FnC 7개 브랜드가 둥지를 틀었다. 현재 컬리의 패션·잡화 카테고리에서 판매되는 상품 수는 1천900개가 넘는다. 컬리가 패션·잡화 상품을 취급한 것은 2022년부터다. 자체 브랜드(PB) 'KS365'(컬리세이프)를 통해 티셔츠나...
다시 성장으로 방향 튼 컬리…패션·퀵커머스로 사업 확장 2024-05-05 06:05:00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 쿠론, 럭키마르쉐, 마크제이콥스, 이로, 르캐시미어 등 코오롱FnC 7개 브랜드가 둥지를 틀었다. 현재 컬리의 패션·잡화 카테고리에서 판매되는 상품 수는 1천900개가 넘는다. 컬리가 패션·잡화 상품을 취급한 것은 2022년부터다. 자체 브랜드(PB) 'KS365'(컬리세이프)를 통해 티셔츠나...